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즘 청약경쟁 불 붙는 아파트의 배후엔 편의시설 밀집한 복합단지가, 센텀 비스타 동원 배후엔 센텀시티가 2014-04-11 14:40:28
치열한 청약경쟁을 벌였다. 민락역 역세권의 더샵 센텀포레는 2011년 6월 분양 당시 청약경쟁률 최고 191대 1, 초기 계약률 95.5%를 기록했다. 해운대구 재송동의 해운대 더샵 센텀누리도 흥행반열에 올랐다. 2012년 3월 분양 때 청약 경쟁률이 1순위에서 최고 238대 1, 평균 43.7대 1을 기록했다. 센텀 푸르지오도 같은 해...
나야 `트라이앵글` 전격 발탁..임시완 짝사랑하는 이수정 역 2014-04-03 15:57:11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나야의 소속사 디딤531&포레스타 측은 "데뷔 후 처음으로 재벌 캐릭터를 맡게 됐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캐릭터 분석에 한창이다. 좋은 배역이 주어진 만큼 철저히 준비해 좋은 연기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나야는 지난해 방송된 KBS2 드라마 `아이리스2`에서 장혁의 어머니(이보희)...
1분기 청약자수 10만명 돌파..전년비 3.6배 증가 2014-04-02 10:35:46
공급에 1순위 청약자가 3만2천1백31명이 몰려 평균경쟁률이 38.48대 1을 기록했다. 이어 대구 달성군 북죽곡 엠코타운더솔레뉴(9백8가구 공급. 1순위 1만1천5백40명), 부산 동래구 사직동 사직역 삼정그린코아더베스트(2백32가구 공급. 1순위 1만1천3백80명), 대구 달서구 월성동 대구월성 협성휴포레(7백99가구 공급....
[김로아의 워너비] 자신감 살리고 ‘예쁨 지수’ UP~! 2013-12-27 13:58:36
바이올렛과 레드 컬러를 섞어서 헤어에 있는 그린 빛을 없애는 매니큐어를 할게요. √ 변신 중...▲ 헤어 커트 & 매니큐어 ① 자연스럽게 레이어드해서 커트합니다. 양옆 두상을 커버해줍니다~ ② 얼굴에 닿는 헤어의 길이를 짧게 잘라 쇼트커트처럼 보이게 해줬어요. ③ 헤어의 앞부분보다 길게 뒷머리를 잘랐습니다. ④...
<건설사, 국내 주택사업 손 떼고 신사업추진>(종합2보) 2013-11-07 16:05:03
부문 매출을 해외 사업을 통해 만회하려 하고 있다. 한화건설은 '꿈에그린', '갤러리아 포레', '갤러리아 팰리스', '오벨리스크'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앞세워 주택 사업에 주력해왔으나 주택 경기 침체로 인해 전체 매출에서 주택 부문이 차지하는 비중이 2007년 53%에서 작년 16%로 3분의 1로...
[김로아의 워너비] ‘긴머리 청순녀’가 되려면 ‘두상’ 파악이 먼저~! 2013-11-01 17:32:47
기가 있으면 보색인 옐로우나 그린 컬러가 잘 어울린다고 알고 있죠. 모델도 그래서 옐로우 브라운 컬러를 선택한 것 같은데, 붉은 기는 잠깐씩 보이는 것이기 때문에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아이 브로우도 굉장히 밝은 색으로 염색했고, 블랙 컬러 렌즈를 착용했습니다. 헤어와 아이 브로우, 눈동자의 컬러가...
[리얼 메이크업] 심플리 퓨어 메이크업 2013-07-08 10:50:34
라인 바로 윗부분에 스머지된 느낌으로 라인을 그린다. 심플리 퓨어 lips 글래머스한 촉촉함, 코랄 블러셔와 립으로 마무리해 상큼함까지 표현한다. 윤기가 넘치는 싱그러운 피부, 은은한 펄감이 흐르는 눈을 연출했다면 입술에 컬러를 입힐 차례. ‘심플리 퓨어 스킨’의 포인트는 바로 원색의 입술이다. 입술...
빈스빈스, 여름 음료 마시면 부채가 공짜! 2013-06-28 11:20:30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로 프라포레 8종 (쿠키앤크림, 그린티, 민트모카, 모카, 카라멜, 초코칩, 유자, 유기농 10곡), 스무디(썸머베리, 블루베리, 피치) 음료를 구매하면 빈스빈스 부채를 증정한다. 프라포레는 ‘얼음을 잘게 부순’이란 뜻의 이탈리아어 프라페(Frappe)를 모티브로 개발되었다....
"왜 우리 아이는 천재가 아니지?" 불안 접고 '슬로우 육아' 집중 2013-01-24 17:02:22
육아를 장려하는 슬로우 스킨케어 제품 '그린핑거 베베 드 포레'를 출시했다. 그린핑거 베베 드 포레는 프랑스 초록숲에서 일 년에 1번만 수확하는 새순 성분으로 만든 프리미엄 유기농 스킨케어 제품이다. 원료와 공정에서 ‘슬로우’를 중시했다. 유한킴벌리는 제품 출시와 함께 서포터즈 ‘그린핑거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