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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리조트 창립 35주년 기념 콘도회원권 `신규특별분양` 2013-01-18 09:23:52
두어 다양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화리조트는 기업체의 직원복리후생용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임·직원의 사기증진과 업무능률 향상은 물론 거래처의 효율적인 관리 등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법인 무기명회원권 분양 시 부가세환급 및 비용처리로 비용절감 효과와 임직원복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실속형 의료실비보험, 다양한 특약으로 맞춤 설계해야.. 2013-01-17 18:00:00
인해 내게 맞는 조건으로 실비보험을 가입하기에는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해서 이에 대부분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주로 이용하려는 경향이 높게 나타나는데, 앞서 말한 사항 외에도 가입할 때 중요하게 점검해야 할 사항이 많다. 특히 보상 청구가 잦은 실비보험은 언제든 효율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전문...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코레일, 입장권 판매 일등공신…스페셜패스 3만장 팔아 2013-01-17 15:31:24
판매한 스페셜 패스가 3만장에 이른다. 일반고객에게 1만여장(1월10일 기준)을 판매했다. 코레일 직원들도 2만장가량을 샀다. 직원의 70% 정도가 구매에 동참한 것이다. 청소년들에게 최고 인기 상품인 ‘내일로’ 티켓과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일로는 만 25세 이하 청소년이 7일간 무제한 기차여행을 즐길 수 있는...
천방지축 女가수를 레이디 가가 로 창조한 SNS마케팅의 '히어로' 2013-01-17 15:31:07
만들었다. 리틀몬스터스닷컴은 기존 가입자의 추천이 있어야 가입할 수 있다. 가가의 골수팬만 회원이 될 수 있는 것이다.카터는 “페이스북은 옛 친구를 만날 때 더 유용한 형식”이라며 “우리는 수많은 sns 회원 중 ‘돈이 되는’ 사람이 누군지 골라내는 방법을 찾았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이전엔 미국 유명...
현대해상, 모바일 사고조회시스템 도입 2013-01-17 11:34:06
현대해상은 교통사고를 당한 고객과 피해자들이 사고처리와 관련한 각종 업무를 휴대폰으로 처리할 수 있는 `모바일 사고조회시스템`을 오픈했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사고처리과정 조회는 물론 개인정보처리 동의, 교통사고 피해확인서 발급, 사고사진 등록 등의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사고 접수 시 발송되는...
한화생명 "전화상담 오전 9~10시 편리" 2013-01-17 10:56:25
한화생명에 보험을 가입한 고객이 콜센터를 이용할 경우 오전 9시~10시, 오후 4시~6시가 가장 빠르게 연결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화생명은 지난해 콜센터(1588-6363)에 걸려온 603만건의 상담건수를 분석한 결과 오전 9시~10시, 오후 4~6시가 가장 빠르게 상담원과 연결됐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요일별로는...
[VPR] 보험을 바꾸다, 현대라이프 ZERO 2013-01-16 17:42:12
5대 성인병보험과 어린이보험을 의미한다. 따라서 고객은 현대라이프 zero에 가입했다는 것과 이 세자리 숫자만 기억하고 있으면 자신이 가입한 상품을 쉽게 알 수 있다.보험상품의 내용 역시 복잡하지 않다. 현대라이프 zero는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보험료와 내용, 지급조건 등이 명확하고 심플하게 설계됐다. 또...
일진LED, 매출 '1000억 클럽' 도전…"세종시 조명 대부분 우리 제품" 2013-01-16 17:19:15
거래를 시작할 것”이라며 “올해 ‘큰 손’ 고객들이 많이 늘어난다”고 귀띔했다. 조명시장은 올해 본격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는 분야라고 했다. 그는 “세종시는 거의 모든 조명을 led로 꾸몄는데 대부분이 일진led 칩을 사용한 제품”이라며 “led는 백열전구 대비 에너지 소비가 5분의 1에 불과해 백열전구만 led로...
암보험 가입, `꼼꼼한 도우미` 필요한 이유 2013-01-16 16:02:47
암 보험을 판매하는 회사가 적어져 고객 유입에 암 보험 판매가 유리하다고 볼 수도 있다. 그러나 여전히 수지타산이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판매중단을 고려하는 보험사가 늘고 있다. 판매를 계속한다 해도 점차 보장내용을 축소하거나 상품 구조를 변경하거나 보험료를 인상하는 식으로 변경되고 있다. 때문에 최근...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혁신·차별화 통해 고객에 감동 전달" 2013-01-16 15:30:58
진일보하는 고객관리 시스템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6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하게 돼 내년에 명예의 전당 가입을 앞두고 있다. 이들 업체를 포함해 업종별로 22개 기업과 공공기관이 고객감동을 위한 경영 전략, 고객관리 체계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부문별 종합대상과 대상 수상자로 결정됐다.유창조 <동국대 경영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