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구:감독이되자, 이제 '엘리트리그'에서 즐긴다 2013-02-20 20:34:48
핵심 콘텐츠 업데이트를 3월로 예정하고 있고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 등이 공개되면 '마구시리즈'만의 시너지효과도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넷마블은 본격적인 야구시즌이 열리는 내달 중에 선수 컨디션 관리와 보유선수 강화가 가능한 핵심콘텐츠 '트레이닝센터'의 업데이트를...
'드래곤앤소울' T스토어 무료게임 1위 달성 2013-02-20 20:34:46
액션 디펜스게임으로 다양한 재미요소와 강력한 마법 스킬 플레이로 인기를 얻으며 제2의 팔라독이란 평가를 받는 모바일게임이다.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안도라사가, 최고 레벨 상향 및 콘텐츠 추가 티벳궁녀가 상궁이? sng 신작 '마스터아시아' 출시! 빙고팡, 업데이트 받고 연예인과...
'워페이스'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 실시 2013-02-20 18:36:30
위한 다양한 시스템 점검과 한국형 콘텐츠에 대한 유저들의 의견을 보다 면밀히 확인하겠다'며, '오픈 전 마지막 테스트인 만큼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 것 플레이하고, 좋은 의견들 많이 전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기존 비공개 테스트와 달리 인원과 시간 제약 없는...
프린스오브히어로, 25일 전격 CBT 돌입 2013-02-20 18:36:24
별자리수호시스템은 게이머들에게 영웅왕자만의 독특한 게임성을 선사해 몰입감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퍼니글루의 김상범 부사장은 '만 명 이상이 단일서버에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뒷받침할 예정'이라면서 '많은 수의 유저들이 동시에 단일서버에서 경쟁하는 것을 지원하는 poh의 장점은 mmorpg의 특성을 극...
넥슨, 만화 '빅토리메이플 스타' 20권 출시 2013-02-20 18:36:21
인기 온라인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라이선스 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인형, 학용품, 보드게임 등을 비롯해, tv 애니메이션, 서적, 식음료, 건강식품, 의류 등으로 그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현재 넥슨의 라이선스 상품은 약 1천여 개에 이른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11번가, 모바일전용상품 2호 `스마트빔` 특가판매 2013-02-20 17:24:20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11번가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초소형 빔프로젝터인 ‘SKT스마트빔’을 모바일 전용상품으로 선정하고 20일부터 3일간 500대를 한정 특가로 판매합니다. ’SKT스마트빔’은 동영상과 사진, 게임 등 스마트폰에 저장된 모든 콘텐츠를 대형 화면으로 영상화할 수 있으며 11번가는 정가(34만9000원)...
엠게임, 신작 `워베인` 개시..글로벌 플랫폼 구축 2013-02-20 14:38:15
다양한 전쟁을 그리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지난 1월 8일(화)부터 3일간 GSP를 통해 비공개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워베인’의 글로벌 서비스 버전에서는 1레벨부터 33레벨까지의 모든 콘텐츠가 영어로 제공되며, ‘격변의 진지’, ‘카로스의 분지’ 등 국가간 전쟁 시스템이 오픈됩니다. 뿐만 아니라...
CJ E&M, 21일 RPS '하운즈' 공개서비스 시작 2013-02-20 11:34:24
더 리얼한 시각적 임팩트와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게임"이라며 "'하운즈' 홍보를 위해 지난달에 공개한 실사 영상 '디센트데이'는 강렬한 화면 구성과 이야기 흐름으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고 소개했다. 지종민 넷마블 본부장은 "'하운즈'만의 전투 쾌감과 다시 생각나는...
민영환 부사장 "올해 카발2+모바일게임 3~4개 출시" 2013-02-20 08:26:03
모바일게임 시장이 온라인게임 시장을 잠식하면서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시대의 흐름에 뒤처지지 않기 위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서울 서초구 예술의 전당 건너편 이스트빌딩에서 만나 봤다. ■ '카발2' 하반기 영문서비스 시작 준비 착착 mmorpg '카발2'가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것은 지난해 11월 14일....
[인터뷰] "일본 광고 100년 노하우, 한국 상륙하는 이유"…이케다 츠토무 덴츠미디어코리아 대표 2013-02-20 07:26:20
교토대 경제학부를 졸업해 1991년 덴츠 본사로 입사했다. 주로 해외의 미디어 콘텐츠 업무를 담당했다. 특히 2004년부터 4년 간 중국 미디어 업무 전반을 맡아 '아시아 광고통'으로 활약했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