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eisure&] 그녀, 그 남자의 발끝에서 봄이 시작된다 2016-03-29 07:13:00
기능성을 강조한 제품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송선근 밀레 용품기획부장은 “단순히 가볍고 편안하게 만드는 것을 넘어 기술 경쟁이 업계의 화두”라며 “몇 년 전까지 워킹화를 가벼운 산책용 정도로 신었지만 이젠 반나절 등산이나 숲길 트레킹, 점심시간 걷기 운동 등 다양한 활동에 소화할 수 있는 다목...
워킹화, 기술력 내세운 고기능성 경쟁 치열 2016-03-09 09:09:57
출시 되고 있어, 겨우내 움츠렸던 몸을 펴고 등산 및 걷기 운동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송선근 밀레 용품기획부장은 "워킹화를 가벼운 산책 용도로만 신는 게 일반적이었던 과거와는 달리, 이제는 반나절 등산이나 점심 시간을 이용한 걷기 운동, 숲길 트레킹 등 다양한 활동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다목...
2016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개막…426개 레저사 한 곳에 2016-02-25 20:08:38
용품헬스원은 심박 측정 기능이 있는 웨어러블 기기와 연동할 수 있는 러닝머신을 선보였다. 체지방 측정 기능도 있어 사용자에 따라 최적화된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23인치 led(발광다이오드) 모니터를 통해 인터넷과 영화 감상 등을 할 수 있다. 호환을 위해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를...
‘액티브시니어’ 취향 저격 설 선물 아이템은? 2016-02-04 14:18:32
늘어났고, 안티에이징 화장품이 170%, 위생용품도 19% 증가해 ‘노티켓(노인에티켓)’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것을 알 수 있다. 이번 설 명절에는 ‘액티브시니어’들의 취향과 정서를 고려한 제품으로 부모님의 남모를 고민을 함께 공감하고 더욱 활동적인 삶을 응원해보는 것은 어떨까? ◆ 부모님 인기 쇼핑 리스트,...
[깐깐한 패션 점령기] 겨울 산행, 아이젠만 있으면 걱정 끝! 2016-02-04 10:31:00
신는데도 전혀 어렵지 않았다. 스파이크가 등산화 바닥에 골고루 분포돼있어 걸을 때도 전혀 불편한 감이 없었다. 스파이크가 동그라미 두 개로 이뤄져 있는데 상대적으로 면적이 넓은 앞쪽엔 큰 동그라미로, 뒤쪽엔 작은 동그라미로 힘의 밸런스를 맞춰줬다. ♡ 완벽할 순 없지 별다른 불편한 점은 없었다. ▲ 코베아 짚...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6-01-21 17:49:28
백 패킹, 등산, 트레일 러닝 등과 같은 아웃도어 용품 전문 브랜드입니다. 2014년 6월 쌤소나이트 글로벌 그룹에 인수되었으며, 2015년 3월에는 로고를 변경하며 새로운 도약에 대한 의지를 대외적으로 표방한 바 있습니다. 이후 내부 준비기간을 거쳐 21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 첫 단독매장을 오픈함으로써 한국...
2016 아웃도어 생존 전략 키워드, ‘ESCAPE, 아웃도어 불황에서 탈출하라!’ 2015-12-17 10:11:44
결정하기도 했다.글로벌 아웃도어 머렐은 최근 등산은 물론, 스포츠와 여행, 레저, 일상에서도 아웃도어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해 캐주얼 라인 비중을 55%로, 라이프스타일 영역 확대에 나섰다. 2016년에는 60%까지 확대할 방침이다. 지난 9월 자신만의 취향을 지닌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효성, 탄소섬유 등 세계 1등 제품 더 키운다 2015-11-03 07:00:05
1에 불과하지만 강도는 10배나 센 신소재다. 탄소섬유는 등산스틱을 비롯한 레저용품, 연료용 압축천연가스(cng) 압력용기 등 자동차용 구조재, 우주항공용 소재같이 철이 쓰이는 모든 곳에 사용할 수 있다. 이런 점 때문에 탄소섬유 시장은 연간 12% 이상 성장하고 있다. 또 탄소섬유를 활용한 탄소섬유 성형재료(prepreg)...
올 가을, 등산보다 캠핑·라이딩 선호 2015-10-27 08:41:55
달(2015.9.19~2015.10.18) 동안의 레저관련 용품 판매 현황을 조사한 결과 전체 판매액이 전월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해까지 등산용품이 판매 1위를 차지한 반면, 올해는 캠핑과 라이딩용품이 1, 2위를 차지해 `가을=등산`이란 공식이 깨졌다. 또한 레저용품 주요 소비층으로 부상한 40대 중년 남성층은...
온라인 쇼핑, 4050이 대세로 2015-10-21 18:47:59
등산과 캠핑 등 취미 관련 상품 판매가 늘어난 것도 특징이다. 텐트나 텐트용품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62% 늘었고, 남성 등산의류와 등산잡화도 각각 44%, 23% 증가했다.애완동물 관련 상품 구매가 많아진 것도 이색적이다. 베이비붐 세대들이 은퇴 후 적적한 일상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문화가 확대되면서 관련상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