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래형 판타지 '아르고' 대륙을 점령하다! 2013-01-09 15:52:04
5월 중국의 게임사 '원더게임즈'와 '아르고'의 중국 수출 계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현지 서비스명 '마야전기(玛雅战纪)로 총 3회에 걸쳐 비공개 테스트를 마치고 공개서비스와 함께 유료몰을 오픈하며 상용화 서비스에 돌입했다.'아르고'는 중국에서 지난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
레이더즈, '2013 1st Wave' 업데이트 정보 공개 2013-01-09 15:51:57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한 액션 mmorpg '레이더즈(raiderz)'에서 1st wave' 업데이트의 정보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1st wave'는'레이더즈'가 새해를 맞아 준비중인 대규모 업데이트로 신규...
[Smart & Mobile] 카카오톡"우리가 대세"vs조인"게임은 이제 시작"…모바일 메신저 '2차대전' 2013-01-09 15:35:05
통해 게임을 내려받고 친구들과 같이 게임을 즐기면서 카카오톡 게임들이 앱장터에서 매출 상위권을 독식하고 있다. 카카오가 이를 통해 받는 수수료 수입도 급증하고 있다. 이 밖에 ‘선물하기’코너를 통해 식품, 화장품, 옷, 영화상품권 등을 모바일 상품권(기프티콘)으로 판매하고, ‘플러스 친구’라는 이름의 광고...
더 강해진 카톡…"조인! 덤벼봐" 2013-01-09 15:30:26
타격이 예상된다. 카카오페이지는 디지털 유료 콘텐츠 장터로 뉴스, 전자책, 음원, 웹툰 등이 거래된다. 모바일 플랫폼으로의 도약이자 수익원 확보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여 업계의 관심이 크다.nhn 라인은 일본과 동남아 등 해외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라인의 ...
대구 가상스포츠체험관 ‘놀라운 마력’ 2013-01-09 11:20:32
스포츠와 게임이 결합된 새로운 교육&놀이문화 체험 교육장으로 떠오른 대구 가상스포츠 체험관이 지난해 5월 개관 이후 8개월만에 관람객 5만명을 돌파했다.대구 가상스포츠 체험관은 대구시가 2011년 대구세계육상대회와 연계해 추진한 ‘체감형 가상스포츠 콘텐츠개발’ 사업의 연장선으로 구축됐으며, 지역 콘텐츠...
엠게임, '아르고' 중국 오픈 및 상용화 동시 시작 2013-01-09 11:14:08
오픈하며 상용화 서비스에 돌입한 것.엠게임에 따르면 '아르고'는 중국에서 안정성, 커뮤니티성, 콘텐츠 재미 요소 등 게임성 전반에 대한 검증 과정을 거치며 기대감을 증폭시켜왔다. 특히 현지 유저들은 게임 내 '모르탈리스' 지역의 필드전과 '카닐다고원'에서 길드전에 적극 참여하는 등...
'코어 온라인' 브랜드 사이트 오픈! 2013-01-08 18:41:32
엔트웰이 지난 3년간 개발한 mmorpg 장르의 게임으로 각 서버의 인원들이 공유전장을 통해 서로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서버간의 스피디한 rvr, 차원 전쟁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우는 게임이다. 작년 10월 1차 클로즈드 베타를 실시해 서버 환경 및 차원 전쟁에 대한 검증을 마쳤으며, 5,000명이 넘는 테스터들로부터...
대륙 흔든 '뇌천기', 무협 MMORPG로 부활! 2013-01-08 18:41:29
▶ 지금까지의 양산형중국게임은 잊어라! 게임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사구천겁 이미지 지금까지 국내 게이머들에게 중국게임의 인식은 좋지 못했다. 그 동안 보여줬던 중국게임들이 온라인게임의 종주국인 한국의 게이머들에 눈높이를 맞추지 못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뇌천기'는 다르다. '뇌천기'는...
엠게임 '열혈강호2' 10일 최고 무공 '그랜드오픈' 2013-01-08 15:02:08
액션과 전략이라는 두 가지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게임 핵심 콘텐츠인 무투장 시연은 기존 레벨업 중심의 무협 mmorpg의 재미를 뛰어 넘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보여줬다. '열혈강호2'는 인기 만화 '열혈강호'의 30년 후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게임 내 양대 세력인 정파와 사파의 치열한 대립을 통한 재미...
'광희'가 푹 빠진 '폴링폴링' 광고 현장 공개 2013-01-08 14:45:26
게임과는 차별성을 두었으며, 방대한 콘텐츠를 간단한 손끝의 터치 만으로 쉽게 즐길 수 있어20-30대 여성 유저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액토즈-샨다-스케어에닉스, 모바일로 뭉친다 액토즈 주최로 '샨다게임즈-스퀘어에닉스' 손잡다 액토즈 fu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