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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K!제보] 곰팡이 빵 먹고 배탈났는데…인터넷에 올리라는 업체 2024-08-03 06:00:00
후 "먼저 당사의 제품을 이용하시는 과정에서 불편을 겪게 해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한다. 해당 건은 제조가 아닌, 유통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아 고객에게 상세히 설명해 드리고, (내부)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치료비 등의 지원을 안내해 드렸던 사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께서 기준 이상...
카드업계, 티메프 피해고객 이용액 납부 1개월 유예 2024-08-01 17:23:18
지난달 말까지 신용카드사를 통해 접수된 티몬·위메프 관련 민원은 약 13만 건에 달했으며, 이들의 피해 금액은 550억 원 수준인 것으로 조사됐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피해 고객 중 할부항변권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일이 도래하더라도 결제대금이 바로 납부되는 것이 아니라 1개월 뒤에 납부될 수 있도록...
LG전자 고휘도 사이니지, 화면 변색 최소화 'UL 검증' 획득 2024-08-01 10:00:03
실외 환경에서 고휘도 사이니지 활용을 원하는 기업간거래(B2B) 고객들이 황변 현상으로 잦은 제품 교체, 서비스 중단 등 불편을 겪는 점에 주목했다. 이에 사이니지 방열 기술을 개선하고 태양 빛에 강한 소재를 적용하는 등 연구·개발을 통해 변색을 최소화하는 '안티 디스컬러레이션'(Anti-Discoloration) 기...
SK브로드밴드, AI 기반 시니어 대중교통 길 안내 서비스 2024-08-01 09:00:38
따라 증가하는 시니어 고객의 이용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사용하기 어려운 스마트폰 앱 대신 전화 통화와 문자로 이동 방법을 안내하는 것이다.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지하철역, 버스정류장 등을 이야기한 후 해당 맛집을 선택하면 본인의 휴대전화 문자로 자세한 대중교통 이용 경로와 티맵 실행 인터넷주소(URL)를 함께...
회생 신청한 티몬·위메프 "법원 통제하에 정상화 노력" 2024-07-31 13:05:56
고객 환불과 관련해서는 신용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하라"며 "회사 경영을 최대한 빠르게 정상화해 채권자들께 신뢰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신뢰를 회복하는 날까지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겠다"고 공지문에 적었다. 이들 두 회사는 "티몬과 위메프 앱은 운영되고 있으나 상품 주문시...
티몬·위메프 "법원 통제하에 영업 정상화, 피해보상 노력" 2024-07-31 12:39:30
"고객 환불과 관련해서는 신용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하라"며 "회사 경영을 최대한 빠르게 정상화해 채권자들께 신뢰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신뢰를 회복하는 날까지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겠다"고 공지문에 적었다. 이들 두 회사는 "티몬과 위메프 앱은 운영되고 있으나 상품 주문시...
패스 '모바일 면허증', 실물 면허증과 동일 효력…반려동물 확인 서비스도 추가 2024-07-31 09:58:26
통신 3사는 “이번 도로교통법 개정을 통해 고객이 모바일 신분을 증명하는 데 불편함을 겪지 않고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반려동물 확인서비스까지 추가해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등 더욱 다양한 곳에서 패스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실물 신분증과 동일한 효력" 2024-07-31 08:33:59
도로교통법 개정을 통해 고객이 모바일로 신분을 증명하는 데 불편함을 겪지 않고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반려동물 확인서비스까지 추가해 더욱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등 앞으로 더욱 다양한 곳에서 PASS 앱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
'장어 도시락' 먹고 160여명 집단 식중독…90대 사망 2024-07-30 22:23:53
"사망한 고객의 명복을 빌고 고객 여러분께 걱정과 불편을 끼쳐 죄송하다"라며 "요코하마시 보건소에 협력해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을 철저히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사태가 빚어진 장어 전문점의 사장도 "안전제일이라는 마음가짐으로 도시락을 제조했지만, 이런 사태가 발생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올해 상반기 공항 주차장 '투루발렛' 이용객 30만명 돌파 2024-07-30 09:14:32
작년 상반기(67%)와 비교해 크게 늘었다. 김포공항의 사전 예약률도 사전예약 시스템이 도입된 지난 1월 5%에서 지난달 32%로 상승했다. 휴맥스모빌리티 관계자는 "불편함 없이 빠르고 편리한 투루발렛을 맡기는 여행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이동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