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부 119, 피부에 열을 차단하라! 2013-08-26 09:23:02
하다. 기온이 높아지고 건조해지면서 피부에 열이 올라오는 것. 기온은 높지 않지만 야외 활동이 꺼려지는 것도 이 때문이다. 피부에 적신호를 막기 위해서는 집중적인 선 케어를 해주는 것이 중요한데 이 과정을 소홀히 하면 피부가 따갑고 부어오르는 일광 화상이 생길수도 있다.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바캉스 여왕의 조건 2013-07-25 09:52:01
사용할 때 마찰력을 높여준다. 빠르게 건조되어 끈적이지 않으며 땀이나 물에 씻겨 내려가지 않는다. 미션 애슬릿케어 인듀라쿨 인스턴트 쿨링타올: 인듀라쿨 쿨링 테크놀로지는 물과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주며, 흡수한 물과 땀을 냉매로 활용해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쿨링 기능을 제공한다.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
'얼리 키즈'를 잡아라…맞벌이·조기교육 탓 '0~3세' 전용 상품 봇물 2013-07-22 11:42:50
후 건조가 빨라 자주 세탁할 수 있다. 여름철인 만큼 패드 위에 시원한 소재의 홑겹 이불을 깔아주거나 이불 대신 사용하는 것도 좋은데 통풍이 잘되며 흡습성이 좋은 린넨(마)이나 거즈 소재나 올록볼록한 리플 가공으로 가볍게 돌돌 말 수 있는 라미(모시) 소재를 사용하면 청량감과 쾌적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으로...
[더위 사냥] 쿨~한 여름나기…홈쇼핑, 휴가지 스타일링에서 생활용품까지 'OK' 2013-07-16 15:30:08
시원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매끄럽게 가공된 표면의 질감이 좋고 소독과 건조를 2회 이상 반복해 위생적인 제품이다. 사은품으로 베개커버를 함께 제공한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 그루폰, 충격적인 '대국민 사기' 들통나자… ▶ 17세 女, 교복 찢으며 나체 사진 찍더니… ▶ 女직원, 회사에서...
[불황 늪에 빠진 대기업] 대기업도 계열사·부동산 팔아 '연명'…자산세일 3배 급증 2013-07-10 17:14:53
덜기 위해 lig넥스원 지분 49%를 팔았고 stx그룹은 특수선 건조회사인 stx osv 홀딩스 지분 50.75%와 경영권을 내놨다. 법정관리에 들어간 웅진그룹은 코웨이와 패스원을 각각 사모펀드(pef)에 매각했다. 어려움에 빠진 기업들은 핵심 부동산도 팔아야 했다. gs건설과 두산건설 등은 부동산 경기 침체를 견디지 못하고 본...
[Biz 스토리①]'스타가전' 제습기 시장 1위, 윤희종 위닉스 회장 성공스토리…"한 우물을 파라" 2013-07-10 08:24:18
건물이 늘어나면서 빨래 건조용으로까지 제습기의 용도가 무한 확장됐기 때문이다. 제습기와 선풍기를 동시에 틀면 기온 하강 효과도 뛰어나 전력비용 절감을 위한 필수 가전제품이란 '입 소문'도 급속히 퍼져나갔다. 특히 ‘절전 특수’가 한 몫 했다. 정부가 여름철 전력 소비를 줄이기 위해 실내 온도 규제에 나선...
한경희생활과학, 상반기 결산 히트제품 감사 할인 이벤트 2013-06-11 10:08:38
한 어워드 탑10`에는 한경희생활과학을 대표하는 듀얼 스팀청소기(SI-7000DG)와 스팀다리미(HI-8000PK) 외에도 에어프라이어 바삭(AF-1000), 식품건조기(KD-1000), 침구청소기 침구킬러EZ(VF-5000PP) 등 다양한 제품이 선정되었으며, 이들 제품을 구매 시 최고급 3단 빨래건조대, 지퍼락 밀폐용기 25개입, 3M 스위퍼 키트를...
[뷰티신상] 스타일 지수 높여주는 뷰티 아이템 2013-06-10 10:44:04
완전 건조시킨 뒤 브러쉬를 사용해 빠르게 발라준다. 더불어 안나수이는 홈 네일 아트를 위한 액세서리로 브랜드 특유의 귀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애머리보드 듀오와 네일 스티커를 함께 선보인다. 꾸레쥬 ‘로즈 드 꾸레쥬’ 꾸레쥬 룩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패션계에 혁신적인 바람을 불러일으킨 앙드레...
[부산, 새로운 50년 출발] 최성기 비락 사장 "컵밥 중국 수출 시작…즉석식품으로 제2의 비락 신화 달성" 2013-05-29 15:30:44
열풍 건조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아이디어 제품이다. 이 같은 전략을 펼 수 있기까지 비락은 어려움이 많았다. 이 회사는 1993년 전통음료인 식혜와 수정과를 출시하면서 음료시장에서 하루 150만개 판매액을 올리는 등 히트를 칠 정도로 회사가 잘나갔다. 하지만 대기업들이 유사제품 60여가지를 출시해 덤핑 경쟁을...
시상식 속 ‘네일 스타일’ 집중탐구 2013-05-24 09:26:02
비해 건조 시간이 빠르고 찍히거나 눌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키스 뉴욕의 젤 네일 키트는 연예인 네일의 도자기 광택을 집에서도 연출할 수 있는 셀프 네일 키트다. 4회에 걸친 홈쇼핑에서 모두 완판 된 키스 뉴욕 젤 네일은 전 과정을 모두 혼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젤 네일은 큐어링 단계가 필요한데 키스 뉴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