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즈니스도, 여가도 인터내셔널하게 'AC 바이 메리어트 서울 금정' 오픈 2024-07-13 09:47:11
“호텔의 브랜드 철학은 스탠더드(Standard)를, 고객 서비스는 플랙서블(Flexible)을 추구한다”며 “기본을 철저히 지키되 실용적이고 세련된 서비스가 접목된 현대적인 숙박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AC 금정에서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전망, 색깔, 향기다. 높은 천고와 통창을 두어 어디서든 탁 트인 개방감과...
2024년 주택시장 90년대생이 온다 2024-07-10 16:19:01
없는 팔방미인형 주택이 더 매력적인 자산으로 부각될 가능성이 크다. 최근 전세시장에서 연립·다세대주택이 철저히 외면당하는 현상도 이런 특성이 반영된 것으로 볼 수 있다. 손자병법의 ‘지피지기 백전불태’라는 구절처럼 이제는 1990년대생 고객의 시선에서 시장을 바라보는 지혜가 필요하다. 윤수민 NH농협은행...
"한국인 똑똑해" 테슬라 10일간 43% 상승-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7-10 08:22:41
지속. 기존 고객사인 플루언스 에너지, 포윈향 물량 증가로 24년 ESS 매출 7,114억원(+YoY 159.2%)를 예상 - 25년부터 기존 고객사인 플루언스 에너지뿐 아니라 바르질라, 허니웰 등 신규 고객사향 매출 성장이 기대 - 고객사 요청에 따라 기존에 납품하던 7피트 사이즈에서 14피트, 20피트 사이즈의 ESS의 양산 매출 준비...
반년 만에 700억 넘게 팔더니…돌풍 일으킨 'K패션' 승부수 2024-07-09 16:01:52
시그니처 액세서리 아이템들은 여전히 큰 사랑을 받으며 매출 증가를 견인했다. 이동규 마뗑킴 부사장은 “이번 성과는 마뗑킴이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시장과 고객들에게서 하나의 패션 브랜드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마뗑킴이 K패션을 넘어 브랜드 자체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하는...
[한경유레카 특징주] LG에너지솔루션, 2분기 실적 어닝쇼크 2024-07-09 13:30:50
실적이 컨센서스를 하회했다고 전했다. 유럽향 파우치 수요 회복세가 더디고 예상보다 테슬라 수요 부진으로 소형전지 실적이 기대치를 하향했다고 분석했다. GM,테슬라 등 주요 고객사들의 판매 가이던스가 하회할 것으로 기대되면서 3분기 설적은 전망치보다 대폭 하회할 것으로 전망했다. SK증권도 유럽 등에서의 출하량...
"전기차 수요부진…투자의견·목표가↓" 2024-07-09 09:17:05
향 조정했다. 전기차업체 고객사의 수요 부진이 충분히 반영된 뒤에야 재상향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조현렬 삼성증권 연구원은 LG에너지솔루션 2분기 실적 리뷰 보고서에서 투자의견을 기존 '매수'에서 '중립'으로, 목표주가를 47만원에서 40만원으로 내렸다. 전날 발표된 LG에너지솔루션의 연결 기준...
"메모리 실적 개선"…SK하이닉스 목표가 41%↑ 2024-07-09 09:00:45
김 연구원은 "북미 고객사 차세대 GPU 출시 로드맵이 앞당겨지며 HBM3E 납품 효과도 예상보다 빠르게 반영될 전망"이라며 "연말까지 HBM은 D램 영업이익의 20%에 육박하고, 낸드 업황 개선으로 솔리다임의 실적 기여도 확대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그는 "경쟁사의 HBM 공급망 진입 시 공급과잉 우려 제기되고 있지만,...
삼성증권, LG엔솔 투자의견·목표가↓…"전기차 수요부진" 2024-07-09 08:31:49
향 조정하고, 전기차업체 고객사의 수요 부진이 충분히 반영된 뒤에야 재상향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조현렬 삼성증권 연구원은 이날 LG에너지솔루션 2분기 실적 리뷰 보고서에서 투자의견을 기존 '매수'에서 '중립'으로, 목표주가를 47만원에서 40만원으로 내려 잡았다. 전날 발표된 LG에너지솔루션의 연결...
'서울라면' 대체 뭐길래 열광…"불기둥 쐈다" 풀무원 개미 환호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7-07 07:00:01
‘고객 먹거리에만 아낌없는 투자를 하겠다’는 회사의 경영 철학이 담겨 있다. 풀무원은 한국 최초의 유기농식품 기업으로 지난해 매출 기준 식품회사 톱 10에 속한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에 18년 연속 선정될 정도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대표 기업이다. 일반 소비자에겐...
"이걸 누가 먹어?" 무시당했는데…'아샷추'의 대반전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06 13:57:30
고객들 취향과 트렌드를 직접 접하는 가맹점들의 현장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이번 시즌 제품을 기획했다”며 “홍차의 깊은 맛과 풍부한 향이 어우러진 아이스티를 제로슈가, 디카페인 등 취향에 맞게 다양한 옵션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샷추와 같은 음료는 ‘커스터마이징(개인 맞춤형) 음료’로 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