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험사 책임준비금, 지급사유일 기준으로 쌓는다 2023-12-26 18:18:00
각종 가정을 활용한다. 보험사마다 가정을 달리해 실적 신뢰도가 떨어진다는 지적이 나오자 금감원은 지난 6월 계리적 가정 가이드라인을 내놨다. 이번 규정 개정은 가이드라인 적용 이후 제기된 이슈들을 보완하는 조치다. 우선 보험사가 보험금을 지급하기 위해 적립하는 책임준비금을 계산하는 도구인 손해진전계수 산출...
내년부터 보험사 장기선도금리 조정폭 차등화한다 2023-12-26 16:08:06
각 보험사마다 가정을 달리해 실적 신뢰도가 떨어진다는 지적이 나오자 금감원은 지난 6월 계리적 가정 가이드라인을 내놨다. 이번 규정 개정은 가이드라인 적용 이후 제기된 이슈들을 보완하는 조치다. 먼저 보험사가 보험금을 지급하기 위해 적립하는 책임준비금을 계산하는 도구인 손해진전계수 산출 기준일을 보험금...
[2024전망] 글로벌 경기침체·인구감소…내수기업 생존 전략은 2023-12-26 07:11:13
등 간편식, 와인·위스키 등 주류 제품을 늘려나가고, 앱을 통한 신선식품·가전제품 등 예약판매 품목을 강화한다. 홈쇼핑 업계도 가성비 제품 확보에 초점을 맞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위축된 소비 심리가 내년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고 알뜰한 가격의 식품 등 소비자 맞춤 상품전략으로 2024년을 대비할...
2개 이상만 사면…가공식품·생필품 '반값' 2023-12-25 13:44:49
구매 혜택에 초점이 맞춰진다고 25일 SSG닷컴은 소개했다. 가정간편식(HMR)과 식용유, 파스타 소스 등 가공식품 주요 품목은 브랜드와 관계없이 같은 상품군을 2개 이상 구매하면 최대 50% 할인한다. 샴푸, 트리트먼트,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칫솔, 치약, 화장지, 물티슈, 면도기 등 일상용품은 '1+1' 혜택을...
가공식품·일상용품 반값…SSG닷컴, 27∼29일 '데이원' 사전행사 2023-12-25 06:00:02
구매 혜택에 초점이 맞춰진다. 가정간편식(HMR)과 식용유, 파스타 소스 등 가공식품 주요 품목은 브랜드와 관계 없이 같은 상품군을 2개 이상 구매하면 최대 50% 할인한다. 샴푸, 트리트먼트,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칫솔, 치약, 화장지, 물티슈, 면도기 등 일상용품은 '1+1' 혜택을 준다. 데이원 혜택 정보를...
GS샵, 연말 홈파티용 마라비프·킹크랩 간편식 출시 2023-12-17 10:45:52
홈파티용 마라비프·킹크랩 간편식 출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S샵은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해 마라비프와 킹크랩 등 가정간편식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GS샵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9일 오후 5시 35분에 '이연복 마라비프'를, 20일 오후 10시55분에 '엉클크랩 킹크랩'을 각각 TV홈쇼핑을...
이석준 농협금융 회장 NH농협금융 스포츠단과 봉사활동 2023-12-15 09:49:22
우리 쌀과 농산물, 농협에서 생산한 간편 조리식 등으로 구성된 꾸러미를 손수 포장했다. 선수들과 농협금융 임직원이 함께 포장한 꾸러미는 구세군을 통해 지역사회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결식아동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NH투자증권 프로골프단 소속 박민지 프로는“농협금융은 사회공헌에 진심을...
컬리 "올해 인기 품목은 채소…1초에 1.38개씩 팔려" 2023-12-14 17:14:59
회사 측은 분석했다. 판매량 2위는 가정간편식으로 집계됐다. 사미헌 갈비탕은 90만개 넘게 팔리며 지난해에 이어 가정간편식 카테고리 중 1위를 차지했다. ‘두 마리 99치킨’, ‘99핫도그’ 등 판매가 9,900원의 컬리 99시리즈 또한 11월 말 기준 총 56만 개 판매되며 인기를 끌었다. 반찬 카테고리는 전년 동기 대비...
누구나홀딱반한닭,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 대상’ 수상 2023-12-14 13:35:27
정체성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와의 공동개발을 통해 가정간편식(HMR) 제품 3종을 출시했다. 기존에는 매장에 방문하거나 배달, 포장을 통해 즐길 수 있었던 치킨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브랜드에 대한 고객 경험을 한 단계 확장하는 데 성공했다....
올해 컬리서 채소 1초에 1.38개씩 팔렸다…간편식·반찬도 인기 2023-12-14 09:37:41
1초에 1.38개씩 팔렸다…간편식·반찬도 인기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올해 마켓컬리에서는 채소류가 매일 1초에 1개 이상씩 팔려나가며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올해 들어 11월 말까지 판매된 상품을 집계한 결과 채소류가 4천만개 팔려 1위를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