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디오스 와인셀러 신제품 3종 출시 2014-10-06 09:24:19
셀러 새 제품 3종을 선보였다. 내부 설계를 최적화해 보관할 수 있는 와인 수를 41·65·81병에서 43·71·85병으로 늘렸다. 문 상단에 짧은 손잡이를 달아 깔끔하게 디자인했고 윗부분에 웨스턴 블랙 색상의 유리장식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미했다. 스테디 컴프레서를 탑재해 와인 산화를 촉진하는...
아반떼, 한국車 첫 1000만대…'글로벌 국민차' 반열 올랐다 2014-08-24 20:54:00
1140대씩 팔린 셈이다. 전 세계적으로 ‘텐 밀리언셀러’로 등극한 차량은 도요타 코롤라, 폭스바겐 골프 등 10여개 모델에 불과해 아반떼가 글로벌 국민차로 자리잡았음을 보여준다.현대차는 지난 6월 말 기준 아반떼의 누적 판매량이 974만1893대로 집계됐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차는 국내뿐 아니라 최대 시장...
`일산 위시티 블루밍`을 눈여겨 보는 진짜 이유 2014-08-14 13:00:00
쌀냉장고, 월풀욕조, 개인금고, 와인셀러, 세탁기까지 풀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위시티 블루밍은 다양한 니즈에 맞춰 디자인은 물론 인테리어, 기능성까지 두루 만족시키고 있다. 각 평형대에 적합한 인테리어를 접목시켜 집안 공간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임으로써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인터뷰] 메트로시티 양지해 대표 “다음 세대 위해 ‘글로벌’ 씨앗 물려주고파” 2014-08-05 15:59:11
긴 체인으로 디자인된 지갑은 실제로도 베스트 셀러에요. 메트로시티의 패션&컬쳐 트렌디쇼의 취지와 쇼를 통해 이루고자 하는 목표는? 의복을 넘어 보고, 먹고, 입고, 듣는 등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자체가 패션이 되는 시대에요. 그런 의미에서 패션&컬쳐 트렌디쇼는 브랜드의 콘셉트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을...
청담동 레스토랑 '랩 24', 눈도 즐겁다…맛있는 퍼포먼스 2014-05-10 18:05:02
질소로 사과 무스를 급속 냉각해 만든 아이스크림을 올리면 마무리. 마치 한 편의 마술쇼를 보는 듯한 기분이다.한층 더 근사한 분위기를 위해 와인을 곁들여 보자. 입구 옆에는 세계 각지에서 온 수십 종의 와인을 보관하는 대형 와인 셀러가 있다. 소믈리에 출신 매니저가 주문한 요리와 마리아주를 이루는 와인을 추천해...
청담동 한식당 '애류헌', 청국장 토마토 샐러드·약탕기 곤드레밥…착한 밥상…입 안의 힐링 2014-04-19 18:00:02
셀러가 있다. 와인 지식이 해박한 매니저들에게서 친절한 추천을 받을 수 있다. 청담동 한식당 '애류헌' 서울 청담동 명품거리에서 구찌 매장 옆 골목을 따라 들어가면 유명인사들이 즐겨 찾는 ‘럭셔리 한식 레스토랑’을 만날 수 있다. 2011년 문을 연 ‘애류헌’이다. 대통령이 선택한 식당이라면 일단 믿음이...
[인디 게임3] 웃지 말고 박 터지게 많이 싸우자 2014-04-01 07:02:59
마커스 페르손, 밀리언셀러 '브레이드(braid)'를 만든 조나단 블로우 같은 외국 개발자들이 있는가 하면, 이 칼럼을 함께 집필하고 있는 별바람님과 도톰치님, 재작년 말 1인 개발한 '언데드 슬레이어'를 출시한 김동규님 등 수많은 국내 개발자들도 혼자서(!) 멋진 게임들을 만들고 있다. 그렇지만 안타깝게도...
설화수, 윤조에센스 나전장인·미디어 아티스트 아트 콜라보 2014-03-12 13:51:43
계열 브랜드 설화수는 베스트&스테디 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 출시 17주년을 기념해 나전장인, 미디어 아티스트와 아트 협업(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제작했다고 12일 밝혔다.이의 일환으로 제 1호 나전명장 손대현 장인은 이번 설화수 윤조에센스의 신규 광고 제작에 동참, 제품의 효능인 윤기 나는 피부를 자개 공예를 통해...
홍콩의 재발견…와인이 바꾼 홍콩의 맛지도 2014-02-24 06:57:52
셀러’를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말자. 국내 수입가보다 평균 50%가량 싼 값에 신대륙 와인부터 보르도의 그랑 크뤼까지 다채로운 풍미의 와인들을 살 수 있다. 예술-다양한 실험이 벌어지는 문화공간들 홍콩에서 찾아볼 수 있는 또 하나의 새로운 키워드는 ‘예술’이다. 10여년 전까지 홍콩의 갤러리들은 센트럴의 소호...
NS홈쇼핑, 고객상품선정위원회 500회째 맞아 2014-02-11 14:56:48
"현재는 10만 고객이 재구매하는 ns홈쇼핑의 스테디 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고 덧붙였다. ns홈쇼핑은 고객상품선정위원회 외에도 고객에 상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하고 모니터링 결과를 md, pd, 쇼핑호스트에 전달하는 ‘crm위원’ 활동, 방송 사후 평가를 진행하는 ‘고객 평가단’ 등 고객 참여 방식의 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