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기요금 고지서로 '절전' 인증하면 냉면이 '공짜' 2013-08-13 09:26:18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가 '에너지 절약 캠페인'을 벌인다. 강강술래는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전월과 비교해 전기요금이 적게 나온 고지서나 영수증을 지참해 매장을 방문하면 냉면쿠폰을 2매씩 증정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6월 대비 7월, 7월 대비 8월 전기요금 고지서에 명시된 금액이 적을 경우 이 같은...
맥도날드, 111번째 드라이브 스루 매장 오픈 기념 불고기버거 무료 증정 2013-08-12 09:48:02
편리한 24시간 서비스로, 국내에 새로운 외식 문화를 제시해 왔습니다. 특히 2010년 이후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지난 5월 국내 최초로 100번째 드라이브 스루 매장인 제주도 서귀포점을 오픈하는 등 8월 15일 경상북도 구미 도량점 오픈으로 111개의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보유하게 될 예정 입니다....
이마트서 장볼 때 CJ ONE 포인트 사용 가능 2013-08-12 09:29:20
“CJ제일제당과 이마트의 협업을 통해 도입된 CJ ONE 카드 서비스는 제조업체와 유통업체가 함께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모범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히고 “이번 CJ ONE 카드 서비스 도입은 기존 포인트카드의 한계를 넘어 식품, 외식과 문화, 유통을 하나로 아우르는 보다 진화된 서비스의 시작이 될...
“쓴 소리 고객을 VIP로 모십니다" 2013-08-09 18:16:43
외식문화기업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방식의 운영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강강술래 전 매장에서는 고객의 의견을 현장에서 직접 수렴해 이를 문제점 개선에 반영시키는 한편 우수 고객평을 남긴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고객의 소리’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각 테이블마다 비치된 엽서에...
숨막히는 열대야, 잠 못 이루는 올빼미들이 찾는 곳은? 2013-08-09 14:56:43
문전성시를 이루게 한다. 오락∙쇼핑∙외식문화 활성화 소매∙유통업 열대야에 야호(夜好)! 폭염으로 인해 가장 큰 특혜를 누리는 업종은 편의점 및 주점업계다. 날씨가 더울수록 갈증해소를 위해 시원한 맥주나 음료수, 아이스크림 등 차가운 음식을 찾는 발길이 늘어나기 때문. 한밤 중 기온이 올라갈...
무더위 절정‥`폭염이벤트`로 더위를 한방에! 2013-08-08 16:22:03
정도로 각양각색의 문화가 공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평택국제중앙시장은 매주 토요일 밤마다 야시장 ‘헬로 나이트 마켓’을 운영해 이색 문화를 즐길 수 있다. 전통시장의 고정관념을 깨며 지역민과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전남 나주목사고을시장은 올 여름, 시민과 관광객, 상인들을 위해 볼거리·먹거리·즐길...
[인사] 문화체육관광부 ; 농림축산식품부 ; 서울시교육청 등 2013-08-06 17:57:56
부고 ◈문화체육관광부◎파견<과장급>▷국가지식재산위원회 파견 이해돈 ◈농림축산식품부◎승진▷외식산업진흥과장 김정주◎전보<과장급>▷기획통계담당관 강형석▷농업정책과장 서해동▷식량정책과장 박수진▷식량산업과장 이재훤▷유통정책과장 윤동진▷농림축산검역본부 동식물위생연구부 식물검역기술개발센터장...
맞춤형·'원카드'로 할인받고 포인트 쌓고 2013-08-06 16:47:14
있다. 영화·놀이공원·외식업종 사용 특화 ○삼성카드 ‘삼성카드 3’ 삼성카드는 높은 포인트 적립 혜택과 함께 영화, 놀이공원, 외식 업종에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카드 3’를 작년 출시했다. 삼성카드 3는 이용 업종과 이용금액에 따라 0.5~5%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하반기 서비스업 '문화 뜨고 외식 지고'"<대한상의> 2013-08-04 11:00:21
그 반대를 뜻한다. 업종별로는 문화산업(109), 유통산업(105), 교육산업(105), 정보서비스산업(104) 등 4개 업종이 하반기에 경기호전이 기대되지만, 외식산업(78), 보건의료산업(87), 물류산업(88) 등 5개 업종은 고전을 면치 못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상반기 서비스업 체감경기실적은 86이었으며 11개 업종...
유통업계, 제품 속살 드러내는 '시스루 마케팅' 열풍 2013-08-01 14:51:58
매월 3~4회씩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문화센터에서 진행 중인 이 코칭 클래스는 영유아 전문영양사가 단계별 이유식의 목적, 재료 선택 시 주의점 등 이론에서부터 조리법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강의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특히 클래스 현장에서 직접 '매일유업 맘마밀 보글보글'의 시판 제품과 동일한 재료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