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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입구역 오피스텔 ‘해담채’ 분양 2013-03-20 12:00:00
등 각종 편의시설도 인접해 있다. ‘해담채’가 소재한 관악구 지역은 1인 가구 비율이 46%에 달해 서울에서 1인 가구 비율이 가장 높은 지역이다. 인근 구로디지털단지의 직장인과 약 35,000명에 달하는 서울대 학생과 연구원 등 풍부한 임대수요층을 바탕으로 소형주택 공실률이 적다는 특징이 있다. 해담채 관계자는...
상반기 수도권 임대아파트 1만가구 신규 공급 2013-03-20 09:21:53
올 6월까지 수도권에서 임대아파트 1만여 가구가 신규 공급됩니다. 부동산정보업체 부동산써브가 LH와 SH공사가 오는 6월까지 수도권에 공급할 물량을 조사한 결과를 보면, 임대아파트는 24개 사업장 총 1만975가구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유형별로는 국민임대 11개 사업장 7898가구, 장기전세 11개 사업장 2785가구,...
소득·소비 양극화 심화 2013-03-19 17:38:54
10%가구(전국 2인 이상 가구 기준)의 월평균 소득은 90만원. 상위 10% 가구는 921만원으로 고소득층의 소득이 10배 이상 많습니다. 이러한 소득 양극화는 소비 양극화까지 불러왔습니다. 밥상물가가 고공행진을 하면서 저소득층은 기본적인 생활을 위해 사용하는 소비 비중이 커진 반면, 고소득층은 여유로운 삶과 미래...
오피스텔 없는 명지, 임대수요 독점! 부산 최대 수익률 노려볼 만! 2013-03-19 14:00:01
we1st라는 브랜드는 부산의 핵심 발전축인 서(西)부산을 의미함과 동시에 최고, 최초, 최대의 의미를 나타내는 “we 1st"의 뜻을 담고 있다. 산업단지, 명지국제신도시 등 부산 최대 특급 배후수요 명지 삼정그린코아 웨스트(we1st)의 가장 큰 장점은 BJFEZ를 비롯한 인근 서부산 산업단지 약4,200여기업체의 임직원,...
강서테헤란밸리 9천만원 초역세권 오피스텔 북새통 2013-03-19 13:07:00
생활권인 지하철 5호선 화곡역 30초거리인 초역세권 대로변에 위치한 오피스텔이 단기간에 청약완료 되었다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에서 보기드문 9천만원대의 총분양가와 실투자금 2~3천만원으로 수익률 10% 이상을 올릴수 있어 인근지역뿐 아니라 지방에서도 임대수익 원하는 퇴직자나 자영업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강남보금자리' 마지막 '반값 오피스텔', 선착순 분양! 마지막 분양! 2013-03-19 12:47:04
전매가능, 취득세면제, 재산세감면(조건부), 1가구 2주택 제외, 실투자금 6천 만원대로 임대 수익률 8%~10%가 예상되어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외곽순환도로, 분당~수서 간, 분당~내곡 간 도로 접근이 탁월해 강남이나 잠실까지 대중교통으로 15~20분이면 진입이 가능하다. 입주는 2014년 4월말 예정이다.문의:...
‘강남보금자리’ 마지막 ‘반값 오피스텔’, 선착순 분양! 마지막 분양! 2013-03-19 12:13:00
임대수요 증가로 인해 부동산 시세를 끌어 올리는 역할을 한다고 한다. 향후 시세차익을 기대해 볼 수 있고 풍부한 임대수요로 안정적인 투자임이 명확하다고 설명한다. 강남보금자리지구에서 오피스텔 단지는 지구 초입에 자리하고 있다. 강남푸르지오시티 1,2차, 강남더샵라르고, 강남힐스테이트에코, 강남지웰홈스...
'1조원 규모' 식사대용식 시장, 전쟁 본격화 2013-03-19 09:39:28
치열해지고 있다. 특히 싱글족을 비롯한 1인 가구가 증가하고 끼니를 거르는 사람이 늘면서 관련 업계에서 식사대용 제품의 라인업을 강화하거나 제품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는 상황이다.이 같은 움직임은 식품업체는 물론 차(茶) 제조업체와 음료업체 등 식음료업계 전반에서 나타나고 있다. 제품 또한 간편식과 식사대용차...
소비 양극화 갈수록 `심화` 2013-03-19 08:56:39
전국 2인 이상 가구 기준으로 작년 소득 하위 10%인 1분위의 소비지출 중 식료품·비주류음료 비중은 23.6%로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반면, 소득 상위 10%인 10분위의 식료품·비주류음료 지출비중은 11.1%에 그쳐 저소득층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했습니다. 이는 소득 양극화와 물가 부담으로 의식주 소비 비중이...
식사대용 제품 출시 봇물‥1조원 시장 경쟁 가열 2013-03-19 07:59:45
싱글족을 비롯한 1인 가구가 증가하고 끼니를 거르는 사람이 늘면서 관련 업계에서는 식사대용 제품의 라인업을 강화하거나 관련 제품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이 같은 움직임은 식품업체는 물론 차(茶) 제조업체와 음료업체 등 식음료업계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 제품 또한 간편식과 식사대용차, 식사대용 음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