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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는? 2016-03-22 19:24:21
가족의 사랑을 소재로 한 광고가 국민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소비자들이 직접 광고를 보고 심사 과정에 참여하는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광고의 창의성과 수준을 높이고 올바른 광고문화를 창달하기 위해 한국광고주협회가 1993년부터 시행해왔다. 문체부는 2008년부터 광고 문화 발전에 기여한 좋은...
양휘부 KPGA 회장 후보 "내년 대회 18개로 늘리겠다" 2015-11-24 18:44:15
등 방송·언론계와 광고주의 넓은 인맥을 활용해 kpga투어 후원을 확대하겠다”고 강조했다.선거를 둘러싼 외압 의혹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해명했다. 그는 또 다른 후보자였던 김상열 호반건설 회장과 4명의 선거관리위원이 돌연 사퇴하면서 불거진 의혹에 대해 “제가 외압을 가할 만한 위치가...
[유정우의 현장분석] '언론인 VS 기업인' KPGA 차기 회장 향방은 2015-11-17 23:43:09
언론인 출신으로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장 등을 역임한 양휘부 씨다. 양 씨는 선수회 소속 중견 프로선수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선수회 주요 관계자는 "양 후보가 오랜 방송 경험을 살려 코리안투어의 확대와 중계환경 등을 개선하고 광고주들을 영입, 협회 개혁에 중책을 성공적으로 이끌 것으로...
"인터넷신문 설립 요건 강화해야" 2015-10-13 18:52:19
한국광고주협회 등 광고 관련 4개 단체는 13일 “인터넷매체의 난립으로 광고시장이 교란되고 기업들도 큰 피해를 보고 있다”며 인터넷신문 설립 요건을 강화하는 내용의 신문법 시행령 개정안을 조속히 시행할 것을 촉구하는 공동성명을 발표했다. 이번 성명 발표에는 한국광고산업협회와 한국광고학회도 함께...
광고협회 "인터넷신문 등록제 강화할 것" 2015-10-13 10:58:21
광고주협회, 한국광고산업협회, 한국광고학회는 13일 인터넷신문 설립요건을 강화하는 신문법 시행령 개정안의 시행을 촉구하는 성명을 발표했다.이들 단체는 "인터넷 신문사 급증은 매체 간 광고경쟁 심화와 기사를 매개로 한 광고강요, 뉴스 어뷰징 등의 폐해로 이어져 기업의 정상적인 경제활동에 심각한 부작용을...
이수형 대표 "퍼플프렌즈, YDM그룹 아니었다면 빠른 성장 못했을 것" 2015-06-11 09:18:00
이 대표는 "모바일게임 시장이 매우 크지만, 광고주가 광고를 할 만한 곳은 많지 않다"며 "모바일 게임 광고주에 특화된 모바일 애드 네트워크 사업을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날씨 좋으면 집에 가"…퍼플프렌즈의 독특한 기업문화포털사이트에서 이수형 대표를 검색하면 그의 독특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다. 그는...
"포털, 사이비언론 기사 올리지 마라" 2015-06-10 21:34:23
광고주협회, 네이버·다음에 요청 [ 임현우 기자 ] 한국광고주협회가 악의적인 기사로 기업에서 광고와 협찬을 뜯어내는 ‘사이비 언론매체’를 포털사이트 검색에서 제외해달라고 포털업계에 공식 요청했다.광고주협회는 10일 이런 내용의 ‘건강한 인터넷 환경 조성을 위한 광고주 의견’을 발표하고...
광고주협회, 포털에 '사이비언론 검색제휴 해지' 요구 2015-06-10 10:58:26
한국광고주협회는 10일 포털 사이트의 '공개형뉴스제휴 평가위원회' 구성에 앞서 '사이비 언론' 퇴출이 우선돼야 한다는 의견을밝혔다. 광고주협회는 평가위 구성에 앞서 일부 사이비 매체의 검색제휴 해지와 뉴스 어뷰징(같은 기사 반복전송)의 제재 기준 마련 등을 요구하는 서한을 이날...
"옐로스토리요? 모바일 시대, 블로그 시장 열렸다" 2015-05-14 09:51:00
19만 명의 블로거 회원과 6500여 광고주가 있다. 매달 3000여건, 그동안 누적 3만2000여건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해왔다"고 말했다. '리얼로거코리아'는 roi 산정이 가능한 측정결과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등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통합 관리 역량을 갖춘 바이럴마케팅 대행사 '큰 손'이다. 빼놓을 수...
기업 전체 광고예산 10% '짝퉁 언론'에 줄줄 샌다 2015-05-07 20:55:32
한국광고주협회가 국내 100대 광고주의 광고·홍보 담당자를 설문조사해 7일 공개한 ‘유사언론행위 피해실태’에 따르면 응답자의 86.4%가 “유사언론으로 인해 피해를 본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이들 기업이 유사언론의 악의적 보도를 막기 위해 광고 효율과 무관하게 집행한 비용은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