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코리아, 제로백 4.2초 '신형 M6 쿠페' 출시 2013-02-06 10:42:14
포함)은 1억8890만 원.김효준 bmw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출시한 뉴 m5에 이어 올해는 뉴 m6 쿠페를 출시하게 됐다"며 "더욱 치열해진 고성능 세그먼트에서도 bmw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김소정 기자 sojung12@hankyung.com ▶ 채리나, 김성수 전처 '살해' 재판...
이마트, 9천900원 바람막이 점퍼 출시 2013-02-06 10:34:33
이마트가 지난해 8만장이 모두 팔렸던 9천900원 초경량 바람막이 점퍼를 다시 선보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물량은 총 10만장으로 가격은 지난해와 같은 9천900원이며 기본형과 후드런닝형 2가지 모델에 30여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선보입니다.
넥슨, 카드배틀 게임 `갓워즈` 구글 플레이에 출시 2013-02-06 10:33:23
‘NEXON PLAY’에 연동해 구글플레이에 출시했습니다. ‘갓워즈: 새로운 신화’는 그리스, 한국, 북유럽, 이집트에 이르는 세계 각국의 신화를 소재로 하는 2,000여장의 카드를 수집, 육성해 대결을 펼치는 카드배틀 게임입니다. 넥슨은 ‘갓워즈: 새로운 신화’의 출시를 기념해 레벨에 따라 게임머니 및 아이템을...
국민카드, 비자 브랜드 체크카드 출시 2013-02-06 10:22:29
KB국민카드가 체크카드 해외이용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VISA 브랜드` 카드 발급을 시작합니다. 이에 따라 전 세계 3천100만여개 VISA 신용카드 가맹점과 해외 온라인 가맹점에서 KB국민 체크카드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체크카드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설화수, `여민 마스크` 출시 2013-02-06 10:21:51
한방 발효 마스크 ‘여민마스크’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한방 발효 기술을 적용해 제작기간만 14일이 걸리는 여민마스크 ‘바이오 셀룰로오즈 시트’는 영실(찔레)성분으로 만든 마스크 시트로, 부직포 시트 마스크의 우수한 수분감과 하이드로겔 시트의 부드러운 질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치밀한...
네이처리퍼블릭, `프레시 그린티 씨드 세럼` 출시 2013-02-06 10:16:50
‘프레시 그린티 씨드 세럼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천연 그린티 씨드 오일이 메마른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줘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줍니다. 신선한 녹차잎에서 추출해 농축시킨 그린티 씨드 오일은 녹차에서 채취할 수 있는 가장 귀한 원료이며,...
비엘타, 파이톤 가죽 `레카 백` 하바나 컬러 출시 2013-02-06 09:56:14
`레카 백(Reka Bag)`의 하바나(Havana) 컬러를 출시했다. 레카 백은 희소성 높은 대형 파이톤 가죽으로 만들어진 바스켓 스타일의 토트백으로, 독특한 하바나 컬러가 멋스러움을 한층 더 높였다. 또한 레카백은 스트랩이 별도로 있어 크로스백 등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어 데일리 백으로 유용하다. 금속장식을 배제...
서울우유 요구르트 日판매 20만개 돌파 2013-02-06 09:48:29
'목장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요구르트 4종'이 출시 3개월여 만에 일일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이 제품은 플레인, 딸기, 복숭아, 블루베리의 4종이다. 특수 코팅기법인 발수리드를 적용해 발효액이 잘 묻어나지 않도록 한 것이 특징. 이상진 서울우유협동조합 발효유마케팅...
스마트한 밸런타인데이‥남친의 진심은? 2013-02-06 09:45:00
아이템이다. 그 중에서도 작년 10월 삼성에서 출시한 아티브스마트PC는 버튼 하나로 스크린과 키보드가 분리되는 윈도우8에 가장 특화된 신개념 컨버터블 PC이다. 슬림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평상시에는 노트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외출 시 스크린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지난 1월에는 기존의 블루컬러 ...
국내 홈쇼핑, 패션 본고장 '뉴욕' 간 까닭… 2013-02-06 09:42:37
출시에 앞서 미국 패션 관계자들로부터 제품의 우수성을 검증받기 위해 패션쇼를 열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gs샵은 지난해 패션 부문의 강화를 선언하고 자체 브랜드 개발에 힘써왔다. 최근엔 김서룡, 호혜진 등 디자이너 6명을 새로 영입하기도 했다.회사 관계자는 "과거에 저렴한 가격을 무기로 앞세웠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