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업계, 포스트 설 마케팅 `한창` 2013-02-13 15:30:07
위해 공연, 전시전, 안마서비스 등을 준비했습니다. 이를 통해 설 명절 이후에도 소비를 지속적으로 유도해 나갈 계획입니다."대형마트업계 역시 아동용품과 간편식, 정리용품 등의 상품군 라인업 확대를 통해 `고객잡기`에 나섭니다. <인터뷰 - 녹취> 롯데마트 관계자 "명절 이후에는 세뱃돈 소비로 아동용품 매출이...
서인국 초근접 옆라인 '너 땜에 못살아' 촬영장 직찍 공개 2013-02-13 14:43:54
준비를 하고 있는 서인국의 모습이 게재되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4일 발표된 싱글 '너 땜에 못살아' 재킷 촬영장에서의 모습으로 서인국은 화이트 셔츠에 블랙가디건을 매치해 남성미와 섹시함을 동시에 발산하고 있다. 특히 무보정임에도 굴욕 없는 외모와 초근접 사진을 통해 더욱더 돋보이는 조각 같은...
출산용품, 산모 아기전용 연수기 눈길 2013-02-13 14:30:46
위해 다양한 건강가전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추세”라며 “앞으로는 임산부의 출산용품 준비목록에 아가사랑 연수기와 같이 아기의 건강을 지켜주는 제품들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재 아가사랑 연수기는 렌탈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월 렌탈료는 29,7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다. 출산용품...
유정복 안전행정부장관 내정자…행정전문가 2013-02-13 13:57:38
역임해 풍부한 행정경험을 갖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국회에서는 행정자치위원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지방행정체제개편특별위원회 등에서 활동했으며 3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명박 정부에서 농림수산식품부 장관을 지낸 데 이어 박근혜 정부에서 첫 안전행정부 장관으로 지명됐다. 입이...
발렌타인데이 스타일링 '실루엣-디테일-컬러' 포인트 BEST 3 2013-02-13 12:20:10
스타일링 세가지를 준비했다. silhouette 플레어 스커트의 로맨틱 스타일 잘록한 허리라인을 강조하면서 자연스럽게 스커트 자락이 퍼지는 플레어 스커트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허벅지를 가려주기 때문에 다리가 길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
[뷰티신상] 달콤한 봄을 위한 뷰티 레시피 2013-02-13 11:40:39
발렌타인 데이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할 준비로 한창이다. 초콜릿보다 달콤한 메이크업 신상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봄바람에 흔들리는 여심을 사로잡을 컬러는 무엇일까. 올 봄에도 핑크의 강세는 계속될 듯 하다. 핑크가 식상하게 느껴진다면 오렌지나 바이올렛 등 색다른 컬러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단,...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 선물 추천! 2013-02-13 11:32:40
정도로 남성스럽다. 사나워 보인다고 해서 초콜렛을 준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큰 오류를 범하고 있는 것. 겉모습만 봤을때는 초콜렛이 어울리지 않지만 오늘만큼은 그도 달달한 선물을 기다리기는 마찬가지다. 특별한 날임을 알고 꼭두새벽부터 일어나 데이트를 준비하는 이들도 많다. 평소 남자친구가 잘 웃지 않아...
트라이씨클 ‘나눔경영’ 불우 아동에게 희망 나눔 캠페인 전개 2013-02-13 11:14:02
이상이 되면 트라이씨클에서 추가로 난방용품을 함께 준비해 전달하도록 기획했다. 국제 ngo단체인 기아대책과 함께 연계, 기간동안 총 1,408건의 모금을 모았다. 소비자 모금액 300만원과 전기장판 및 이불 등 200만원 상당의 난방용품과 난방비 지원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트라이씨클 전략기획부 총괄 김만...
트라이씨클, 나눔 경영 화제! 불우 아동에게 사랑 나눔 실천 2013-02-13 11:03:11
준비해 전달하도록 계획했다. 특히 이번 나눔 사랑 실천을 위해 국제 ngo단체인 기아대책과 함께 연계, 기간동안 총 1,408건의 모금을 모았다. 소비자 모금액 300만원과 전기장판 및 이불 등 200만원 상당의 난방용품과 난방비 지원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 참석한 트라이씨클 전략기획부 총괄 김만식...
[하얀달의 성공 스토리①] 소비자 니즈(needs)를 파악, 틈새시장을 공략하라! 2013-02-13 10:40:03
대한 준비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기 때문. 하지만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틈새시장을 겨냥하는 하얀달의 비즈니스 전략은 앞으로 더 큰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남들이 아직 오르지 않은 산에 달려가 먼저 깃발을 꼽는다”라는 정은영 대표의 좌우명처럼 하얀달은 남들이 가지 않은 것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