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업은행 "스마트폰으로 화상상담 받으세요" 2013-07-02 14:47:29
IBK기업은행은 서울 한남동 고객센터에 화상상담 센터를 열고 화상상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화상상담 서비스는 스마트폰, PC, 현금자동입출금기(ATM), 화상 전용 부스 등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은행 직원과 얼굴을 마주보고상담을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다....
[인사] 일동제약 ; 미래에셋증권 ; 하나대투증권 등 2013-07-01 17:20:01
스마트인프라본부장 김정우▷브랜드전략실장 윤자경<이사>▷코리아리서치센터장 류승선 ◈하나대투증권 ◎선임▷법인영업본부장 김선영◎전보<부서장>▷준법지원실장 홍성진▷wm부장 박선태▷랩운용부장 위상식▷업무개발부장 최일만<지점장>▷신촌지점장 조일환▷덕수궁지점장 신 현▷신림역지점장 장윤석▷미금역지점장...
표현명 KT 사장 "경쟁사 LTE-A, 전국 서비스 아냐" 2013-07-01 13:38:20
vod 서비스도 2배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 상담채널도 기존 음성 ars 고객센터와 달리 문자를 이용, 시간을 6분의 1로 단축시켰다.표 사장은 "주파수 문제와 상관 없이 스마트혁명을 이룬 주역들인 고객에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4개월 동안 페스티벌을 전개해 고객이 원하는 사항을 보완하고, 10...
한국공항공사창립33주년…운영효율성과 고객서비스 최고 2013-07-01 13:18:24
전문상담원의 공항이용안내 상담서비스인 전국공항 컨택센터(1661-2626) 구축과 함께 스마트폰을 이용한 항공권 예약, 발권서비스인 모바일 탑승서비스 시행 등을 통해 고객의 탑승수속시간을 단축했다. 김포공항은 앞으로도 효율적인 공항 운영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유지하면서 고객 서비스의 질은 높이고, 공항...
KT "유무선 브로드밴드 시대, '2배' 혜택 파격 제공" 2013-07-01 10:04:30
있도록 세계 최초로 '올레 문자고객센터' 서비스를 1일부터 오픈해 cs 상담채널도 2배로 확대한다.'올레 문자고객센터'는 기존 음성ars 고객센터와 달리 문자를 이용하는 서비스로, kt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飊'로 '요금 조회' 등 이용하고자 하는 검색어나 숫자, 한글, 영문 등 임의의 문자를...
코리아드라이브, 제 2회 어깨동무 힐링 승마캠프 진행 2013-06-29 08:29:01
상담복지센터에서 실시. 1577-1577 대리운전 마케팅팀과 청소년들이 이름 맞추기 게임, 포인트 적립게임, 담소나누기, 심리 상담 등을 진행했으며 이후 하남시에 위치한 동서울 승마장에서 승마를 배우는 시간으로 마무리했다. 코리아드라이브 마케팅팀은 “즐거워하는 학생들의 모습에 마음이 뿌듯했다....
국민은행, 특화점포로 승부...확산여부 주목 2013-06-28 16:09:40
`스마트 브랜치`를 열었습니다. 고객용 단말기인 `스마트터치`를 통해 업무가 처리되기 때문에 간단한 업무는 고객 스스로 처리하고 은행은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단순업무가 줄어들면서 직원들은 고객 상담과 영업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은행측은 스마트 브랜치가 `보여주기식` 영업점이 아니라...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비씨카드, 회원 2700만명…국내 최대…모바일·친환경 카드 인기몰이 2013-06-27 15:30:03
상담 청구 등 모바일 기반의 업무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 혜택은 늘리고 결제비용은 절감한다는 전략이다. 회사 관계자는 “급변하는 금융환경에서 스마트폰을 통한 편리한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며 관련 시장 확대에 적극적으로 대처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사회공헌활동도 비씨카드가 중점을 두는...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문화공간·여성고객 쉼터 2013-06-26 15:50:37
차량 내부에 부착하고 스마트폰을 스티커에 대면 자동으로 기아차 스마트 컨설팅센터(080-331-8585) 또는 기아차 고객센터(080-200-2000)에 연결되는 정비 상담 서비스다. 디지털 영상진단 서비스는 정비 거점 방문을 하지 않고도 영상전화 한 통화로 고장 내용을 파악, 현장 조치를 취할 수 있게 돕는 것이다. 고객이 원하...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브로드밴드, 'B타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높인다 2013-06-26 15:32:14
있는 sk브로드밴드 행복센터는 관할 지역 중 매월 1개 아파트 단지를 선정해 단지 내에 상주하면서 고객 불편을 상담해주고 있다. 또 직접 방문해 pc점검 등 무료 고객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일 현장 다이렉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전 직원은 매년 장기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인사와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