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CES에서 '에볼루션 키트' 공개 2013-01-02 11:00:19
서비스 되는 모습을 시연할 예정이다. 영상전략마케팅팀 이선우 부사장은 "삼성 스마트TV 고객들은 '에볼루션 키트'를통해 해마다 최신 스마트TV의 기능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시간을 초월하는 '타임리스(Timeless) TV'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의미부여했다. sungje@yna.co.kr(끝)<저 작...
쌍용차, 작년 판매 12만대 돌파…전년比 6.8%↑ 2013-01-02 10:28:26
대비 26% 늘어났다. 쌍용차 이유일 대표이사는 "글로벌 경기 침체에도 내수에서 업계 최대 성장률을기록하며 판매목표를 달성했다는 것은 큰 성과"라며 "지속적인 개선모델 출시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글로벌 판매를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chunj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신년사]황성호 우리證 대표 "창조적 상품 고객에게 제공해야" 2013-01-02 09:37:31
다이렉트 마케팅을 강화해야 합니다. 홀세일 사업부는 관계 마케팅외에 상품 지식 능력을 고도화하여 기관자산 평균수익율을 획기적으로 개선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영업직원의 자기개발이 필수적입니다.언더라이팅 비즈니스에서는 시장을 압도하는 퍼스트 ib 전략을 본격화해야 합니다. 구조화 deal과 같은 수익성이...
[조간신문브리핑] 美 재정절벽 협상 극적 타결 2013-01-02 09:10:40
준비하면서 해외 시장 개척과 고액자산가 마케팅 등 새로운 성장동력을 발굴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 공정위원장 "대기업 총수일가 사익편취 근절" 공정거래위원회가 올해 대기업 총수 일가의 사익 추구를 근절하는 등 새 정부의 경제민주화 정책을 실천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는 소식입니다....
[인사] 최태홍 보령제약 사장 신규 선임 2013-01-02 09:10:17
마케팅본부장으로는 유완진 부사장이 영입됐습니다. 유 부사장은 중앙대학교 약학과 졸업 후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헬싱키 경제대 Executive MBA 과정을 마쳤으며 한국 노바티스 일반의약품 마케팅 매니저, 벡톤디킨슨코리아 메디칼사업부 총괄임원, 한국애보트 의료영양사업부 총괄임원 등을 거쳤습니다. 아래는...
[신년사] 김석 삼성證 사장 "우수고객 적극 확대해야" 2013-01-02 08:22:33
전략회의에서 우리는 향후 5년간 우수고객수를 현재의 두 배 수준으로 늘리겠다는 중장기 목표를 세웠습니다. 이러한 목표 달성 여부는 올 한해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신규 우수 고객 유치를 위해서는 전략적 발상과 치밀한 실행이 동반되어야 합니다. ib와 퇴직연금 사업을 통해...
[신년사] 임창섭 하나대투證 사장 "고수익 영업 비중 확대" 2013-01-02 07:08:38
및 소개 마케팅으로 자산을 확대해 나가고, 은행연계계좌를 통해 신규 고객을 늘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고객별 맞춤형 상품판매 확대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수익성이 높은 영업의 비중도 늘려야 한다"면서 "새로운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을 통한 신규 수익도 창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사] 한국경제신문 ; KT스카이라이프 ; 코스콤 등 2013-01-01 18:10:00
신재욱▷미래전략팀장 조현탁 ◈현대하이카다이렉트◎승진<부장대우>▷2콜센터장 김태우▷3콜센터장 이승익◎선임<부서장>▷마케팅팀장 조병상 ◈비씨카드◎승진▷프로세싱본부장 여재성▷정보서비스본부장 허진영▷crm실장 김상겸 ▷커머스실장 김준▷매입운영실장 장길동▷정보개발실장...
모바일 카드 시장 새해 초부터 뜨겁네 2013-01-01 16:29:41
오르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현재 모바일 카드 1위는 sk텔레콤이 지분의 49%를 갖고 있는 하나sk카드로 지금까지 50만장 이상 발급했다.통신업체 kt의 계열사인 비씨카드는 모바일 카드가 통신과 카드의 결합으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대표적인 상품이라고 판단, 350여종의 모바일 카드를 쏟아내며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