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파에 `원스톱` 소비 늘어‥멀티형 매장 대세 2013-02-07 09:21:12
주점 프랜차이즈 등의 업체들이 주목 받고 있다. 카페네스카페, 베이커리 특화 매장 커피전문점 ‘카페네스카페’는 간단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본 디저트 및 수제샌드위치와 베이커리 메뉴를 강화한 특화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선보이는 베이커리의 종류는 식사대용 빵, 케이크, 과자류 등 약...
다날엔터, 커피-음악 문화공간 `달.콤커피` 사업 박차 2013-02-06 10:09:36
음악에 특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커피전문점 `달.콤커피`의 차별화 된 브랜드와 뛰어난 영상 콘텐츠 제작 능력을 보유한 팬 엔터테인먼트의 기획력과 콘텐츠 제작 노하우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내며 커피 프랜차이즈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특히 팬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제작하는 드라마와 연계한 각종 마케팅을 ...
‘베를린 vs 7번방’ 무대인사 대결도 팽팽, 흥행 사활 걸었다 2013-01-31 19:44:30
갈소원은 롯데 청량리 점을 시작으로 메가박스 동대문, cgv 대학로, 아트레온, 메가박스 신촌, 롯데 홍대, cgv 목동, 메가박스 목동에서 관객을 만난다. 3일에는 대전으로 향해 메가박스 대전, 롯데 대전, cgv 대전, 둔산, 대전 터미널, 대전 스타식스, 롯데 영등포, cgv 영등포를 찾을 예정. 류승룡의 바보 연기가 화제가...
[BizⓝCEO] (주)비밤코리아, 고급수제도시락 '올찬'…4개월 만에 직영점 3곳 2013-01-30 15:32:23
홍대 앞에서 직영점 9개 <신 신(辛 新)>· <곱창의 조건>·<텐미닛>·<쏠로포차>·<시작>·<바로튀김>·<애프터 텐미닛> 등 점포를 운영하며 제2의 백종원이라 별명이 붙었다. (주)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는 프랜차이즈 사업의 큰손으로 외식업계에 종사하는 이들에게 경의와...
강강술래, 나로호 뜨기만 하면 '소주' 무제한 2013-01-30 10:55:06
3차 발사 성공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강술래 홍대점은 오는 30일 예정된 대한민국 첫 우주발사체 나로호 (kslv-i) 발사가 성공하면 다음날 하루 동안 구이메뉴 주문시 소주를 무제한 제공할 계획이다. 또 오는 31일부터 2월 28일까지 모든 구이메뉴를 2인분 시키면 1인분을 추가 증정하는 '덤 증정...
카페베네, 헬스·뷰티 전문점 '디셈버24' 사업 접는다 2013-01-29 16:58:49
점 ‘디셈버24’ 사업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시범매장으로 운영해 온 2개 직영점 가운데 서울 강남역 인근 1호점은 문을 닫았고, 사당역 2호점은 다음달까지만 영업한다.당초 카페베네는 홍대, 영등포, 압구정 등에 추가로 매장을 연 뒤 가맹사업을 통해 공격적으로 출점하겠다는 계획을 내놨었다. 회사...
식품 한류? 국내 거주 외국인부터 잡아야~ 2013-01-29 08:49:05
이벤트 개발 삼매경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 홍대점은 외국인 고객에게 멤버십 카드를 발급해 결제금액의 6%를 스페셜 정립해주는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외국인 2인 이상 방문 시 하우스와인 1잔씩을 무료로 제공하고 게스트하우스 숙박권을 가져오면 5% 할인해준다.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는 지...
2013 봄·여름 메이크업, 뷰티멘토 김정민이 본 트렌드는? 2013-01-25 12:46:04
‘#402’ 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제품으로 홍대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품절현상을 일으켰다. ④ 슈에무라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강남 핑크) 일명 강남 핑크라고 불리며 김민희가 화보에서 선보였던 강남 오렌지와 함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제품. 이 역시 일부 매장 품절로 예약대기 상태이다. (사진출처: sbs...
"카페 맞아?" ‥톡톡 튀는 멀티형 카페 `인기` 2013-01-25 08:46:57
카페리맨즈 홍대점은 오픈과 동시에 트렌디한 젊은 세대들에게 새로운 맛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낯설지만 독특한 재료로 만들어진 리맨즈의 유니크한 메뉴와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매그놀리아`는 바리스타와 슈가크래프트를 접목한 커피전문점으로 돋보이는...
2030세대 女心 잡아라!… 커피전문점 '감성마케팅' 나선 이유 2013-01-25 08:35:50
홍대에 '투썸스튜디오'를 선보였다. 이 매장에서는 힙합스타일의 유니폼을 입은 바리스타가 커피를 내리고 테디가 선곡한 음악이 흐른다. 1·2층은 커피를 마시는 공간이며 3층은 갤러리, 4층은 테디의 작업실로 꾸며졌다. 투썸 브랜드가 유명 아티스트와 공동작업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2011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