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T LTE의 `불편한 진실` 2012-01-03 18:13:21
결국 소비자들을 유인하기 위한 하나의 홍보성 전략으로만 사용된 모양새입니다. 경쟁사가 별도 전용요금제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하는 것과는 대조적인 모습입니다. 이에 대해 SK텔레콤 관계자는 "콘텐츠 제작자 간 협의가 늦어지는 등 요금제 설계에 시간이 걸리고 있다"고 해명했습니다.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가 없...
2012년 국내 완성차 키워드 "내실강화·친환경" 2011-12-29 17:32:46
통해 내실을 다지기로했습니다. 품질이나 마케팅에도 만전을 기하고 무엇보다 친환경 차량 개발에 적극 투자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쌍용차는 흔들렸던 대외 신인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면서 경쟁력있는 제품 개발로 2013년까지 16만대를 판매하겠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또 전기자동차와 같은 환경친화적 제품 출시...
락앤락, 2020년 매출 10조원 목표 2011-10-25 18:10:32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현지화와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때문. 각 제품별로 생산과 판매, R&D, 마케팅 투자 등을 중국 현지시장에 맞게 신속히 결정한 것이 주효했습니다. <인터뷰: 안병국 락앤락 중국총괄 사장..."중국을 잡아야 세계 큰 시장을 잡는다는 생각을 했다. 브랜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모든...
''뽀롱뽀롱'' 애니 마케팅이 뜬다 2011-04-08 18:12:37
기업들의 마케팅에 쓰이고 있습니다. 단기적인 광고효과 보다는 좀 더 긴 안목으로 고객들에게 다다가겠다는 전략입니다. 어예진 기자입니다. <기자> 어린이들 사이에서 최근 인기를 끌고있는 3D 에니메이션 로보카 폴리입니다. 변신 가능한 자동차들이 구조활동을 통해 어려움을 해결한다는 내용입니다. 로보카 폴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