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⓸] 카카오-그립-배민-쿠팡 등의 수수료 구조, 그리고 플랫폼의 촬영 제작비와 촬영... 2021-09-15 18:31:00
플랫폼을 동일기준으로 분석해 접속자(또는 누적 접속자) 평균을 내는 것은 의미가 없어 보인다. 더 엄밀하게 따지면 ‘최근 기준 월/분기 매출’이 가장 의미 있는 기준이다. 이 기준을 적용하면 1강 19약이 아직 맞는다. 에이전시(쇼핑 라이브 촬영 제작 대행사)의 경우도 네이버는 브랜드들이 알아서 선택하고 기업들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ICT·교육·서비스 부문 2021-08-29 19:13:53
구매한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결제금액의 0.1~0.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100포인트 이상 보유 시 H.Point 제휴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가족, 친구 등에게 포인트를 자유롭게 선물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올해 초 H.Point 앱을 전면 개편했다. 모바일 플랫폼으로 이동하는...
대상, 임직원 봉사단 꾸리고 年 20억 규모 식품 기부 2021-08-23 15:30:57
하고 있다. 사랑의 급여우수리모금, 만원기부릴레이, 개인 포상금 기부 등 다양한 모금 방법을 도입해 모인 금액만큼 회사에서 기금을 추가하는 매칭그랜트 제도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펼치고 있다. 지난해 7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부족한 혈액 수급 안정화에...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사흘간 110만명이 2.7조원 받아(종합) 2021-08-19 16:27:44
4시까지 누적 신청자는 115만2천 명(2조7천470억원)으로 1차 신속지급 대상자의 86.3%다. 중기부는 "이전 소상공인 재난지원금은 1차 신속지급 대상자의 경우 이틀 동안 63~76% 정도 지급됐는데 희망회복자금은 80%를 넘어 신청과 지급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표] 희망회복자금 17~28일 이틀간 지급 현황...
그린카, 기아와 굿 모빌리티 캠페인 운영 2021-08-17 09:12:39
이용자가 카셰어링을 이용하면 주행거리에 비례한 이용요금의 일부(㎞당 50원)가 자동으로 적립되는 방식이다. 캠페인 대상 차는 그린카가 보유한 모든 기아 제품이다. 고객들은 공유차 반납 후에 자신이 기여한 기부 금액과 전체 누적 기부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의 목표 기부 금액은 2억5,000만원이며...
'구독경제' 소상공인 3000명 키운다 2021-08-05 17:12:29
개발 플랫폼이다. 이 앱은 도입 9개월 만에 누적 거래액 1억2000만원을 넘어서는 등 코로나19로 어려운 전통시장의 매출 회복을 돕고 있다. 자체 콜드체인(저온유통) 체계를 구축한 덕분에 대전 전역에 상품 배송이 가능하다는 게 시장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동선 신도꼼지락시장 사업단장은 “선결제 시스템을 추가 도입해...
업드림코리아, 누적 14억원 규모 Pre-A 투자 유치 2021-07-20 17:51:26
투자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업드림코리아의 이번 전략적 투자유치로 작년 1월 5억원의 프리시리즈A 투자유치(와디즈벤처스, MYSC, IBK기업은행 등) 금액을 포함해 누적 투자 유치금액이 약 14억원이다. 이지웅 대표는 "이번 투자유치는 소셜임팩트를 함께 인정받을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고, 향후 소셜임팩트와...
허영인 회장의 SPC그룹, `에그슬럿(Eggslut) 강남점` 개점 2021-07-15 17:06:37
시간만큼 적립되는 방식으로, 누적된 금액은 아침 식사를 거르는 아이들을 위한 월드비전 `아침머꼬` 조식지원 사업에 기부된다. 관계자는 "코엑스, 여의도에 이어 서울의 핵심 상권인 강남역에 에그슬럿 3호점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셰프의 창의적인 레시피로 구현된 에그슬럿만의 고품격...
‘낡은 옷 고쳐 입기’ 권하는 아웃도어 기업 2021-07-12 06:03:18
줄이기 위한 실제적인 해결책을 찾는 행사를 진행하기도 한다. 둘째는 기부(donation)다. ‘지구를 위한 1%(1% for the Planet)’라는 구호를 내걸고 매년 매출액 1%를 지역 환경 및 사회 이슈 활동가들을 위해 지원한다. 현재까지 누적으로 약 1000억원에 가까운 금액을 후원해 오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매년 매출액 ...
김희재 팬카페, 생일 맞아 시청각장애아동·한부모가정에 4900여만 원 기부 2021-06-09 08:14:00
이름으로 4900여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로 희랑별의 밀알복지재단 누적 기부 금액은 1년 만에 1억 5천만 원을 돌파했다. 희랑별은 김희재의 작년 생일과 크리스마스에도 각각 6090만 원, 4690만 원을 취약계층에 써달라며 기부한 바 있다. 희랑별은 김희재의 데뷔 1주년인 지난 3월에도 백혈병 아동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