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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증권 상반기 민원 가장 많았다 2013-11-01 06:01:09
민원이많았다. 카드사 민원은 신한카드(1천23건), 국민카드(596건), 삼성카드[029780](524건),현대카드(514건), 롯데카드(483건), 하나SK카드(271건) 순이었다. 저축은행은 HK저축은행(171건), 현대스위스저축은행(151건), 신용정보사는 고려신용정보[049720](106건), 솔로몬신용정보(101건)의 민원이 많은...
[마켓인사이트] 유암코, 무자격 회사에 2.7조 채권 위탁 2013-10-31 17:36:19
mg신용정보와 마이에셋자산운용도 각각 8585억원, 4751억원어치를 자격 취득 전 위탁처리했고 고려신용정보, 나라신용정보, kb신용정보, 신한신용정보, 부산신용정보 등도 자격없이 물량을 받았다. 이중 제이원과 마이에셋 등은 추후 자산관리자 요건을 갖췄다. 김 의원은 유암코가 위탁업체 중 제이원에 대규모 물량을...
은행 '대기업 부실' 감시못하면 제재받는다(종합) 2013-10-30 17:39:32
평가를 중점적으로 하기로 했다. 30개 주채무계열의 주채권은행인 산업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이 대상이다. 우리은행은 삼성, LG[003550], 포스코[005490], 두산[000150], 산업은행은 동부, 동국제강[001230], STX[011810], 대우건설[047040], 하나은행은 SK, 대한전선[001440],...
은행 '대기업 부실' 감시 못하면 제재받는다 2013-10-30 06:01:11
등 사업확장 계획,지배구조 관련 변동사항 등의 정보를 공동으로 요청해 주채권은행에 집중시킬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그러나 일부 은행들의 경우 기업 감시라는 책임을 회피하고 대출 담보 확보에만집중하는 경우가 있어 종합 검사에 주채권은행 역할을 점검하기로 한 것이다. 대기업 부실에 대한 은행 책임...
금감원, 정치인 계좌 불법조회 혐의 신한銀 특별검사 2013-10-21 06:03:30
혐의 등 자금추적 과정에서 신한금융 사외이사를 지낸 양용웅 재일한국인본국투자협회장의 개인신용정보를조회하는 등 고객 동의 없이 신용정보를 329차례 들여다봤다. 신한은행 직원 50명은개인적인 목적으로 개인신용정보를 1천292회 조회하는가 하면 고객의 금융거래정보를 예금주 동의 없이 타인에게 넘기기도 했다....
앱카드 `열풍`‥ 한달 만에 100만장 2013-10-17 16:17:08
1위 신한카드는 60만장을 넘어섰고, KB국민카드도 20만장을 돌파했습니다. 나머지 3개 카드사들 역시 한 달만에 각각 10만장 이상씩 발급했습니다. <인터뷰> 신한카드 관계자 "스마트폰 이용자가 늘어나면서 모바일 카드로 쉬운결제가 가능한 앱카드의 반응이 좋다. 앞으로 이용 가맹점도 늘어나고 편리성도 더욱 증가할...
<모바일 신용카드 표준 경쟁 격화>(종합) 2013-10-16 09:11:01
유심형 맹추격 신용카드 업계에서 '대세'로 주목받는 모바일카드의 표준을 둘러싼 경쟁이 격화되고 있다. 하나SK카드와 BC카드(KT계열) 등 통신사를 기반으로 하는 카드사가 일찌감치 유심형 모바일카드로 시장을 선점했지만 신한카드 등 전업계 카드사가 개발한 앱협 모바일카드가 지난달 본격 출시되며...
<모바일 신용카드 표준 경쟁 격화> 2013-10-16 06:10:10
유심형 맹추격 신용카드 업계에서 '대세'로 주목받는 모바일카드의 표준을 둘러싼 경쟁이 격화되고 있다. 하나SK카드와 BC카드(KT계열) 등 통신사를 기반으로 하는 카드사가 일찌감치 유심형 모바일카드로 시장을 선점했지만 신한카드 등 전업계 카드사가 개발한 앱협 모바일카드가 지난달 본격 출시되며...
[단독] MS·어도비 등 공인인증 무력화 무방비…금융당국 실태 '깜깜' 2013-10-08 10:42:12
및 신용카드 번호만 입력하면 특정 주문번호를 보여준 뒤 결제는 끝났다. 어도비 아크로뱃 스탠더드 가격은 30만원 이상이지만 현행 금융감독법상 규정된 결제 전 공인인증은 거치지 않는 것이다. 신용카드는 대표적 해외카드인 비자(visa) 및 마스터(master) 2종류로만 결제할 수 있었다. 신한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등...
<카드사들 "불만고객 잡아라"…임원이 직접 상담> 2013-10-06 06:10:11
신한카드의 설명이다. 신한카드는 또 고령 고객 별도 상담, 영어·중국어·일본어·베트남어 상담, 모바일 상담도 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달 위성호 사장을 비롯한 전 임원이 콜센터를찾아 1시간씩 고객과 상담한 데 이어 수시로 이런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KB국민카드는 장애인 등을 위해 화상전화를 이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