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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정보기술연구원, IT융합 S/W기술 연수생 모집 2013-03-12 16:24:15
이달 29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멀티플랫폼 기반 스마트앱 개발자’, ‘실무기반 금융 s/w 전문가’, ‘실무기반 엔터프라이즈 자바 전문가’ 등 3개 과정이다. 교육은 4월 1일부터 시작되며 이공계열 대학 졸업자(전문대졸, 대학원 졸 포함) 중 1981년 이후 출생자로서 미취업 상태인 경우 지원이 가능하다. 연수...
이지웰페어, 10년 기업복지 노하우 사회서비스에 적용 2013-03-12 10:58:18
130만 고객의 기업서비스 플랫폼과 연계시켜 제공할 계획이다. 김상용 대표이사는 “고령화사회 진입에 따른 노인복지 수요의 급속한 증가에 따라 2014년 실버서비스 분야에 본격 진출할 계획”이라며 “실버전용 복지포털을 웹 기반뿐 아니라, 모바일 및 스마트tv로도 서비스하는 시대를 조기에 열겠다"고 밝혔다. 한편...
NHN, 분할 후 한게임 공격적 사업 기대-KTB 2013-03-11 07:43:05
않을 것으로 내다봤다.최 연구원은 "한게임은 글로벌 사업 강화, 스마트폰게임 중심 사업 기조를 밝혔으며 '라인' 캐릭터의 활용, 자체게임 20개 개발 등에 1800억원(기업인수합병 1000억원, 내부 제작비 500억원, 글로벌 운영 자금 300억원)을 투자하겠다고 발표했다"고 말했다. 웹보드 게...
KISDI "기업간·개인간 소통확장‥ICT 정책 변해야" 2013-03-09 16:01:48
촉진을 통한 소비자 혜택 증진 ▲ICT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 모색 ▲중소전문기업 육성을 통한 산업생태계 혁신 ▲ICT 인재양성 패러다임 전환 ▲콘텐츠의 세계화 ▲콘텐츠 중심의 ICT 산업구조 구축 ▲스마트 미디어 환경에 부합하는 공적 미디어 영역 확보 노력 ▲스마트 미디어 환경에서 표현의 자유...
[기고] 벤처기업과 '경영 융합' 2013-03-08 17:11:02
있다. 플랫폼은 고객에게도 도움이 된다. 지금까지 소프트웨어 벤처의 고객 기업은 제한된 범위 내에서 소프트웨어를 구매했지만 앞으로는 플랫폼에 등록된 벤처의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고객의 구매활동이 효율적으로 진행되면 소프트웨어를 이용해서 성장하고자 하는 본연의 사업이 경쟁력을 갖게 될 것이다.윤태성 <...
스마트콘텐츠 시장 1.9조원..게임 `절반` 2013-03-08 11:38:28
스마트콘텐츠 시장 규모가 1조 9천472억원으로 이 가운데 게임이 46.4%, 9천 54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스마트기기를 통해 판매된 콘텐츠 상품 2개 가운데 하나는 게임이었던 셈입니다. <인터뷰> 이혜림 문화체육관광부 사무관 "특히 2012년 같은 경우 카카오톡 기반해서 국내플랫폼통해서 모바일 게임 성장...
한빛소프트, 2012년 흑자 전환 성공! 2013-03-08 11:24:04
10여종의 다채로운 스마트폰 라인업에 이르기까지 올해 한빛소프트의 재도약을 책임질 다양한 작품들이 공개된다. 국내 시장에서는 서비스 효율화를 다져나가는데 힘쓰고, 해외 또한 신규 시장 개척과 각 해외 지사를 활용한 자체 서비스 전환을 통해 2013년 더욱 준수한 성적표를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아이러브커피, '라인' 타고 日 서비스 임박 2013-03-08 11:23:55
플랫폼으로서의 성공 가능성을 입증한 만큼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서비스를 이어갈 예정이다.'라며 이번 계약의 이유를 밝혔다. 라인을 통해 서비스될 아이러브커피는 안드로이드와 ios를 동시 지원하며, 일본어와 영어, 대만어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일본의 국민 메신저와 한국의 국민 sng가 만나 일본에서도 대박...
KT뮤직, KMP홀딩스 콘텐츠 '시너지' 효과 2013-03-08 10:01:08
늘어난다"며 "유무선 음악포털 올레뮤직과 지니 플랫폼 등 다양한 음악플랫폼에서 kmp홀딩스에서 유통한 음원들을 꾸준히 공동마케팅을 할 수 있어 지속적인 고객유입효과가 나타날 것"이라고 설명했다. kmp홀딩스도 신규음원을 출시할 때 유무선 음악포털 올레뮤직, kt지니, kt 스마트홈패드 라이프자키, 매장음악...
삼성전자, 獨 '세빗'서 첨단 프린팅기술 선보여 2013-03-07 09:46:05
자사의 오픈 플랫폼 아키텍쳐(XOA)를 기반으로한 자체 인하우스(In-house) 솔루션과 글로벌 독립 소프트웨어 개발자(ISV)가 개발한 프린팅 솔루션을 선보였다. 또 레이저 프린터 업계 최초로 NFC(근거리무선통신)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접촉하면 별도 작업 없이 내장된 이미지와 문서를 출력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