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쉐보레·GMC·캐딜락, 할리데이비슨과 손잡고 팝업스토어 오픈 2024-10-15 10:57:20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픽업트럭인 쉐보레 올 뉴 콜로라도와 GMC 시에라가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과 함께 전시된다. 추후 캐딜락 제품도 추가될 예정이다. 고객들은 팝업스토어 시승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은 쉐보레 콜로라도와 타호, 트랙스 크로스오버, GMC 시에라를 체험할 수 있다....
더 시에나 그룹-한국청소년재단, 제3회 더 뮤즈 청소년 오케스트라 11월 개최 2024-10-15 10:56:44
더 시에나 그룹은 미래 펀드로 모여진 고객 기부금을 포함해 매년 1억원 이상을 기부하여, 이 특별한 청소년 오케스트라를 후원하고 있으며, 고객과 더 시에나 그룹이 함께 모은 이 기부금은 음악을 배우고 싶지만 기회를 갖지 못한 아이들로 구성된 ‘더 뮤즈 청소년오케스트라’ 운영 기금으로 사용되고 있다. 더 시에나...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 뭉쳤다…쉐보레·GMC·캐딜락, 팝업스토어 오픈 2024-10-15 08:35:24
특히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시승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쉐보레 콜로라도와 타호, 트랙스 크로스오버, GMC 시에라를 직접 운전하며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제품 및 구매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고객 프로그램 및 혜택이 마련된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쿠팡과 컬리는 왜 '럭셔리 뷰티'를 찍었을까 2024-10-15 07:00:02
럭셔리 뷰티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티켓 종류도 2가지로 나누었다. 에스티로더, 설화수, 랑콤, 시슬리 등이 포함된 프레스티지관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2만원을 더 내야 했다. 달바, 라로슈포제, 러쉬 등 일반 화장품들은 ‘이노베이션관’에 포함시켰다. 콘텐츠도 다르다. 프레스티지관에서는 피부 진단과...
"너무 비싸서 못 먹겠다" 했는데…햄버거 '파격 변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14 20:30:03
것도 관심을 불러 모았습니다. 또 젊은 고객뿐 아니라 ‘너희가 게 맛을 알아’ 등 유명한 CF 명대사를 탄생시킨 롯데리아 광고 작품 역사를 조명한 ‘45주년 존’에서는 부모 세대의 추억 회상을 자극해내는 데 성공해냈습니다. 한정판 버거를 무료로 증정한 점도 호평을 이끌었습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45년이라는 긴...
"이제 다이소 안 가도 되겠네"…2030사이 인기 폭발한 이곳 [현장+] 2024-10-14 20:20:01
매장 직원에 따르면 고객의 70%가량이 2030세대로 젊은 편이다. 점심시간을 틈타 구경 와봤다는 인근 직장인 30대 임모 씨는 "귀여운 디자인이 많아 구경하러 왔다"면서 "비싼 제품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가격이 저렴하다"고 평가했다. 이어 "특히 그릇은 세트로 구매하면 필요 없는 디자인만 많은데, 이렇게 하나씩 딱...
생성형 인공지능으로 조직혁신을 지원한다: 올거나이즈 [긱스] 2024-10-14 11:00:01
시작하는 것이다. 이렇게 되면 고객사는 올거나이즈 서비스를 구매하는데 심리적 불안을 겪지 않게 되며, 서비스 체험을 통해 올거나이즈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게 되기 때문이다. 삼국체제가 생산성에서 장점인 것은 분명하지만, 리스크 분산에도 유용하다. 영업성과의 차이가 분산되어 일국에서의 손해가 타국에서...
"그대 잘하고 있어요"…달콤한 응원 건넨 롯데·SPC·동서 2024-10-13 18:23:15
만들기 체험 행사와 경품 행사 등을 연 엔제리너스 부스는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은 다용도 침낭, 텀블러, 핸드드립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받아갔다. SPC 커피앳웍스 부스에서는 바닐라빈 크림라테 등 주요 제품 시음 행사를 열었다. 스타벅스는 개인 텀블러를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
더현대서울 디지털 매장, 홀로그램으로 K팝 체험 2024-10-13 17:25:29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를 위해 현대백화점그룹의 정보통신기술(ICT) 전문기업 현대퓨처넷과 콘텐츠기업 크리에이티브멋이 협업했다. 매장 입구에는 고객 음성을 듣고 답변하는 소통형 안내시스템 ‘흰디 AI 컨시어지’가 설치됐다. 가로 64m, 세로 38m의 대형 미디어 아트월에 동작을 인식할...
KT, 장기 고객 가족 대상 '초대드림 캠핑' 성료 2024-10-13 15:59:07
AI 이강인의 고객 환영 영상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AI 로봇 강아지도 배치해 참가자들이 사진 촬영을 함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KT는 다음 달 ‘AI를 담은 영화관 초대드림’ 행사도 KT닷컴과 패밀리박스·Y박스 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이번 장기고객 초대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