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원한 여름나기] 음료, 비타민으로 '여름사냥' 2013-06-10 15:30:05
줌(20개)의 아몬드 섭취는 건강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덴마크 아몬듀 두 잔이면 이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설명이다. 동서식품은 다이어트의 계절에 맞춰 설탕을 줄인 프리미엄 아이스티 ‘티오’의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 제품은 설탕 함량을 다른 아이스티의 3분의 1 수준으로 줄이는...
[시원한 여름나기] '둥지냉면' '뚝딱 볶음장 참치'…별미로 '더위 싹~' 2013-06-10 15:30:00
대표적이다. 즉석식품 대신 직접 지은 밥을 더 좋아하는 피서객에게는 ‘씻어나온 오뚜기쌀’을 추천할 만하다. 씻을 필요 없이 물만 바로 부어 밥을 지을 수 있는 제품이다. 2012년 한 해 동안 400억원가량의 매출을 올릴 만큼 인기가 높다. 아워홈은 간편식 제품인 ‘손수’ 브랜드로 간편하게 휴가지에서 먹을 수 있는...
초강력 수퍼블랙푸드 ‘검은콩’의 효능 A to Z 2013-06-10 10:21:37
계절이 돌아왔다. 198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5색 식품 섭취 운동’을 계기로 이름이 생겨난 블랙푸드는 노랑, 빨강, 초록, 흰색, 검정 등 5색 식품 중 검정색 음식을 일컫다. 현재 알려진 것만 40~50여 가지에 달하는 블랙푸드는 비타민b군과 다양한 무기염류, 리놀산(불포화지방산) 등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젖니, 어차피 빠진다고 관리 소홀했다간 후회 2013-06-07 16:14:52
자극이 적고 치아를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귀여운 병아리 모양으로 디자인된 손잡이는 아이가 양치질을 재미있는 놀이처럼 친근하게 여기고 양치질을 놀이처럼 인지하여 양치질을 할 때마다 고생하는 엄마의 수고를 덜어준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칫솔 전문 생산 시설에서 생산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산수유·백수오·검은콩이 ‘효소’를 만났다? 2013-06-07 16:10:58
[라이프팀] 날씬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지알엔(grn)이 산수유, 백수오, 검은콩으로 구성된 과립형 효소 제품인 ‘지알엔 효소 인 (grn 효소 in)’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산수유 효소 인’의 주 원료인 산수유는 은 간과 신장을 보호, 다리와 허리의 통증 개선, 성기능 강화 및 시·청력...
웅진식품, 누구 품에 안길까?…오리온 빙그레 동원F&B 등 의욕 2013-06-07 14:38:30
애널리스트는 "웅진식품은 냉장주스 부문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기 때문에 음료사업을 확장하려는 의지가 있는 업체 위주로 인수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웅진식품의 인수가는 500억 원에서 600억 원 선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기업가치 대비 비싸다는 지적도 일고 있다. 인수 경쟁이 가열 양상을 띨 경우...
천호식품, ‘황후백수오’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2013-06-07 12:19:13
최근 ‘백수오’가 인기를 끌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백수오가 갱년기 건강 관리에 효능이 탁월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백수오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것. 이러한 백수오 열풍은 최근 각종 방송을 통해 백수오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대표적인 백수오 제품으로는...
<세종소식> 세종시, 부정·불량식품 집중단속 2013-06-07 11:32:16
세종시는 식중독 예방과 부정·불량식품 유통 근절을 위해 오는 10일부터 28일까지 냉면·도시락·패스트푸드 등을 취급하는 식품제조가공업소,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등을 집중 단속한다. 시는 이 기간 원산지표시 표시 여부, 영업자 준수사항 위반 여부, 무허가 제품사용 여부, 유통기한 경과 원료 사용 여부,...
유아전용 구강제품 뜬다‥세심한 관리 중요 2013-06-07 09:13:00
자극이 적고 치아를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귀여운 병아리 모양으로 디자인된 손잡이는 아이가 양치질을 재미있는 놀이처럼 친근하게 여기고 양치질을 놀이처럼 인지하여 양치질을 할 때마다 고생하는 엄마의 수고를 덜어준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칫솔 전문 생산 시설에서 생산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롯데제과, GS수퍼와 마케팅 협력 2013-06-06 17:23:25
식품 인스턴트 아메리카노 커피 ‘카누’를 공동 마케팅하면서 gs수퍼마켓에 행사장을 차렸다. 듀페와 카누를 위한 코너를 따로 만들고 두 상품을 묶음 판매하는 행사다. 구매 고객에게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장에서 듀페를 시식해볼 수도 있다. 오는 23일까지 전국 gs수퍼마켓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