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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나 정규 2집 'FANAttitude' 발표, 악연이었던 '쇼미더머니2' 출연까지? 2013-07-19 09:36:09
[윤혜영 기자] '라임 몬스터'로 불리는 소울컴퍼니 출신 래퍼 화나가 4년만에 정규 2집 앨범 발표와 함께 엠넷 '쇼미더머니2'에 출연을 예고해 힙합씬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7월19일 정오, 화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정규 2집 'fanattitude'를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2009년 발매된 정규...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어번소울은 탄력 있는 몸매와 매끈한 피부로 남성적인 매력을 한껏 발휘, ‘몸짱 신드롬’을 일으켰다. 미샤 옴므 라인은 남성들이 미용에 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기능성은 물론 선호하는 향과 고급스럽고 심플한 용기 디자인 등 취향들을 세심하게 고려하여 출시됐다. 30~40대 남성들을 중심으로 ‘동안 피부 가꾸기’...
"엔씨소프트, 2분기 실적 기대 이상…목표가↑"-신한 2013-07-09 08:37:18
'백청산맥' 업데이트 효과로 블레이드앤소울 매출이 늘어나겠지만 리니지 매출은 611억원으로 전분기 대비 13.7% 감소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공 연구원은 "하반기에는 전년도 신작 출시(블레이드앤 소울+길드워2)로 인한 기고효과가 있기 때문에 성장은 제한적"이라면서도 "와일드 스타와 블레이드앤소울 중국 출시...
게임인력 10만명이 年 2.6조 수출 '황금알' 2013-07-08 16:57:25
‘블레이드앤소울’은 개발비만 600억원이 들어간 대작이다. 이 게임은 기획 단계부터 중국 시장을 겨냥해 만들어졌다. 경광호 엔씨소프트 홍보팀장은 “게임은 다른 콘텐츠와 달리 현지 문화에 맞게 내용을 추가하거나 수정할 수 있어 수출에 유리하다”며 “블레이드앤소울도 중국 이용자의 취향에 맞게 100가지 이상의...
KTB투자증권, 엔씨소프트 목표가 20만원으로 올려 2013-07-04 08:36:39
최 연구원은 엔씨소프트의 다른 게임 '블레이드앤소울'도 지난달 26일 실시한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PC방 접속 이용객이 1주일 사이 45% 증가하는 등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 연구원은 블레이드앤소울이 시험 절차를 밟고 있는 중국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중국...
"엔씨소프트, 2분기 '어닝 서프라이즈' 기대…목표가↑"-KTB 2013-07-04 08:14:22
호조와 블레이드앤소울의 트래픽 증가 등이 3분기 실적 성장세를 이끌 것이라는 게 그의 설명. 블레이드앤소울의 중국 내 성장도 기대된다. 최 연구원은 "중국 현지 매출은 3000억원 수준으로 예상된다" 며 "최근 중국에 진출한 국내 게임 중 가장 성공한 드래곤네스트의 매출을 웃돌 것"이라고 내다봤다.한경닷컴 정혁현...
[2일 증권사 추천종목]엔씨소프트·비아트론 등 2013-07-02 07:54:19
18.9% 늘어난 1746억원, 영업이익은 457억원으로 흑자전환 전망. 시장 컨센서스(예상치 평균)를 웃돌 것으로 기대. 리니지 1이 동시접속자 20만명을 웃돌며 2분기 사상최대 매출액인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호조세를 기록했기 때문. 현재 중국시장에서 cbt 중인 블레이드앤소울과 길드워2의 경우 연내 출시 예정으로 조만간...
[GAME] 9만개 일자리 창출…23억弗 수출…8조원대 시장…게임산업이 창조경제 '성장엔진' 2013-07-01 15:35:00
'블레이드앤소울'로 중국시장 공략▶ [game] 게임하면 머리 나빠진다? 시청각 자극으로 뇌 기능 향상 가능▶ [game] 남경필 게임산업협회장 "게임산업, 자율성 보장해야 지속 성장"▶ [game] 갤러그부터 애니팡까지…오락실·온라인·모바일로 진화▶ [game] 김택진·송재경·김정주·박관호, 한국 게임산업 이끈...
[GAME] 게임하면 머리 나빠진다? 시청각 자극으로 뇌 기능 향상 가능 2013-07-01 15:30:10
내놓은 국내 온라인 게임 ‘블레이드&소울’ 얘기다. 게임 산업은 분류상으로는 소프트웨어 산업의 한 갈래에 속하지만 단순 소프트웨어 하위업종으로 치부할 수 없는 첨단 문화콘텐츠 산업이다. 게임업체 넥슨 관계자는 “대작 온라인 게임은 웬만한 영화 제작비에 달하는 몇 백억원이 개발비로 투입되는 경우가 숱하다”...
[GAME] 넥슨, 영웅들의 전투…'도타2'로 '리그오브레전드' 아성 도전 2013-07-01 15:30:04
25억원)에 이른다. 지난해 결승 때는 실시간 온라인 시청자 수가 60만명 가까이 몰리기도 했다. 넥슨은 국내 서비스 시작을 앞두고 지난달 ‘넥슨 스타터 리그(nsl)’를 열었다. 총 상금은 2300만원. 우승팀에는 1000만원의 상금과 오는 8월 열리는 인터내셔널 참관 기회를 줬다.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 [g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