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에비뉴엘 시계 '막강 라인업' 2013-01-10 16:59:32
예거르쿨트르 마케팅팀 과장은 “예거르쿨트르와 랑게운트죄네의 국내 정식 부티크 매장은 에비뉴엘 한 곳밖에 없는데 상징적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하이엔드급 시계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우는 건 에비뉴엘의 고급화 정책이기도 하지만 ‘큰손’ 중국인을 겨냥한 전략의 일환이다. 물론 면세점에서 구입하는 금액이...
정몽구 현대자동차그룹 회장 "품질 높이고 내실 다져 브랜드 혁신…'엔低 효과' 일본차 꺾겠다" 2013-01-10 15:30:40
이에 따라 경쟁사들이 감산하는 것과 정반대로 마케팅 공세에 나섰다. 그 결과 현대차는 지난해 3분기까지 유럽시장 판매량을 2011년 같은 기간보다 11.9% 늘릴 수 있었다. 자동차 업체 중에서 최고 성적이다.○승부사 기질로 이룬 ‘글로벌 톱5’ 중국 시장에서도 정 회장의 승부수는 통했다. 현대차는 작년 7월 중국...
교보증권, 新 MTS `SMART K`오픈 서비스 2013-01-10 13:15:05
수 있도록 했습니다. 최민 교보증권 마케팅전략팀장은 “고객이용 편의성 증대를 최우선으로 세심하게 파악하여 가장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교보증권은 `SMART K` MTS 출시를 기념해 내일(11일)부터 2월 말까지 기존 MTS인 ‘SMART PRO’ 이용고객을 위한 ‘SMART K...
교보증권, 新 MTS 'SMART K' 오픈 서비스 2013-01-10 10:49:27
있도록 하였다.최민 교보증권 마케팅전략팀장은 "고객이용편의성 증대를 최우선으로 세심하게 파악하여 가장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하여 더 업그레이드되고 특성화된 mts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한편 교보증권은 'smart k' mts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2월...
SK마케팅앤컴퍼니, KDB생명과 공동마케팅 업무협약 2013-01-10 09:02:57
마케팅앤컴퍼니가 KDB생명과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KDB생명 인터넷보험에 대한 대고객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고 국내 최대 통합마일리지 서비스인 OK캐쉬백과 연계한 마케팅 프로그램 설계하는 것이 골자다. SK마케팅앤컴퍼니는 이를 통해...
임산부 언더웨어 엠시크릿, 빠른 성장세… 올해 볼륨화에 박차 2013-01-10 08:51:02
콘셉트를 어필하기 위한 색다른 마케팅전략도 소비자들에게 어필됐다. 론칭 패션쇼를 클럽파티 형식으로 진행하는가하면 지난해 11월에는 프레타포르테 부산에 참가, 국내 최초 임산부 언더웨어 패션쇼를 진행해 이슈를 얻기도 했다. 이같은 브랜드 전략이 맞아떨어지면서 엠시크릿은 현재 폭발적인 매출 신장률을 보이고...
포브스 "삼성전자, 새 제품 만들기 싫어해" 2013-01-10 07:33:58
"이를 타개하기 위해 마케팅과 홍보,디자인으로 이를 바꾸려 했다"고 밝힌 뒤 "그럼에도 여전히 삼성전자는 평판을 개선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포브스는 삼성전자의 성공을 가로막는 요인으로 첫째는 상상력 부족을 꼽고 "새 제품을 만들지 않으려는 점이 삼성의 약점"이라고 지적했다. 둘째로는 신에너지와 태양광 등...
BMW코리아, 2013년 허리띠 졸라맨다 2013-01-10 07:30:04
전략을 추구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허리띠를 졸라맨다고 그간bmw코리아가 펼쳐왔던 사회공헌이나 마케팅, 상품, 서비스 등의 활동이 축소된다는 뜻은 아니다"라며 "다만 구조적으로 비효율적으로 흘렀던 부분을 개선함으로 생기는 여유 비용을 다시 소비자에게 돌리는 선순환 구조를 완성하겠다는 취지"라고...
[프로야구 10구단] 부영 "원정경기도 흥행 자신" 2013-01-09 17:19:55
적 없는 ‘원정경기 시즌권’을 판매하는 마케팅 전략을 세웠다. 부영 드래곤즈 창단추진위원회는 10구단에 선정되면 전국의 350만여 전북 출향민들과 부영그룹이 관리 중인 15만가구 50만여명의 입주민을 대상으로 ‘원정경기 시즌권’ 마케팅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시즌 66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홈경기...
권희원 사장 "올해는 차세대TV시장이 본격 개화하는 원년의 해" 2013-01-09 17:18:07
시장을 선점해 차세대 TV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LG전자는 지난 2일 세계최초로 국내시장에 출시한 데 이어 전 세계시장에도 55형 OLED TV 제품을 출시하고 지역별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시장주도권을 확고히 할 계획입니다. 또한 LG전자는 기존 84형을 비롯해 65형과 55형 등 다양한 크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