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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주]엔씨소프트, 넥슨의 지분 확대에 '강세' 2014-10-15 09:03:19
수준은 기업의 본질가치 보다도 크게 낮다고 판단된다”며 “투자기업의 가치 제고를 위해 추가로 매입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넥슨, 엔씨 지분 추가획득 15.08% 훌쩍 "두 회사에 무슨일?" 2014-10-14 18:55:59
최근의 하락으로 인한 주가 수준은 기업의 본질 가치보다도 크게 낮다고 판단했다. 투자 기업의 가치 제고를 도모하기 위해 장내 매입 방법으로 추가 취득을 결정했다'고 입장을 전했다. 이어 '넥슨은 엔씨소프트의 세계적인 개발 역량과 훌륭한 게임에 대해 신뢰하고 있으며,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에서 두 회사의...
넥슨, 엔씨소프트 지분 0.4% 추가 취득 2014-10-14 16:39:17
최근의 하락으로 인한 주가수준은 기업의 본질가치 보다도 크게 낮다고 판단해 투자기업의 가치 제고를 위해 장내 매입 방식으로 추가 취득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 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18조에 의거해, 넥슨 일본법인 및 넥슨코리아의 엔씨소프트 보유지분 합계가...
[신간] 소설로 배우는 기업공개(IPO) `만들어진 가격` 2014-10-13 14:41:06
가치에 대한 본질과저들에 의한 정보의 왜곡이 어떻게 가격으로 형성되는지를 알아야만 한다.”고 말했다. 이 책을 감수한 주식시장의 산증인으로 알려진 다인인베스트먼트 이승조대표(필명:무극선생)은 기술적 분석을 통한 종목 타이밍 매매 및 가치분석을 통한 가치투자에만 익숙한 개인투자가들에게 IPO(Initial Public...
브랜드아카데미 시즌7, Branding, Concept & Experience "일관된 콘셉트를 경험하게 하라" 2014-10-10 13:39:22
△convergence △different △consistency를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spirit'은 신념, 본질, 목적이며 'discover'는 자신이 누구인지를 발견하는 것이고 'consistency'은 신념을 향한 근성이다. 이 세 가지는 7ways의 큰 맥을 이룬다. 스피릿의 양 날개인 'leaders will'은 신념을 지키...
테마 아닌 '좋은 기업' 발굴에 집중…3년연속 최우수 펀드판매社 2014-10-10 07:04:05
있다.차별화된 가치투자상품 승부신영증권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정할 때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수익창출 능력이 있는지 꼼꼼히 따진다. 유행이나 단기적인 테마를 따르기보다 철저하게 기업 본질에 근거해 검증한다. 단기 실적이 좋을 것으로 예상되는 기업보다는 본래 가치보다 낮은 평가를 받고 있는...
[2014 대한민국지속가능성대회] 교보생명, 5년 연속 '지속가능성' 1위 2014-10-07 07:00:46
누구나 소중한 존재이며 그들이 추구하는 가치는 존중되고 실현돼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2011년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올해 벌써 네 번째 보고서를 선보이며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올바른 생명보험 문화를 만들기 위한 노력과 함께 더 많은...
[한경데스크] 창조경제, 조급해 하지 말라 2014-10-06 00:52:57
본질을 놓칠 수 있다.교육 개혁과 규제 혁파가 우선창조경제타운 사이트에도 적혀 있듯이 창조경제는 ‘창의적 아이디어가 성장 엔진이 되는 경제’다. 창의성을 경제의 핵심 가치로 두고 새로운 부가가치와 일자리 성장동력을 만들어내는 경제다. 이런 경제 시스템을 만들려면 산업화 시대의 경제 패러다임을...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메리츠화재, 국내 최초의 보험회사에서 최고의 보험회사로 2014-10-02 17:32:33
대한 걱정과 불안을 해소해 준다는 점에서 보험업의 본질과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면서 소비자에게 큰 공감을 얻고 있다. 또한 귀엽고 깜찍한 ‘메리츠 걱정인형’의 이미지는 메리츠화재를 고객과 함께하는 친근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다.2014년 메리츠화재는 100년 기업을 향한 비전과 슬로건을 정립...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다 2,200만 고객과 시장점유율 1위 2014-10-02 17:31:57
to great’ 전략 실천의 일환으로 빅데이터 경영을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신한카드가 추구하는 빅데이터 경영의 본질은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고객중심의 경영’이다. 최근 발표한 고객 인사이트 모델 ‘code 9(코드나인)’ 역시 고객에 대한 끊임없는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