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쌍용차, 내달 프리미엄 MLV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 2013-01-15 10:12:51
이유일)는 다음달 다목적레저차량(MLV)인 코란도 투리스모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로젝트명 A150으로 개발된 코란도 투리스모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스타일링·성능, 승용차의 안락함을 갖추고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브랜드 슬로건은 `레크리에이션 베이스캠프(Recreation Basecamp)'으로...
`육어당` 철저한 사전준비를 해야 성공창업 확률 높아 2013-01-15 10:10:44
출시하여 남녀노소를 망라,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고 있던 브랜드 육어당과의 운명적인 만남을 통해 새로운 전환기를 맞았다”고 회상했다. 이에 육어당(www.yukeodang.com/main.php)의 오승용 부장은 “무엇보다 본사의 밀착 교육을 통해 몸에 베인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제공하여 직원들의 친절과 편안함으로...
[bnt 포토] 2013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스킨가든 글로벌 브랜드 대상 수상 쾌거! 2013-01-15 10:05:05
등을 선보인다. (사진: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뷰티 기자 추천 “이건 꼭 사야 해!” ▶집에서 손수하는 ‘손 케어’ 배워보기 ▶레드카펫 스타의 ‘광채피부’를 카피하라! ▶출시마다 ‘대박’ 완판 뷰티 제품의 비밀 ▶‘겟잇뷰티’ 헤어 디자이너도 눈 못 뗀...
'슈스케4' 로이킴·정준영 빈폴 캐주얼 입는다 2013-01-15 09:56:14
'빈폴'에서 19~29세 고객층을 타깃으로 출시한 캐주얼 브랜드다. '슈퍼스타k 3'에서 준우승해 젊은층에게 인기를 얻은 가수 버스커버스커를 모델로 기용하기도 했다.회사 관계자는 "로이킴과 정준영이 20대 젊은층의 감성과 트렌드를 대변하는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바이오셀룰로이스 양산기술을 적용한 '천연 코코넛 마스크' 출시 2013-01-15 09:47:07
코코넛 젤리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런칭한 바이오셀룰로이스는 기존 부직포와 하이드로겔 마스크에 이은 최신 마스크 원료로 각광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화상치료제의 재료로 쓰일 정도로 바이오분야에도 활용도가 높은 소재이다. 그 동안 바이오셀룰로이스는 생산 단가가 높아 다국적...
잘 팔리는 '갤럭시S' vs 부진한 '아이폰5'…부품株 '희비' 2013-01-15 09:41:51
5월 출시된 ‘갤럭시s3’는 출시 50일 만에 1000만대가 판매됐고 14일 기준으로 4100만여대가 팔렸다. 하루 평균 약 19만대 수준으로 갤럭시s 시리즈 중 가장 많은 누적 판매량이다.반면 애플 공급사들은 약세를 보이고 있다. lg디스플레이, 이라이콤, 실리콘웍스 등은 1~3% 가량 하락세를 나타내고 있다.아이폰5의 판매...
캐딜락 ATS, 북미 `올해의 차` 선정 2013-01-15 09:28:22
캐딜락의 ATS가 북미 지역에서 올해의 차로 꼽혔습니다. 한국지엠은 스포츠 세단인 `캐딜락 ATS`가 `2013 북미 올해의차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습니다. `북미 올해의 차`는 해마다 북미 시장에 출시된 신차를 대상으로 디자인과 주행성능, 안전성 등에 대해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최고 모델에게 주어지는 상입니다....
삼양사, 음료시장 진출…기능성 브랜드 출시 2013-01-15 09:16:35
'비디랩 스키니'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비디랩 스키니'는 미용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겨냥한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내몸에 맑은 레몬디톡'과 '내몸에 가벼운 마이핏' 등 기능성 음료 2종이다.'내몸에 맑은 레몬디톡'은 레몬농축액과 레드자몽농축액이...
KT 음악 앱 '지니', 45개국에 K팝 전한다…'글로벌 서비스' 출시 2013-01-15 09:09:01
서비스 '지니 k팝'을 45개국에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미국, 프랑스, 인도 등으로 진출한다. 출시 9개월 만에 '글로벌 표준 음악 서비스'로의 첫걸음을 내딛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지니의 글로벌 진출로 한류 콘텐츠에 목말라 있던 세계 한류 팬들이 다양한 k팝 콘텐츠를 편리하게 감상하고 구매할...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행 메이크업’ 어떻게 점칠까? 2013-01-15 08:26:02
탁월하고 질감이 특이해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뷰티 기자 추천 “이건 꼭 사야 해!” ▶집에서 손수하는 ‘손 케어’ 배워보기 ▶레드카펫 스타의 ‘광채피부’를 카피하라! ▶출시마다 ‘대박’ 완판 뷰티 제품의 비밀 ▶‘겟잇뷰티’ 헤어 디자이너도 눈 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