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환자들의 진짜 의사, 희망의 펌프를 만들다, ㈜수일개발 최수봉 회장 2023-10-27 16:17:29
유럽 CE(Conformit? Europ?ene) 등을 획득하여 기술력과 품질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를 통해 세계 30여 개국에 지사를 설립, 독일과 영국, 프랑스, 이스라엘, 중국 등 전 세계 66개국에 관련 제품을 수출하는 등 K-의료기기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으며, 지난해 제59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700만 불 수출의 탑...
워터, 드라이브스루 전기차 급속 충전소 첫 선…트립비토즈는 국내 숙박 시설 할인 [Geeks' Briefing] 2023-10-27 15:04:45
R&D 투자를 통해 기술 혁신 및 고객 인지 품질 제고를 위한 연구소다. 런드리이노베이션랩은 크게 광학, 소재공학, 머신러닝 기술을 바탕으로 한 세탁물 정밀 진단 기술 개발, 정밀한 진단 및 분류를 기반으로 한 초개인화 세탁 레시피 개발, 원단 손상을 최소화하면서도 얼룩 및 오염을 말끔히 제거할 수 있는 얼룩 제거...
식약 평가·안전 전문인력 양성기관, 현황·실적 제출해야 2023-10-27 10:28:57
안전성·유효성·품질·성능 등에 대한 평가부터 인허가, 사용에 이르기까지 안전관리 전반에 대한 기술, 기준, 접근 방법 등에 관한 과학을 뜻한다. 입법예고안에 따르면 규제과학 전문 인력 양성 기관으로 지정받으려면 사업에 필요한 조직·인력·시설 확보 현황, 연구 실적 등에 대한 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신기술을...
오뚜기, 신입사원 채용…내달 2일까지 모집 2023-10-27 08:36:15
오뚜기는 2023년 하반기 대졸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원서 제출 기간은 다음 달 2일까지이며, 채용 분야는 글로벌영업, 마케팅, 품질보증, 식품안전, 고객상담, 연구개발(R&D) 등이다. 채용 대상은 내년 2월 졸업예정자와 기졸업자로, 인성·직무능력검사와 면접 등을 거쳐 오는 12월 말 입사하게...
중기중앙회, 홈앤쇼핑 입점지원 사업 접수…1회 제작비 지원 2023-10-24 12:00:12
이 사업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TV홈쇼핑을 활용해 판매 등을 지원한다. 대상 업체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MD 상담·평가를 거쳐 선발되며 내년 상반기 홈앤쇼핑 방송에 입점한다. 우수 상품으로 선정된 중소기업은 판매수수료, 택배비 등을 제외한 홈앤쇼핑...
공항철도, 142억원 규모 협력사 지원 상생협력 프로그램 운영 2023-10-24 08:19:22
혁신 노력을 강화하고 제품·서비스 품질 개선 및 가격 경쟁력 제고, 임직원 근로조건 개선과 신규 고용 확대 등을 위해 노력한다. 동반위는 공항철도와 협력 중소기업의 양극화 해소 및 동반성장 활동이 원활하게 실천될 수 있도록 기술 및 구매 상담의 장을 마련하는데 적극 협력하고 우수사례 도출·홍보를 지원한다....
LG전자, 서비스 브랜드 'LG전자 BEST Care' 출시 2023-10-23 10:00:02
상담 컨설턴트가 제품 문의부터 AS까지 모든 상담을 응대하는 ‘통합 상담’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이러한 전화 상담 우수성을 인정받아 지난달 한국표준협회가 선정한 ‘2023 콜센터품질지수’에서 가전제품 부분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정연채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 부사장은 “LG전자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가장 ...
"'온라인피해365센터' 상담, 전자제품 거래 젊은 층 많아" 2023-10-20 16:30:00
상담 건수가 총 2천70건에 이르며 상담자 중 전자제품 거래에서 피해를 본 20·30대가 많았다고 20일 밝혔다. 피해 유형별로는 '재화 및 서비스' 관련이 763건으로 36.9%를 차지해 가장 많았고, 뒤이어 '사이버 금융 범죄 등'이 508건, '통신' 459건, '권리 침해' 250건, '콘텐츠'...
경동나비엔,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보일러 부문 10년 연속 1위 기록 2023-10-18 16:31:27
모델을 추천해주어 쉽고 간편한 보일러 선택을 돕는다. 더불어, 구매 상담을 신청할 시 자사 공식 대리점에서 선별된 온라인 파트너가 상담을 지원한다. 2011년에 CCM(소비자중심경영) 첫 인증을 받은 뒤, 7회 연속으로 CCM 인증을 받았다. 이는 보일러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성과로 고객만족도 제고...
우정사업본부,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택배·소포 부문 6년 연속 1위 2023-10-18 16:21:15
상담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30여 명의 상담사가 일 평균 2만 9천여 인입콜을 처리하고 있다. 또한, 우체국소포는 운송 전 과정에서 생성된 정보를 고객에게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배달예고 사전안내 및 배달결과를 이용고객의 스마트폰에 전송하는 Push메시지(포스트 톡)서비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