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대료 폭탄 피하자" 미니점포 열풍 2013-05-13 17:23:01
전문매장인 와플반트가 대표적이다. 이 브랜드는 2011년 4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에 1호점을 선보인 뒤 2년 남짓한 기간에 175호점을 새로 냈다. 와플반트는 16.5㎡ 이하, 테이크아웃을 기본으로 한다. 최현순 홍보팀장은 “대형마트나 백화점 푸드코트에 입점한 가맹점들은 하루 매출이 150만~180만원에 이르고 있어...
기업銀, 중기제품 전용 매장 2013-05-13 17:18:54
코레일과 공동으로 중소기업 제품 전용 매장인 ‘중소기업 명품마루’ 1호점을 13일 서울역 안에 열었다. ‘중소기업 명품마루’에서는 140여개 중소기업 제품 1300여종이 전시·판매된다. 쿠쿠전자의 밥솥 등 유명 제품은 물론 홍보가 부족해 알려지지 않은 제품도 대거 포함됐다. 기업은행과 코레일은 연내 전국 주요...
기업은행·코레일, 서울역에 中企제품 전용매장 오픈 2013-05-13 10:30:08
매장인 '중소기업 명품마루' 1호점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중소기업 명품마루'에서는 140여개 중소기업 제품 1천300여종이 전시·판매된다. 쿠쿠전자의 밥솥 등 유명 제품은 물론 품질이 뛰어남에도 대중에 잘 알려지지않았던 제품들도 대거 포함됐다. 기업은행·코레일은 서울역점을 시작으로...
[스몰비즈 단신] 로스터리 카페 '블랙머그' 등 2013-05-12 14:38:31
배달하면 된다. (02)999-7377 ○팬시문구복합매장인 ‘색연필’이 가맹점을 모집한다. 본사에서 지역별 특성에 맞춰 상품 구성 및 공급, 진열, 관리까지 맡아주기 때문에 한 사람으로도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재고품의 100% 교환 처리로 재고 부담이 없으며 상권 특성에 따라 아동도서 대여, ...
500억 판매신화 `산지애` 사과, 직거래에 신중했던 이유는? 2013-05-09 11:03:32
오프라인 직거래 매장인 `산지애 농업인 장터` 동탄점을 오픈, 산지애 사과를 필두로 고품질의 농산물을 거품 뺀 가격으로 제공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산지애 농업인 장터 동탄점은 첫날 매출 3,000만원을, 온라인몰 산지애몰은 1,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1차 산업인 과실 재배, 2차 산업인...
갤러리아명품관, 오락문화에 주목하다 2013-05-09 10:21:01
베스파와 성인들을 위한 키덜트 장난감 매장인 킨키로봇을 명품관 웨스트 5층에 오픈했다. ■ 클래식 스쿠터의 대명사 베스파와 캠핑의 만남 최근 국내에 캠핑문화가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스쿠터를 이용한 나 홀로 캠핑과 캠핑문화의 미니멀리즘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미 유럽에서는 스쿠터를 타고 캠핑을 즐기는 스...
[지금, 패션街는]오늘의 패션계 뉴스 2013-05-07 11:09:38
매장인 스펙터(SPECTOR)를 청담동에 오픈했다. 스펙터에는 린다패로우, 린다패로우 럭스, 크리스반아쉐의 제품을 비롯 멧윌리암슨, 더로우, 프라발구롱, 제레미스캇 등 다양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또한 모던하고 심플한 매장에서는 프라이빗한 별도의 상담 공간을 마련해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아이 웨어를 추천 받을...
라움에디션, 유러피안 감성을 한자리에 2013-05-06 18:33:27
편집숍이다. 기존 편집 매장인 라움을 보다 젊은 감성으로 재해석해 프랑스, 이태리, 영국, 미국, 노르웨이 등 세계적인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인기인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라움에디션 매장에서는 프랑스 스니커즈 벤시몽(Bensimon)과 레인부츠의 대명사 헌터(Hunter), 프랑스 러기지 백...
유통 공룡도 진출…신발 멀티숍 경쟁 치열 2013-05-01 16:56:33
계획이다. 이랜드는 패스트패션 신발매장인 ‘슈펜’도 다음달 서울 nc백화점 송파점에 추가로 선보인다. 이를 통해 nc백화점, 2001아울렛 등 기존 유통사업과 마찬가지로 신발 유통시장에서도 멀티 브랜드 전략을 구사할 계획이다. 이 매장은 다양한 제조사의 50~60개 브랜드를 취급하는 멀티숍과 달리 ‘뉴 발란스’...
'어린이는 왕'…불황 모르는 완구 2013-04-30 17:16:26
전문매장인 ‘토이&하비’는 월평균 20~30%의 매출 신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이곳에선 애니메이션 로봇, 무선조종 자동차, 헬기 등을 판매한다. 주요 소비자층은 20~40대 남성이다. 한번에 100만원 이상을 결제하는 소비자들도 적지 않다. 한희권 아이파크백화점 리빙문화팀장은 “예전에는 어른이 장난감을 가지고 논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