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JTBC '상상연애대전' 이번엔 재경? '촬영도 했고, 어서 방송 보고싶다' 2013-01-24 11:15:25
얘기할 순 없으나, 이제껏 펼쳐졌던 것과 비교해 한층 더 치열한 대전이 펼쳐질 것"이라 전했다. 한편 재경과의 첫번째 대전에 참가하게 될 연애 병사들도 역대 최강의 조합으로 뭉쳤다고. 의사에서부터 파티시에, 나이트클럽 웨이터까지. 서로 다른 삶을 살아온 다양한 직업군들이 모여 어느 때보다도 다채로운...
삼성 홈시어터, 영국 소비자평가 1위 2013-01-24 11:00:28
'위치(Which)'가 지난해 출시된 6개 제조사의 14개 제품을 비교 평가한 결과 삼성전자의 홈시어터(HT-E5500)를 2012년 최고의 홈시어터로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위치는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해 구매할 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을 의미하는 '베스트 바이(Best Buy)'로도 유일하게 삼성 홈시어터를...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현명한 웨딩박람회 선택법 2013-01-24 11:00:01
비교해 볼 수 있다. 또한 유명 업체의 최신 웨딩상품을 20~3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웨딩박람회의 참가비는 주최, 주관에 따라 참가비 책정 기준이 다르겠지만, 소정의 입장료를 받는 곳도 있다. 국내 대표웨딩컨설팅 듀오웨드에서 만든 듀오웨딩페어의...
나인뮤지스 소녀시대, 털털한 성숙美 `여군 스타일` 2013-01-24 09:49:25
활동해왔기에 가끔 소녀시대 선배들과 비교가 되곤 한다”며 말문을 열었다. 나인뮤지스는 “소녀시대 선배들은 소녀가 여자로 성장하는 과정을 통해 매력발산을 하면서 팬들에게 어필하지만, 우리는 이미 성숙해져 있어 털털한 여성미로 매력을 내뿜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소녀시대와 활동에 대한 나인뮤지스의...
<작년 경제성장률 2% `턱걸이'…재정효과 빼면 1%대> 2013-01-24 09:45:44
1.8% 축소됐다. 2010년 25.7%, 2011년 3.7% 확대됐던 것에 비교하면 큰 낙폭이다. 삼성전자[005930]의 시설투자는 작년 1분기 7조8천억원에서 2분기 6조2천억원,3분기 4조5천억원으로 하락세를 보였다. 3분기 투자액은 10분기만에 최소 수준이다. 현금 보유량은 9월 말 18조8천억원으로 작년 말보다 4조원 가량...
지난해 성장률 2.0%.. 4분기 0.4% ↑ 2013-01-24 08:47:30
한국은행이 지난해 국내총생산(GDP)이 전년대비 2.0% 성장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금융위기 수준으로 2011년(3.6%)과 비교하면 1.6%p 낮습니다. 지난해 4분기 성장률은 전기대비 0.4%로, 3분기 0.1%로 바닥을 찍고 다소 올라서는 모습입니다.
연합미디어그룹, 제2회 금융대상 시상식 2013-01-24 08:30:07
예측 능력은 다른 지점과 비교해 탁월했다. 특히 이순진 대신증권 대구지점 부장은 코스피 적중률이 53.14%에 달했고, 추천종목의 누적 수익률은 101.34%에 이를 정도로 증시전망 예측에서 '달인'의 경지에올랐다는 평가를 받았다. 노영진 IBK투자증권 역삼지점 차장 또한 코스피 적중률이 50%에 달했다....
[★인터뷰] 솔로컴백 김재중, 영웅재중은 안 되는 이유 2013-01-24 08:21:02
온 ‘시아’라는 예명을 사용했기에 비교가 되는 면은 있다. 의중을 묻는 질문에 대한 답은 너무나도 간단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 들어올 때부터 ‘영웅’이라는 이름은 쓰지 않겠다고 했다는 것. 김재중은 “준수는 시아가 좋은가보다. 준수랑도 그 얘기(본명 사용 관련)를 했는데 준수 본인은 뮤지컬 배우로서는...
"엔저쇼크, 자동자 등 수출주 보수적 시각" 2013-01-24 07:59:08
이어가고 있다. 실제 세계경제 성장률과 비교했을 때도 1992년 이후 일본의 경제성장률은 세계경제 성장률을 크게 하회하는 모습을 이어오고 있다. 여기에는 여러 요인이 있지만 환율 측면, 즉 엔달러환율의 흐름이 가장 중요했다. 저성장 하에서 수요 부족을 해소하기 위해 수출, 민간소비의 회복이 나타나야 하지만...
미샤 '보랏빛 앰플' 잘나가네…출시 12개월만에 100만개 2013-01-24 07:54:41
나이트 리페어'(일명 갈색병 에센스)와 비교·품평을 제안하는 광고로 눈길을 끌었다. 미샤의 '보랏빛 앰플'의 가격은 '갈색병 에센스'의 절반 이하 수준이다.회사 관계자는 "국내에서 이처럼 짧은 기간에 판래량 100만 개를 넘기는 제품은 흔치 않다"며 "기초 화장품으로서 성능이 뛰어나 인기를 끌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