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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은행, 고객 중심경영 강화, 고객패널 발대식 2016-04-08 18:01:36
8일 오전, 부산은행 본점에서 제1기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10명의 고객패널들이 6개월간 활동, 제안된 개선점은 은행 경영에 반영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부산은행이 ‘고객 중심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올해부터 ‘부산은행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한다.부산은행은 지난 3월, 온라인으로...
BC카드, 지역특화 `용인시민카드` 발행 2016-04-06 17:11:00
등) △영화(CGV, 롯데시네마) △교통(버스, 지하철) 등 다양한 업종에서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용인시민카드는 BC카드에서 운영 중인 고객패널제도에서 나온 의견을 반영해 출시한 카드상품입니다. 한편 BC카드는 지난 2008년부터 자사에서 제공 중인 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패널제도를 운영, 지금까지...
LG전자,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국내 출시 2016-03-28 14:09:54
LG 시그니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입 제품에 따라 로봇청소기, 와인셀러, 안마의자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합니다. 조성진 LG전자 대표이사 H&A사업본부장 사장은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뿐만 아니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LG 시그니처’를 앞세워 프리미엄 LG 브랜드를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LG...
"가스안전을 통한 국민행복 실현의 명제만 생각하며 뛴다" 2015-12-31 22:37:00
부장 및 지사장을 거쳐 감사실장과 고객지원처장, 기획조정실장, 대구경북지역본부장 등 1급 처·실장, 그리고 임원인 기술이사와 안전관리이사, 부사장을 역임하는 등 기술과 행정분야를 두루 거치며 가스안전 노하우를 쌓은 최고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다. 산업안전기사, 기계기사 등 5개의 국가기술 자격증을 보유하고...
[201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신한카드, 고객패널 운영…서비스품질 실시간 평가 2015-12-17 07:05:01
고객만족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신한카드는 차별화된 고객만족 경영전략과 실행방안이 필요하다고 판단, 카드사 최초로 ‘고객패널제도’를 마련해 운용하고 있다. 고객패널의 서비스 품질평가와 개선 의견을 인터넷 카페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접수하는 식이다. 현재 총 75명이 활동하고...
[201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삼성화재 민원 해결 평가, 손보사 유일 3년연속 1등급 2015-12-17 07:04:39
업계 최초로 ‘고객패널’ 제도를 시행해 현재 총 19기까지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고객 패널 회의에는 사장, 임원 등 주요 경영진이 모두 참석하고 있다.삼성화재는 고객 불편·불만, 건의사항 등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신속한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의 목소리를 소중한 경영자산으로 수렴한...
금융상품 불완전판매 유발 '실적 인센티브' 손본다 2015-12-16 16:30:06
관련한금융사의 기록의무(적합성보고서) 제도를 도입해 권유 상품이 고객에게 적합한 이유를 구체적으로 기술하도록 할 방침이다. 각종 부가상품을 무료로 제공했다가 무료 제공기간 이후 의사확인 없이 바로 유료로 전환하는 일이 없도록 부가상품 유료 전환 시 소비자의 의사를 반드시 확인토록 하고, 부가상품을...
"기관투자자 규모 관계없이 스튜어드십코드 가입해야"(종합) 2015-12-02 16:14:49
더 강화하고 고객과 기관투자자 간 신뢰 형성을 토대로 간접투자 시장의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다만, 스튜어드십 코드가 기관투자자와 투자대상 기업의 적극적인 대화를 요구함으로써 미공개 중요정보 취급에 따른 내부자거래 문제 등 기존 제도와 상충할 가능성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현철...
"기관투자자 규모 관계없이 스튜어드십코드 가입해야" 2015-12-02 14:00:12
기업의 지배구조 개선과 효과적 위험 관리,고객·수익자의 중장기 이익 강화, 자본시장과 한국경제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다른 주제 발표자인 정윤모 자본시장연구원 연구위원은 스튜어드십 코드 도입을 통해 기관투자자들의 수탁자 책임과 의결권 행사 책임을 한층 더 강화하고 고객...
[2015 고객중심 경영혁신 콘퍼런스] 신한카드, 고객패널제도로 실시간 SNS 의견 반영 2015-11-20 07:00:42
고객만족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신한카드는 차별화된 고객만족 경영전략과 실행방안이 필요하다고 판단, 카드사 최초로 ‘고객패널제도’를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 고객패널의 서비스 품질평가와 개선 의견을 인터넷 카페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접수하는 식이다. 현재 총 75명이 활동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