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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근당홀딩스, 추석효과로 3분기 이익률 개선 기대"-유안타증권 2021-09-10 08:40:12
유지됐으나 신제품 출시로 광고선전비, 지급수수료가 오르며 영업이익률은 1.3% 하락했다"고 분석했다. 건기식 제품군의 다양성이 확대되는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서 연구원은 "유산균을 빼고도 프로메가(오메가3), 아이클리어(눈건강) 제품의 성장이 지속되고 있으며 신규 제품 출시를 통해 건기식 제품군을 넓히고...
“종근당홀딩스, 추석 효과로 3분기 영업이익 개선 기대” 2021-09-10 07:58:58
성장세는 유지됐지만, 신제품 출시로 광고선전비 및 지급수수료가 늘었기 때문이다. 회사의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1489억원, 2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4.2% 늘고, 53.9% 줄었다. 영업이익률은 1.3%로, 작년 2분기 15.6%보다 크게 하락했다. 3분기부터는 추석 효과와 함께 수익성 좋은 기존 제품의 마케팅을...
“네오팜, 내달 '아토팜' 리뉴얼이 주가 흐름 정할 것” 2021-08-31 09:22:11
20여년과 비교해 달라진 점이 없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이에 네오팜은 아토팜의 성분 포장 가격 등을 새롭게 만들어 내달 출시할 예정이다. 4분기 성수기와 맞물려 매출 성장세가 나타날 것이란 전망이다. 리뉴얼 출시와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며 하반기 광고선전비는 늘어날 것으로 봤다. 박인혁 기자...
“네오크레마, 하반기 건기식 수요 증가로 소폭 실적 개선” 2021-08-18 09:26:49
위스트의 실적은 부진했다. 영업이익 감소는 광고선전비가 전년 동기 대비 75.9% 늘어난 영향이라는 분석이다. 프리바이오틱스 음료 제품인 ‘바이오티’에 대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한 결과다. 하반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59억원과 9억원으로 예상했다. 각각 작년 하반기보다 5.2%와 2.9% 증가할 것이란...
“GC녹십자, 백신 판매 및 유통으로 하반기 실적 성장 전망” 2021-08-05 09:10:21
관련 광고선전비도 늘었다. 다만 하반기에는 북반구에 유리용기(바이알) 형태로 수출할 예정이라 운임비 증가는 일회성 요인일 가능성이 높다는 설명이다. 하반기에는 새로운 의약품 광고도 없을 계획이다. 하반기 독감 백신 매출은 내수 1200억원과 수출 260억원으로 예상했다. 하반기 모더나 코로나19 백신 유통 관련...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상반기 864억 역대 최고 매출 달성 2021-08-03 13:34:06
내다봤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올해 6월부터 광고선전비 비중을 줄여 영업이익률을 중심으로 한 효율적인 사업운용에 들어갔다“며 “젝시믹스의 경쟁력을 더욱 높이고, 차세대 신성장 동력 발굴을 통해 다변화된 사업포트폴리오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inho2323@hankyun...
육아휴직 복직자 인건비 공제 확대…'착한 임대인' 공제율 인상 2021-08-01 12:00:03
않는 광고선전비는 연간 5만원(개당 3만원)으로 늘었고, 적격증빙 없이도 소액접대비로 인정해주는 기준금액도 3만원으로 상향됐다. 중소기업 특허 조사·분석 비용은 연구개발(R&D) 비용 세액공제 대상에 포함됐고 결손금 이월공제 기간은 15년으로 늘어났다. ◇ 대상 법인 47.1만개…코로나19 피해기업은 기한 연장 올해...
GC녹십자, 영업익 111억원…전년비 28.8%↓ 2021-07-30 16:31:38
광고 등으로 늘어난 광고선전비도 판관비에 반영됐다"며 "일시적인 증가여서 하반기에는 정상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GC녹십자 백신사업의 해외 매출은 늘어났다. 올해 2분기 백신 사업의 해외 매출액은 61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1.3% 증가했다. GC녹십자는 하반기에는 국내 독감 백신까지 매출에 합류돼 백신사업...
GC녹십자, 2분기 매출 3876억원…작년 동기 대비 7.7% 증가 2021-07-30 16:10:22
다만 광고선전비, 운임비 등 비용 쏠림 현상은 분기 수익 지표에 영향을 미쳤다고 회사는 전했다. 앞서 실적을 발표한 연결 대상 계열사들은 순 성장을 기록했다. GC녹십자엠에스는 코로나19 진단키트 사업 호조로 2분기에 410억원의 매출을 냈다. 전년 동기 대비 41.7% 늘었다. GC녹십자랩셀도 코로나19 검체 검진 사업이...
GC녹십자 2분기 영업이익 111억원…작년 동기 대비 28.8%↓(종합) 2021-07-30 15:42:09
TV 광고 등으로 늘어난 광고선전비도 판관비에 반영됐다"며 "일시적인 증가여서 하반기에는 정상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 GC녹십자 백신 사업의 해외 매출이 많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2분기 백신 사업의 해외 매출액은 61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1.3% 늘었다. GC녹십자는 하반기에는 국내 독감 백신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