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장 정체 이통시장, 콘텐츠로 눈 돌린다 2013-10-21 17:53:59
`가상재화` 시장에 집중하며 콘텐츠 제작자와 유통자로서의 역할을 모두 하겠다고 나섰습니다. 지난해 4월 선보인 스마트폰 전용 음악 콘텐츠 앱 ‘지니`는 케이팝 열풍이 불고 있는 해외에도 진출했고, 인터넷TV인 모바일 올레TV를 통한 영상 콘텐츠 수익도 노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동통신사들이 콘텐츠 수익에 급급해...
'이마트 통신사' 나온다…17일 '쇼핑할인 알뜰폰' 진열 2013-10-16 11:30:34
전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mvno(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 가상이동통신망사업자) 대비로도 평균 8% 더 싸다. 갤럭시 노트3, lg g2, 베가 lte a는 물론 3g폰 피쳐폰 이마트전용 선불폰 등 단말기도 10종 이상 준비됐다. '이마트 통신사' 가입자는 앞으로 이마트에 들러 오뚜기 상품 1만원 구입(1000원...
모바일 앱도 착해야 인기…'코즈마케팅'이 뜬다 2013-10-08 14:26:40
있다. 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앱에서 가상머니를 통한 기부가 가능해지면서 소비자들의 기부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코즈 마케팅'이란 기업이 사회공헌의 창을 만들어주고 소비자는 구매나 참여만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착한 마케팅을 뜻한다. 코즈 마케팅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충성도와 구매력...
레드로버, `넛잡` 美 헐리우드 본격 홍보 시동 2013-10-01 15:34:59
본격적으로 북미전역의 극장에 포스터, TV방송, 온라인 광고 및 관련 PPL 제휴사들의 매장 및 제품을 통해 본격적인 광고 활동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레드로버가 제작한 글로벌 애니메이션 `넛잡`은 순 제작비 363억의 국내최초 극장용 글로벌애니메이션으로 1950년대 가상 무대인 Oakton에서 말썽꾸러기 다람쥐 설리와 그...
코베아, 윤후 지아가족 광고모델 발탁 2013-09-11 17:29:07
하며 아빠와 점차 가까워지는 사랑스러운 모습들이 코베아가 추구하는 가족 캠핑 이미지와 부합되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된 이유"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기존 캠핑, 아웃도어 광고가 유명 아이돌과 스타 연예인을 광고에 출연시키는 것에 반해 이번 코베아의 새로운 광고모델은 가상이 아닌 실제 두 가족 모두를...
코베아, `윤후-지아 가족` 캠핑 광고모델 발탁 2013-09-11 10:59:46
유명 아이돌과 스타 연예인을 광고에 출연시키는 것에 반해 이번 코베아의 새로운 광고모델은 가상이 아닌 실제 두 가족 모두를 전속모델로 선정했다는 점에서 업계 최초이어서 관심이 더욱 집중된다. 코베아 영업기획 총괄 김상욱 이사는 “윤후 가족과 지아 가족이 앞으로 1년간 코베아의 얼굴로 함께 하게 되었다” 며...
MBC예능 최고1분, `일밤`에서 `우결`까지 TOP 5는? 2013-09-10 14:40:24
특히 MC들은 카라의 일본 광고수입에 관심을 보이며 "편당 6~10억 정도를 받는다"고 언급했다. 이어 일본에서 뽑은 광고 모델 순위 1위에 구하라, 9위에 니콜, 16위에 한승연이 꼽혔다는 소식을 전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카라는 "꼭 광고뿐만이 아니라 부수적인 것들까지 다 포함한 것"이라며 겸손해했고, 이...
MBC예능 최고 1분? 남자의 눈물에 시청률 급상승 26.6% 2013-09-10 14:16:47
특히 mc들은 카라의 일본 광고수입에 관심을 보이며 "편당 6~10억 정도를 받는다"고 언급했다. 이어 일본에서 뽑은 광고 모델 순위 1위에 구하라, 9위에 니콜, 16위에 한승연이 꼽혔다는 소식을 전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카라는 "꼭 광고뿐만이 아니라 부수적인 것들까지 다 포함한 것"이라며 겸손해했고, 이...
[Start-Up] '이상형 월드컵'이 앱 속으로…짝 찾는 재미 '쏠쏠' 2013-08-25 17:29:37
통해 수익을 올린다. 연계된 광고를 통한 매출도 얻을 수 있다. 권 대표는 “현재는 출전권 수익이 가장 높지만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면 광고 수익이 상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선물하는 기능 등 오프라인 수익모델, 이모티콘 등 가상재화와도 연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에는 사용자들의 이상형...
[불붙은 '지도 전쟁'] "가상세계서 돈 벌려면 지도 서비스를 장악하라" 2013-08-09 16:51:13
가상세계 잇는 '접점' sns·전자상거래·광고와 결합 모든 서비스의 플랫폼으로 진화구글, 검색기업서 지도업체로 진화 아마존·노키아 등도 뛰어들어 “심심할 때면 지도를 보곤 해요. 몸은 책상 앞에 앉아 있어도 지도로 세계 어디든 갈 수 있거든요.” 회사원 이민선 씨(27)는 ‘지도로 여행하기’가 취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