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힛 잇 오디션 5` 개최…힙합 지니어스를 찾아라 2017-08-04 07:44:59
주 로스앤젤레스와 8월 27일 서울에서 진행되는 예선에서 현장 접수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특히 ‘TOP 10’ 결선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인 피독(Pdogg)과 슬로우 래빗(Slow Rabbit), 슈프림 보이(SUPREME BOI), 손성득 퍼포먼스 디렉터가 심사에 참여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빅히트...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8-01 08:00:03
웨어러블·태블릿 통신가입자 '쑥쑥' 는다 170801-0129 경제-0103 07:43 루이비통-슈프림·페이스샵-심슨…이색 '콜라보' 열풍 170801-0136 경제-0003 07:53 삼강앰엔티·가온전선 등 6개사 사업재편 승인 170801-0139 경제-0004 07:56 국내 주식형펀드에 나흘 연속 자금 순유입 170801-0140 경제-0005...
루이비통-슈프림·페이스샵-심슨…이색 '콜라보' 열풍 2017-08-01 07:43:00
루이비통-슈프림·페이스샵-심슨…이색 '콜라보' 열풍 명품-스포츠 브랜드 협업, 장수식품은 화장품·의류에 등장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최근 업계 내 혹은 업계를 넘나드는 협업(콜라보레이션)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명품 브랜드들이 콧대를 꺾고 스트리트·스포츠 브랜드들과 손을 잡는가 하면...
34개 게임社 융복합콘텐츠로 중국 노크…상하이 '차이나조이' 2017-07-25 17:25:14
밝혔다. 펄어비스, 슈프림게임즈, 에이엔게임즈, 브로틴 등 34개사는 모바일게임, 온라인게임, 가상현실(VR)·증강현실(AR) 게임, 교육용 게임 등 다양한 융복합콘텐츠를 선보인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국내 게임의 중국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하는 한국 공동관을 통해 해외 주요 바이어들과 1대1 비즈니스 상담도...
생기발랄 여름 메이크업 연출법 2017-07-24 15:45:00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피부에 생기와 광채를 선사하는 젤 파운데이션. 아쿠아 젤 텍스처가 가볍고 상쾌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02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크리미 타입의 텍스처로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립스틱. 오랜 시간 생생한 컬러가 유지돼 생기있는 메이크업을...
7월 중고차시장 "이왕이면 신차가 좋아~" 2017-07-17 15:28:11
합세다. 일본 브랜드의 하이브리드카가 인기다. 독일 디젤차의 판매는 다소 주춤하다. 베스트셀링보다 고성능 고급 스포츠카를 찾는 문의도 종종 있다. 2015년형 bmw 320d는 3,250만 원대, 2014년형 렉서스 뉴 es300h 슈프림은 3,650만 원대, 2012년형 인피니티 g37 컨버터블은 2,700만 원대다.
[명품의 향기] 슈프림X루이비통, 뒷골목 주름잡은 악동 패션 럭셔리를 홀리다 2017-07-16 15:13:07
패션업계는 “드디어 슈프림과 루이비통이 만났다”며 흥분을 감추지 않았다. 7800만원에 달하는 스케이트보드 케이스는 수량 자체가 너무 적어 예약 주문을 받았다고 한다. 이마저도 못 구한 사람들은 수억원에 사겠다는 글을 올리고 있다. 루이비통과 슈프림의 협업제품을 서울에서 팔기 시작할 때도 남다른...
[명품의 향기] 스케이트 보드는 뉴욕 미술관 전시…지하철 카드 제작도 2017-07-16 15:01:45
반응이 나온다. 자유분방함, 젊은 감각을 상징하는 슈프림과 협업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을 것이란 얘기다. 루이비통의 아트디렉터인 킴 존스는 “슈프림은 뉴욕 젊은이를 상징하는 브랜드”라며 협업 이유를 밝혔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루이비통×슈프림'이 뭐기에 2017-07-13 17:55:15
협업(루이비통×슈프림·사진)이다. 지난달 30일부터 세계 8개 도시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한정 판매를 시작했는데 한국에선 30일 첫날 하루 만에 제품이 동났다. 추가 물량을 들여온 지난 7일에도 소비자들은 폭우가 쏟아지는 와중에도 서울 청담동 루이비통 매장 밖에서 줄 서 기다리다가 순식간에 쓸어갔다....
빗속 명품 한정판 구매행렬 2017-07-07 18:02:42
앞에 줄지어 있다. ‘루이비통×슈프림’은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과 뉴욕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슈프림이 함께 선보인 한정판 제품이다.김범준 기자 bjk07@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