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림·글씨·판화·아트상품 1만여점 '슈퍼 세일' 2018-04-29 18:47:21
맞아 내달 13일까지 '아트슈퍼마켓Ɖ만~4500만원까지 다양 슈퍼마켓에서 물건 고르듯 미술품·아트상품 반값에 구입 온라인 경매 두 차례 열어 조선시대 글씨 잔치도 마련 관람객 참여 부대행사 풍성 내달 11일 '나이트 마켓'엔 기타리스트 요헤이 등 참가 홍원표 작가의 '아티스트 톡' 경매사 김현희...
기복 신앙인의 기도와 청와대 청원게시판 2018-04-22 15:15:39
(유창재 마켓인사이트부 기자) 캐나다의 한 조용한 시골마을에 나이트클럽이 생겼다. 클럽이 번창하자 청년들이 영적, 도덕적으로 타락할 것을 우려한 마을 교회 교인들이 모여서 통성으로 기도를 했다. 나이트클럽 망하게 해달라고. 며칠 후 천둥 번개가 나이트클럽 지붕을 덮쳐 클럽이 모두 불탔다. 나이트클럽 사장은...
하이트진로, 캄보디아 최대 명절 EDM 행사 메인스폰서로 나서 2018-04-11 09:13:01
플레이스로 형성된 나이트마켓을 기반으로 영 마케팅에 공을 들이고 있다. 2030을 타킷으로 tv광고와 유명 뮤직비디오 메인스폰서로 참여하는 한편 나이트마켓 내 안테나샵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캄보디아에서의 소주 판매는 2016년 대비 2017년 2.6배 성장했고 올해도 2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동남아시아 '소주' 열풍…순하리, 수출 2년만에 4배 증가(종합) 2018-02-05 07:52:28
Music) 페스티벌이다. 하이트진로는 나이트마켓일대에 안테나숍을 운영하는 한편 TV광고를 하고 현지 유명밴드 뮤직비디오 메인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젊은 층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동남아시장이 성장가능성이 매우 높은 시장으로 판단하고 자두에이슬 등 현지 특화 소주상품을 개발...
동남아시아 '소주' 열풍…순하리, 수출 2년만에 4배 증가 2018-02-05 06:12:35
Dance Music) 페스티벌이다. 하이트진로는 나이트마켓일대에 안테나숍을 운영하는 한편 TV광고를 하고 현지 유명밴드 뮤직비디오 메인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젊은 층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동남아에서는 K-드라마를 비롯, K-팝 등 '한류' 열풍이 여전히 불고 있기...
평택시, 미군기지 주변 10만㎡ 국제관광지 개발 추진 2018-01-27 07:30:00
일자리 플랫폼을 구축하고 헬로나이트마켓과 지역 문화축제 지원 등 낙후된 지역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로 했다. 국제중앙시장 고객센터를 활용해 미군 가족·다문화가족을 대상으로 한국어 교육, 문화체험교육, 상담 및 지원연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밖에 신장 쇼핑몰에 세계음식 테마거리를 조성해 음식문화축제 및...
큐알온텍, ADAS 적용한 2채널 블랙박스 출시 2018-01-24 22:38:56
확보가 가능한 나이트비전 기술을 채택했다. 또 3.5인치 lcd, 듀얼 os, 듀얼 세이브, 타임 랩스, 역광보정, 저전압 차단기능 등을 내장했다. 메모리카드는 512㎇까지 지원하며 21개 언어의 음성안내, 포맷프리 기능도 있다. 새 제품의 판매가격은 23만9,000원이다. 한편, 큐알온텍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시아 미디어 시장 허브(HUB) 노리는 싱가포르 2017-12-03 20:12:26
아시아tv어워드(ata), 아시아tv 포럼&마켓(atf), 스크린 싱가포르, 싱가포르 미디어 페스티벌 이그나이트(ignite) 등이 동시에 진행됐다.올해는 아세안 미디어 시장에서 잠재력이 높은 유망시장으로 꼽히는 인도네시아가 주빈국으로 참여했다. 영화제에 영화제작사 등 관계자를 대거 파견해 신체제 이후 인도네시아 영화에...
하이트진로, 캄보디아 국민축제 메인스폰서로 나서 2017-11-07 15:35:25
일대에 2030 중상류층의 힙플레이스인 나이트마켓이 생성되면서 젊은이들 위주의 주류시장이 형성되고 있다. 이에 하이트진로는 나이트마켓일대에 안테나샵을 운영하는 동시에 tv광고와 현지 유명밴드 뮤직비디오 메인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2030을 타깃으로 한 공격적 마케팅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지난해 캄보디아에서의 소...
하이트진로, 캄보디아 국민축제 후원…동남아 본격 공략 2017-11-07 10:34:13
본선도 열린다. 하이트진로는 나이트마켓일대에 안테나숍을 운영하는 한편 TV광고를 하고 현지 유명밴드 뮤직비디오 메인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젊은 층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실제 하이트진로는 현지에서 참이슬 외에도 자몽에이슬과 청포도에이슬을 판매하고 있으며, 현지인들의 반응이 매우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