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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동양그룹 ; 한국후지쯔 ; 한국콜마 등 2013-04-01 17:12:00
배기욱▷보험수리팀장 안진원▷경영전략팀장 겸 리스크관리팀장 고석민▷인사기획팀장 이화섭▷총무팀장 박청▷소비자보호팀장 김석주▷고객지원팀장 박관수▷장기상품팀장 박연우▷자보기획팀장 류희정▷강북보상센터장 김동진▷강남보상센터장 류장훈▷대구보상센터장 조찬형▷충청보상센터장 임명식▷제휴마케팅부장 ...
[기고] 日 '베이사이드 마리나' 의 교훈 2013-03-29 16:58:27
보트 수리장, 클럽하우스, 수상레스토랑, 아울렛 등이 들어서면서 일본 최대 해양복합시설로 탄생했다. 이제는 국제 보트쇼를 비롯해 소규모 요트 전시판매행사가 연간 10여회 진행되는 매력적인 해양레저관광지로 변모했다.세계해양산업협의회에 따르면 세계 해양레저산업 규모는 2006년 470억달러(약 50조원)에서 2010년...
크라이슬러코리아,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2013-03-25 09:55:56
유상 수리 소비자는 크라이슬러 순정 부품인 모파 브랜드 전 부품과 타이어를 10% 할인받을 수 있다. 모파 캐리어와 고무매트, 짚 브랜드 액세서리 컬렉션(모자와 티셔츠), 테디베어 컬렉션도 20% 할인한다. 이 회사 파블로 로쏘 대표이사는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황사와 정기 정비...
서울모터쇼, 애프터 마켓 특별관 마련 2013-03-21 17:53:32
따르면 오토모티브위크는 자동차 정비, 주유 및 서비스 전시회인 '오토서비스코리아'와 튜닝, 커스텀 및 모터스포츠 전시회인 '더 튜닝쇼'로 구성된다. 전시품목은 캠핑카, 트레일러, 튜닝카 및 커스텀카, 드레스업 용품 및 기타 액세서리, 정비 기기, 공구, 주유소 설비, 차체수리...
'車 애프터마켓 한 자리에'…오토모티브위크, 28~31일 킨텍스서 개최 2013-03-21 10:48:43
이번 오토모티브위크는 자동차 정비와 주유 및 서비스 전문전시회인 ‘오토서비스코리아’와 튜닝, 커스텀 및 모터스포츠 전문전시회인 ‘더 튜닝쇼’로 구성됐다. 전시 품목은 캠핑카, 트레일러, 튜닝카 및 커스텀카, 퍼포먼스 튜닝부품, 드레스업 용품, 액세서리, 정비 기기, 주유소 설비, 차체수리 기기,...
더클래스 효성, 봄맞이 알찬 서비스 캠페인 실시 2013-03-14 09:56:19
캠페인으로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합리적인 정비를 도와줄 『더클래스효성 3월 알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더클래스효성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 엔진오일, 냉각수, 워셔액 등 24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 입고 고객 전원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수리 금액별로 mb 컬렉션을...
아이리스2 정유건 방, 알고보니 ‘힐스테이트 갤러리’ 2013-03-07 13:55:07
힐스테이트 갤러리 내에 오픈하기도 했다. 이곳에서는 차량 정비 전문가가 1대 1 고객상담 및 차량진단을 해주는 한편 수리가 필요한 차량에 대해서는 서비스 거점으로 직접 인도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 김호영 기자 enter@hankyung.com [한경 스타워즈] 대회 개막 1달만에 5000만원 수익! 비결은?...
렌터카 허위 계약으로 보험금 5억 가로챈 일당 적발 2013-03-07 10:45:43
후 수리 등을 위해 일시적으로 자동차를 사용하기 어렵게 됐을 때 렌터카 비용을 보험금으로 지급한다. 고객이 렌터카를 실제로 타는지 확인하기 어려워 계약서 사본을 보고 보험금을주는 데 사기범들은 이런 관행을 악용했다. 이들은 차를 빌리지 않고도 렌트계약서를 허위로 작성하거나 대여기간을 부풀리는...
[월요인터뷰] "숙련기술 키워야 국민이 행복…'기술인=기름쟁이' 편견 없애야" 2013-03-03 17:15:38
시계수리, 항공정비, 금형, 용접 등이 속한 기계 분야가 96명으로 가장 많다. 명장에 오르기 위해서는 △해당 직종 경력이 15년 이상 돼야 하고 △해당 직종에서 최고의 숙련기술을 보유해야 하며 △숙련기술의 발전이나 숙련기술자의 지위 향상에 기여해야 한다. 1년에 한 번 신규 선정 심사를 하며 35명 내외를 뽑도록 돼...
車블랙박스 고객불만 114% 급증…스마트폰앱도 97%↑ 2013-02-27 12:01:27
설정비 등을 부담한 소비자들을 모집해 설정비 환급소송 지원을 한다고 하자, 많은 소비자가 소송 참여방법 등을 문의했다. 스마트폰 관련 상담도 2만5천265건에 달했다. 기기 하자 상담이 28.2%, 수리비용 과다 청구 등 애프터서비스 관련 상담이 11.0%를 차지했다. 이밖에 휴대전화(2만4천624건), 초고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