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레인글로벌, 스포츠사업부문 '프레인스포츠'로 변경 2024-11-11 15:51:23
11일 "이전보다 직관적이고 일관성 있는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명칭 변경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프레인글로벌의 PR, 엔터테인먼트 사업간 유기적 협업을 통한 다양한 외연 확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레인스포츠는 현재 청담동 사옥에서 프레인글로벌 본사가 있는 중구...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덕, BI 변경...브랜드 경쟁력 강화 나서 2024-11-11 15:01:08
고려한 브랜드의 디자인에 정체성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피자덕은 BI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통합 아이덴티티 구축, 브랜딩 강화, 매장 인테리어 디자인, 메뉴개발 등 리뉴얼을 시작으로 피자덕 공식 BI, 홈페이지, SNS 및 바이럴 마케팅채널과 향후 국내 매장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피자덕 정대윤 대표는 “론칭...
데일리앤코 몽제,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서 팝업 매장 운영 2024-11-11 11:03:42
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의 수면 전문 브랜드 ‘몽제(MONGZE)’가 이달 8일부터 국내 대표 백화점인 롯데백화점 명동본점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인천점, 노원점에서의 팝업 성료를 기반으로 롯데백화점 측의 제안을 받아 대표 매장인 명동본점으로 확장하여 진행하게...
'한국PR대상' 대상에 CJ제일제당 비비고 해외PR 캠페인 2024-11-11 09:24:59
유럽 지역에서 올림픽과 브랜드 이슈를 활용한 전략적인 미디어PR을 통해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진 프로젝트로, PR기업 프레인글로벌과 함께 진행했다. '비비고 시장'에는 17일 동안 총 6만4천569명이 방문했고 매일 준비한 500인분의 메뉴가 평균 4시간 만에 품절돼 총 7천700인분의 비비고 메뉴가 전량 매진됐을...
민트로켓 황재호 "유연한 개발 문화로 게임을 다시 위대하게" 2024-11-11 09:00:05
그러면 레드오션을 마주하고, 마케팅비를 마구 늘리고, 결국 얻고자 했던 수익성도 떨어진다"고 지적했다. 그 대신에 황 대표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게 무엇인지, 게임에서 어떤 경험을 원하는지 면밀하게 살펴보고 이에 맞춘 게임을 만드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황 대표는 "트리플A(블록버스터급) 게임이면 무조건...
[게시판] 제일기획, 도루코 면도기 '슬릭' 론칭 마케팅 진행 2024-11-11 08:44:51
[게시판] 제일기획, 도루코 면도기 '슬릭' 론칭 마케팅 진행 ▲ 제일기획은 도루코의 신제품 면도기 라인 '슬릭(SLEEK)'의 론칭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그룹 악뮤(AKMU)의 이찬혁을 모델로 기용한 뮤직비디오 스타일의 광고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향후 팝업스토어, 브랜드 협업, 샘플링 이벤트...
'삼양 불닭' 글로벌 캠페인에 4만명 참여…불닭 소스 7만개 제공 2024-11-11 08:42:55
관계자는 "처음 선보이는 글로벌 마케팅에 많은 분이 불닭 브랜드에 진심과 애정을 보여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불닭 브랜드를 중심으로 K-푸드 시대를 이끌어가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지난달 23일부터 뉴욕 타임스스퀘어의 대형 전광판에 불닭 소스 광고를 싣고 있다. 오는...
[인&아웃] 달항아리 모양의 '바나나맛우유' 2024-11-11 06:30:01
자체가 하나의 브랜드가 됐다는 점이다. 용기는 이제 내용물을 담는 용도를 넘어 브랜드가 지닌 철학과 비전, 가치까지 담는다. 수많은 경쟁 제품과의 승부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만큼 비즈니스적 통찰력도 담아내야 한다. 코카콜라 회사는 1960년대 콜라병을 미국 특허청에 상표 등록함으로써 코카콜라의 대표적 아이콘으로...
GS리테일, 신한카드와 PLCC 개발 협약 2024-11-10 09:36:08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한 혜택을 제공하고 상호 빅데이터 및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협력, 양사 이익증진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공동사업 확대 등을 추진한다.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 슈퍼마켓 GS더프레시, TV홈쇼핑 GS샵 등 각 채널에 맞는 고객 혜택 설계...
"美 시장을 뚫어라"…K 브랜드 미 시장 '전초 기지' 링크원 2024-11-10 09:00:03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중소기업의 미 시장 진출을 '토탈 서비스'로 지원하는 기업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링크원(대표 오세진)은 한국 기업과 상품의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한 컨설팅부터 물류, 통관, 법률, 마케팅, 전시 컨벤션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한국 상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