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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보, 요새 누가 전 부쳐요"…명절 두려운 남편이 달려간 곳은 2024-09-04 09:52:08
맛살과 김밥 햄은 균일가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같은 기간 제수용 황태포와 계란, 육전용 한우 홍두깨살 등도 특가에 선보인다. 롯데마트의 작년 추석 시즌 제수용 PB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15% 증가했다. 문경석 롯데마트·슈퍼 식품PB개발팀장은 "1∼2인가구 증가와 고물가로 명절 상차림이 간소화되면서 합리적인...
추석 '20대 성수품', 할인지원·공급 확대에 하락세 2024-09-04 06:25:01
출하되고 정부 할인 지원까지 실시되면서 하락세로 전환했다. 배추는 상품 1포기가 지난달 27일 7천561원에서 지난 2일 6천775원으로 10.4% 내렸고 무는 같은 기간 개당 4천67원에서 3천828원으로 5.9% 하락했다. 사과와 배는 평시의 3배 이상으로 공급이 늘어남에 따라 가격이 안정세다. 사과는 10개당 가격이 2천653원...
롯데마트, 제수용 PB 간편식 할인행사…"명절 간소화 흐름" 2024-09-04 06:00:06
롯데마트는 같은 기간 제수용 황태포와 계란, 육전용 한우 홍두깨살 등도 특가에 선보인다. 롯데마트의 작년 추석 시즌 제수용 PB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15% 증가했다. 문경석 롯데마트·슈퍼 식품PB개발팀장은 "1∼2인가구 증가와 고물가로 명절 상차림이 간소화되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제수용 간편식 수요가 증가하고...
"요즘 나이키 누가 신어요"…러닝족 홀린 신발의 정체 2024-09-03 21:00:06
러닝화를 시즌 주력 상품으로 내세우는 추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이달 스니커즈 전문관을 열고 슈즈 카테고리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러닝 열풍을 반영해 스니커즈를 킬러 콘텐츠로 육성하겠다는 전략이다. 스니커즈 전문관에서는 온러닝, 아식스 등 국내외에서 인기가 많은 총...
라면 이어 아몬드…'굿즈 맛집' 된 서울시 2024-09-03 18:50:51
좋은 ‘식음료 굿즈(기획 상품)’는 해외여행에서 돌아올 때 빠뜨리면 섭섭한 기념품이다. 최근 서울시 내 마트와 면세점에서도 이런 굿즈가 진열대에 오르고 있다. 서울시가 지난 2월 자체 브랜드 라면인 ‘서울라면’을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엔 치킨맛 아몬드를 선보인다. 이처럼 시가 굿즈 개발에 열을 올리는 것은 서울...
농협, CJ제일제당 등 8개 식품기업과 쌀소비 촉진 협약 2024-09-03 16:14:21
= 농협은 3일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하나로마트 동반 회사와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농협과 협약을 맺은 기업은 CJ제일제당[097950]과 농심[004370], 대상[001680], 동원F&B[049770], 사조대림[003960], 오뚜기[007310], 유한양행[000100], 풀무원식품 등 8곳이다. 8개 기업은 임직원...
카레치킨, 열김치우동…롯데마트·오뚜기 손잡고 '이색 협업' 2024-09-03 09:51:33
강렬한 매운맛이 더해진 이색 협업 상품이다. 김치 블록과 튀김 볼, 대파, 김 가루 등 고명으로 얼큰하면서도 고소한 국물맛을 냈다. 롯데마트는 앞으로도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단독 상품 개발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박해정 롯데마트·슈퍼 냉장냉동팀 MD(상품기획자)는 “오뚜기 스테디셀러 카레와 열라면의...
소비자 80% "여력 안되지만 추석선물 사야죠" 2024-09-03 06:31:11
나타났다. 추석 선물 구매 채널과 관련해 전체의 58.1%는 대형마트라고 답했으며, 온라인쇼핑(40.8%), 백화점(30.5%), 모바일 선물하기(12.5%)가 뒤를 이었다. 전통시장에서 구매한다는 응답은 3.5%로 가장 낮았다. 대한상의는 "명절 선물세트는 품질 민감도가 높고 환불이나 교환에 시기적 제약이 있는 만큼 직접 상품...
똑같은 선물세트인데…가격 30% 저렴하다 2024-09-03 06:21:57
세트와 수산 선물 세트는 조사 대상에서 제외됐다.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동일 상품 24종 중에서 22종(91.7%)은 대형마트가 백화점보다 20∼30%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대형마트 3사에서 판매하는 동일 상품 중 11종(통조림 8종·건강기능식품 3종)은 같은 상품임에도 마트 별로 할인 적용에 따라 가격이...
소비자 10명 중 8명 "고물가에도 추석선물에 지갑 연다" 2024-09-03 06:00:12
마트라고 답했으며, 온라인쇼핑(40.8%), 백화점(30.5%), 모바일 선물하기(12.5%)가 뒤를 이었다. 전통시장에서 구매한다는 응답은 3.5%로 가장 낮았다. 대한상의는 "명절 선물세트는 품질 민감도가 높고 환불이나 교환에 시기적 제약이 있는 만큼 직접 상품을 확인하면서 비교하기 쉬운 대형마트 선호도가 높고, 이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