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PRO] 몰락한 '황제주'로 달려간 개미들…엉터리 분석이 만들어낸 촌극? 2023-02-09 06:10:01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종목 집중탐구 깜짝 '1월 랠리' 이후 숨 고르기에 들어간 국내 증시에서 개미(개인투자자)들의 선택은 LG생활건강이었습니다. 2월 들어 개인 순매수 1위 종목에 이름을 올렸죠. LG생활건강은 한 때 주당 100만원이...
롯데렌탈, 4분기 영업이익 655억원 기록 2023-02-06 19:02:44
24시간 비대면 무인 대여 및 반납이 가능한 '스마트 키박스' 서비스, 원하는 장소에서 대여와 반납이 가능한 '딜리버리 서비스' 및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는 '사전체크인' 등의 비대면 서비스를 운영했다. 추후 법인 제휴나 구독형 등 상품 다각화도 추진할 방침이다. 중고차 사업부문은 지속적인...
"갤S23 어디서 살까"…호텔VVIP 패키지·명품 신발까지 '역대급 혜택' 2023-02-06 10:33:31
오디오북+오디오 웹소설+클래스 무제한 3개월 무료 구독권 △마이크로소프트 65 Basic 6개월 체험권이 제공된다. 일반 구매자들에게는 △10만 원 할인쿠폰 또는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권+정품케이스 1종이 제공된다. 삼성초이스를 선택하면 버즈2프로(화이트) 무료 또는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7, 탭A8, 워치5...
"아껴야 산다"…고물가 시대 `짠테크족` 생존 전략은 2023-02-05 08:52:57
비 79% 증가했고, 뷔페와 레스토랑, 외식 관련 e쿠폰은 전년보다 435% 판매가 늘었다. 11번가에서도 피자·치킨(86%), 레스토랑·뷔페(202%), 베이커리·도넛(25%) 쿠폰이 지난해보다 잘 나갔다. 편의점에서는 타임세일이나 구독쿠폰 서비스가 활기를 띠고 있다. 또 편의점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사람이 늘면서 매월 일정...
가계부 쓰고 쿠폰 내고…고물가·난방비 폭탄에 허리띠 졸라맨다 2023-02-05 05:56:00
소비자들도 있었다. 편의점에서는 타임세일이나 구독쿠폰 서비스가 활기를 띠고 있다. 이마트24에서는 마감이 임박한 상품을 할인해 판매하는 라스트오더 서비스의 1월 이용 건수가 전달 대비 45% 뛰었다. 또 편의점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사람이 늘면서 매월 일정 비용을 내면 도시락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
이루다 친구 'AI 챗봇' 강다온 나온다…김기사랩, 투자 프로그램 5기 모집 [Geeks' Briefing] 2023-02-01 16:18:30
IR 컨설팅 전문기업 아이피오 브릿지가 IR 매니지먼트 구독 서비스 티먼트를 출시했다. 티먼트는 티핑포인트(Tipping point)와 매니지먼트(Management)를 조합한 IR매니지먼트 서비스 브랜드명이다. IPO를 향해 나아가는 벤처·스타트업의 사업 시작 단계부터 상장주선인을 선정해 IPO 트랙으로 들어서는 과정까지를...
최고의 겨울 간식, 전국 1위 '붕세권'은 어디?…"당근서 확인" [Geeks' Briefing] 2023-01-30 15:44:19
홀몸어르신을 대상으로 비대면 건강관리·고독사 예방 사업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기준 세곡동은 강남구에서 65세 이상 어르신 인구 수가 가장 많은 지역이다. 모노랩스는 지난 6개월간 세곡동 홀몸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소분 정기구독 서비스 ‘IAM____(아이엠)’을 제공했다....
홍삼? 한우? 설 선물 AI가 추천해준다…SK텔레콤, '설맞이 특가대전' 2023-01-17 08:30:42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중소상공인 업체의 매출 비중이 96%에 달하고, 별도의 문자 발송 및 전용 온라인 페이지 등록 등 마케팅 비용 부담이 적어 주요한 '상생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SK텔레콤은 '설맞이 특가 대전' 행사에서 1++ 등급 한우와 홍삼 및 과일·화장품 등이...
제주 커피 장악한 브랜드…OO을 팔았다 2023-01-12 12:44:32
역공간성을 증폭시켰다. 이런 요인들을 감안하면 앞으로도 역공간으로서의 커피 전문점에 대한 수요는 계속해서 늘어날 전망이다. 역공간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어떻게 충족시킬지 지속적인 고민이 필요하다. ※ 한경닷컴에서 한경 CMO 인사이트 구독 신청을 하시면, 매주 월요일 아침에 마케팅 콘텐츠를 메일로...
한 끼에 18만원 VS 1,900원…극심한 소비 양극화 2022-12-29 19:16:24
상품을 내놨는데요, 한달 2천~4천원대의 구독 상품에 가입하면 커피나 도시락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이었습니다. 런치플레이션 상황에서 가성비 제품에 구독을 더해 편의점 충성 고객층을 확보하는 전략인 거죠. <앵커> 유통업계의 경향성이 뚜렷했던 한해였던 것 같은데, 이같은 현상을 불러온 소비 양극화 내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