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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꿀피부'를 사수하라…군인 위장크림의 진화 2015-08-08 18:00:00
데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후발업체 제품도 피부보호 기능을 강조하고 있다. 더페이스샵의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포맨 그루밍 위장크림’은 피지 흡착 파우더를 넣어 얼굴이 번들거리지 않도록 만들었다. 토니모리의 ‘g9 퍼펙트 위장크림’은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는 점을,...
개별소비세 완화에 기대 나오지만 …명품·가전업계 '하반기 소비절벽' 우려도 2015-08-07 18:18:19
어려움이 컸다”며 “브랜드력이 떨어지는 후발업체도 공격적인 투자와 마케팅에 가능해졌다”고 진단했다.개별소비세가 폐지되는 녹용과 로열젤리 같은 건강식품과 월 소비전력량 40㎾h 이상인 냉장고 등 대형가전 소비가 한층 늘어날 것이라는 기대감도 나온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tv는 65인...
소니·하이센스 해외생산 확대…삼성·LG 따라잡기 2015-08-06 06:31:05
TV의 '듀얼프리미엄 전략'으로 후발업체들과 차별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6월 세계 최대 인터넷기업인 구글과 올레드 TV 공동 마케팅에 나서는 등 마케팅 및 유통 채널의 대대적인 확대에 나서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유통채널을 확대하면서 올레드 TV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리뷰-언니 믿지? 29] 짜장라면 삼국지, 왕관은 누구에게? 2015-08-02 08:00:00
업체가 출시한 고급 짜장 봉지라면 3종을 모았다. 기자들이 먹어본 제품은 농심의 짜왕, 오뚜기의 진짜장, 팔도의 팔도짜장면이다.구매의사를 책정한 별점 평균(5개 만점 기준) 상위는 짜왕과 팔도짜장면이었다. 두 제품은 3개 반을 조금 넘기며 동점을 기록했다. 입맛따라 평가가 갈렸지만 기자들은 짜왕이 '짜장면의...
[현장취재 종목 핫라인]GST, `사업다각화·해외시장 확대` 노력…매출 증가 본격화 2015-07-31 13:43:03
업체로 지난 2,001년에 설립됐고 2,006년에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습니다. 반도체 공정 중 발생하는 유해가스를 정화하는 스크러버(Scrubber)와 온도·습도 조절 장치인 칠러(Chiller) 등의 생산에 주력하고 있고요. 최근에는 디스플레이 패널 제조공정 중 발생되는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 가스 처리 장비와 스마트폰과...
[한경에세이] 여초(女超) 시대를 살아가는 지혜 2015-07-30 18:23:31
흐름이다. 글로벌 완구업체 레고는 기존에 엔지니어, 과학자 등의 레고 모형을 주로 남성 위주로 만들었다. 하지만 이젠 여성 모형으로도 만들어 큰 인기를 얻으며 여자아이들의 이공계 진출 의욕을 북돋고 있다.이처럼 사회 곳곳에서 여성들의 약진은 정체된 한국 경제의 활력을 높이고, 창조경제 활성화에도 많은 기여를...
`페이전쟁` 게임업체 합세…`오프라인 시장을 잡아라` 2015-07-30 16:48:39
대부분 온라인에 국한돼 있습니다. 후발주자인 NHN엔터테인먼트는 `티머니` 단말기가 구축돼 있는 전국 10만여 개의 가맹점을 기반으로 오프라인 시장을 늘려갈 계획입니다. 다만 매장마다 별도의 결제 단말기가 필요하다는 점은 시장 확대의 한계로 지적됩니다. 최근에는 중소업체까지 가세해 오프라인 결제에 적합한...
인텔 "메모리업계 판도 바꿀 것"…삼성·SK하이닉스 '긴장' 2015-07-29 18:45:58
것”이라고 자신했다.시장조사업체 idc에 따르면 전 세계에서 생산되는 데이터의 양은 2013년 4zb(제타바이트)에서 2020년 44zb로 10배 이상 늘어날 전망이다.○삼성·sk하이닉스 위협할 수도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도 이번 신기술 공개에 촉각을 곤두세우는 분위기다. 지금은 마이크론이 메모리 반도체 시장에서...
아이센스 '깜짝 실적'…혈당측정기 1위 노린다 2015-07-29 18:15:52
후발업체들은 '새 판 짜기' 최대주주 바뀐 인포피아, 2분기 흑자전환 성공 '사명 교체' 녹십자메디스, 모바일 혈당기 개발 박차 [ 조미현 기자 ] 당뇨 환자의 혈당을 측정하는 혈당측정기 시장이 요동치고 있다. 국내 혈당측정기 시장의 만년 2위인 아이센스가 1위 업체인 다국적 제약사 로슈를 바짝 뒤쫓는 등...
'TV 신화' 쓴 美 비지오, 증시상장 준비 착수 2015-07-26 22:51:27
1700만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지난해 매출은 31억달러다.후발업체인 비지오가 아시아 전자기업과의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은 비결은 낮은 가격을 앞세워 시장을 공략한 덕분이다. 2012년 11월 미국 최대 쇼핑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에 60인치 tv시장에 처음 진입하면서 led tv를 999달러(약 110만원)에 출시한 것이 대표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