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韓 미술시장 성장세 놀랍다"…日 갤러리 첫 상륙 2023-06-21 18:22:57
그는 “9월 개관 때 ‘아이 러브 코리아’라는 제목으로 화이트스톤 소속 작가들을 소개하는 전시와 한·일 컬렉터·작가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행사를 열 계획”이라고 했다. ○“한국 미술계에 ‘마이너스’ 안 될 것”화이트스톤이 서울에 지점을 내기로 한 건 한국 미술시장이 그만큼 성숙했다고 봤기 때문이다. 그는...
'꽃중년' 패션 플랫폼·데이팅앱…"잘 벌고 잘 쓰는 4060 잡아라" [긱스] 2023-06-14 17:40:58
플랫폼 ‘오뉴’를 운영하는 로쉬코리아는 최근 더인벤션랩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수채화, 공예, 꽃꽂이, 캘리그라피, 농장 체험 등 200여 개의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현준엽 로쉬코리아 대표는 “은퇴를 앞뒀거나 은퇴 직후인 시점에 여가 콘텐츠를 많이 소비해야 노년기에 접어들어서도 외롭지 않게 지낼...
"존윅4가 무료"…진격의 쿠팡플레이, 국내 OTT 1위 넘본다 2023-06-14 07:21:33
'SNL코리아'를 독점 스트리밍 제공하고 있으며 '안나' ' 복학생' '미끼' 등 여러 독점 콘텐츠를 선보였다. 특히 다른 OTT 서비스와 달리 '스포츠 중계'에 공을 들이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2021년부터 지난해까지 손흥민 선수가 뛰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경기를 중계했고,...
디즈니코리아, 고려대학교 구로병원에 환아 위한 놀이터 선봬…‘글로벌 어린이병원 이니셔티브 일환’ 2023-06-08 12:00:04
한국에서도 어린이병원 사업과 함께 소원 성취 후원, 기금 및 물품 후원, 임직원 봉사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난치병 아동 지원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외에도 디즈니코리아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이에이코리아 등 국내 NGO 파트너와 협업해 콘텐츠 교육, 미디어 업계 직업 교육, 디지털시민성 교육...
"여기서 이런 것도 팔아?"…'제니' 앞세운 이유 있었네 2023-06-03 20:00:01
모델로 기용해 주목받았다. 이후 컬리는 로레알코리아와 단독 구성 상품을 위한 협약을 맺는 등 경쟁력 강화에 나선 상태다. '동반 구매' 효과 노리는 버티컬 플랫폼 업계에선 기존에 확보한 고객의 새로운 상품군 동반 구매를 노리는 버티컬 커머스의 영역 확장이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 의류 등을...
어센트코리아, 인텐트 마케팅 솔루션 리스닝마인드 허블에 'GPT분석' 기능 도입 2023-05-31 14:57:08
수 있다. 박세용 어센트코리아 대표는 "편향 없는 검색 데이터를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리스닝마인드 허블'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센트코리아는 제일기획, 라이코스(SK커뮤니케이션즈), 넥슨 재팬 출신의 박세용 대표와 김지훈 이사가 공동 창업한 기업이다....
세종시, 유망기업 6곳과 2500억원 투자협약 2023-05-31 13:21:55
△레이크머티리얼즈 △동양에이케이코리아 △엠케이코리아 △에이치이브 등이다. 시는 협약을 계기로 총 594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최민호 세종시장은 “지역에 과감하고 선제적인 투자를 해주는 기업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경제 자족도시 완성을 위한 미래먹거리 산업을 유치하는...
순이엔티, 패션 슈즈 브랜드 'SMA슈즈' 인수…이커머스 사업영역 확장 시동 2023-05-31 09:27:44
에이터와 연예인을 필두로 글로벌 K패션(케이패션) 브랜드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순이엔티는 2018년부터 숏폼 시장에 진출하여 크리에이터 섭외와 광고집행 그리고 촬영 및 기획을 성공적으로 집행한 기업이다. 2019년 틱톡 코리아에서 최초로 지정한 미디어랩사와 MCN파트너사로 2023년...
생·손보협회, 디지털헬스케어 수요·공급기업 매칭데이 개최 2023-05-30 09:46:37
있다. 생보협회와 손보협회, 디산협, 펜벤처스코리아는 지난달 사전신청과 공동 주관기관 추천을 통해 참여 공급기업 후보를 3배수로 압축한 뒤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 공급기업 10개사를 선정했다. 시니어케어(치매 관리), 맞춤 운동, 근골격계질환 치료, 슬립테크, 구강 케어, 웨어러블로봇, IoMT 등에서 우수 솔루션을...
'스마트폰처럼 익숙해진 커넥티드카'…국내 700만대 돌파 2023-05-29 06:00:02
르노코리아의 '마이르노'는 4만5천769명, KG모빌리티(옛 쌍용차)의 '인포콘'은 4만2천534명, 테슬라 커넥티드카 앱은 3만4천295명이었다. 집계 기간 이용자 증가 폭이 가장 큰 앱은 KG모빌리티 인포콘으로, 지난달 수치는 2년 전의 5배에 달했다. 자동차 제조사들은 일제히 커넥티드카 전환을 가속화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