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수동이 더 핫해졌다"…SJ그룹 팬암(PAN AM),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새 단장 2024-09-19 10:15:52
공간과 체험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하고 브랜드 경험의 장으로서 기능을 강화하고자 했다"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이라고 밝혔다. 한편 '팬암'은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추구하는 도시 여행자에게 '일상 속 여행'의 설레임을 제안하고 소통하고자...
"타투 받으면 햄버거가 무료"…광고업계, '체험마케팅' 주목 2024-09-19 07:00:05
소비자 직접 경험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 효과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한 광고업계의 '체험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다. 체험 마케팅은 단순히 제품이나 서비스를 알리는 것을 넘어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경험함으로써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높이는...
매장에 "OO고객님" 울려 퍼졌는데…스벅, 진동벨 사용 늘린다 2024-09-16 14:52:31
고객과의 인간적인 소통을 중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런 취지로 진동벨을 쓰지 않았다. 다른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들과 달리 직원이 주문받고 고객의 대기 번호나 별명을 부르는 전통적인 방식을 고수해온 것이다. 하지만 스타벅스는 연내에 진동벨 도입 매장을 100여개로 늘리기로 했다. 대형 매장에서 점심시간에...
'인간적 소통' 중시했는데…한국에선 결국 2024-09-16 10:16:30
스타벅스 미국 본사는 고객과의 인간적인 소통을 중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때문에 국내에서도 다른 커피 브랜드와는 달리 매장에서 진동벨을 쓰지 않고, 점원이 직접 주문받고 고객의 대기 번호나 별명을 부르는 전통적인 방식을 고수해왔다. 하지만 대형 매장에서 점심시간에 고객이 몰리면 점원이 고객을 부르기 불...
인간적 소통 고수해온 스타벅스…벨 울리는 매장 100개 육박 2024-09-16 10:01:00
스타벅스 미국 본사는 고객과의 인간적인 소통을 중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때문에 국내에서도 이전까지는 커피빈 등 다른 커피 브랜드와는 달리 매장에서 진동벨을 쓰지 않았다. 점원이 주문받고 고객의 대기 번호나 별명을 부르는 전통적인 방식을 고수해왔다. 하지만 대형 매장에서 점심시간에 고객이 몰리면 점...
"맘카페 소문듣고 왔어요"…MZ 엄마들, 뜨거운 반응 '완판' 2024-09-16 07:28:56
형태로 선보였으며 26개 브랜드 중 11개 브랜드는 온라인 팝업을 기념해 새롭게 입점했다. 키디키디 MD나 마케터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엄마들이 주로 활동하는 인스타그램 채널을 모니터링해 참여 브랜드를 주로 선정했다. 스마트폰에 익숙한 MZ 엄마들이 라이브쇼를 통해 브랜드 측과 직접 소통하며 제품을 구경한...
LG전자, 美 인기 TV 퀴즈쇼서 '라이프스 굿' 가치 알린다 2024-09-14 08:01:01
구단 테네시 타이탄스를 후원하며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있고, 전기차 충전기 공장이 있는 텍사스주 댈러스에서도 NFL 댈러스 카우보이스의 홈구장 공식 TV와 디스플레이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미국법인 본사가 위치한 뉴저지에서도 지역 주민과 교류하는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글로벌 가전 시장을...
제네시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첫 파트너십 전시…영국도 노린다 2024-09-13 15:53:11
등 문화예술 후원하며 고급차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할 방침이다. 제네시스는 '더 제네시스 파사드 커미션: 이불, 롱 테일 헤일로(Long Tail Halo)' 전을 개막했다고 13일 발표했다.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내년 5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미술관 파사드(건축물 정면 외벽)에서 진행돼...
GOED, 서울 메종 르서클에서 EPA/DHA 오메가-3 컨퍼런스 개최 2024-09-13 11:14:26
과학적 근거를 기반으로 오메가-3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GOED는 오메가-3 검증 시 EPA 및 DHA 함량, 중금속이나 각종 유해물질로부터의 안전성 검사 등을 시험해 까다로운 규격을 통과한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다. 오메가-3 시장을 선도하는 일부 한국 브랜드도 이 회원 목록에...
KGM, 2024년 해외대리점 대회 개최…"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2024-09-13 10:10:34
사업전략부문장이 참석해 대리점들과 KGM의 새로운 브랜드 전략과 중장기 제품 개발 계획 등을 공유했다. 아울러 2023년 및 2024년 사업 실적과 계획을 함께 돌아보고 글로벌 시장 전략 등 수출시장 판매 확대와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곽재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해외대리점 대회는 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