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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트마다 미국산 소고기 가득"…중국인들이 달라졌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1-03 10:27:30
제품들의 인기가 높다. 이날 방문한 상하이 푸퉈구의 허마셴셩 매장에서는 오뚜기 카레를 비롯해 종가 김치, 농심 바나나킥·포카칩과 노브랜드 인절미스낵 등 다양한 한국산 가공식품을 찾아볼 수 있었다. 허마셴셩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공간이 제한돼 온라인에서 주문량이 많은 제품들을 위주로 매대를...
"롯데웰푸드, 올 4분기와 내년 실적 기대감 높다…목표가↑"-IBK 2023-11-02 08:40:03
김 연구원은 "껌과 스낵 등 주력 카테고리 성장으로 건과 매출이 7% 넘게 늘었고 빙과도 늦더위 수혜와 '제로' 제품 판매 호조로 매출이 7.2% 증가했다"면서 "유지와 육가공 매출은 각각 18.22%, 10.5% 감소해 외형 성장 제한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말했다. 이어 "수익성 개선은 제과 매출 증가에 따른 레버리지...
식품업계 3분기 성적표는…주요 기업 실적 희비 엇갈려 2023-10-29 07:01:01
라면 시장의 지배력을 유지하면서 스낵 부문은 신제품 먹태깡 효과를 누린 것으로 분석됐다. 주류업체에선 하이트진로가 소주 매출 부진과 원재료비 증가 부담 속에 매출은 6천667억원으로 1.4% 증가하는 데 그치고 영업이익은 302억원으로 47% 감소할 것으로 전망됐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한국의 맛' 내세운 롯데마트, 베트남 유통시장 신흥강자로 2023-10-29 06:15:01
만난 응우옌 안(37)씨는 쇼핑카트에 홍삼 드링크와 김, 스낵 등 한국 식품을 가득 담았다. 그는 "한국 식품이 다소 비싸지만, 안전하다는 생각에 자주 구매한다"고 말했다. 롯데마트가 2008년 베트남 시장에 진출하며 문을 연 '1호 매장' 남사이공점은 현지 소비자들에게 한국 제품을 알리는 전진 기지로 통한다....
햄버거·맥주 가격 잇따라 인상…먹거리 물가 다시 자극하나 2023-10-29 06:01:01
오비맥주는 지난 11일부터 카스와 한맥 등 주요 맥주 제품의 공장 출고가를 평균 6.9% 올렸다. 오비맥주가 국산 맥주 제품 가격을 인상한 것은 지난해 3월 이후 19개월 만이다. 맘스터치는 오는 31일부터 닭가슴살을 원료로 쓰는 버거 4종의 가격을 올리기로 했다. 맥도날드는 내달 2일부터 13개 메뉴의 가격을 평균 3.7%...
농심, 귀농청년 농사부터 판매까지 지원…'수미 감자' 전량 구매 2023-10-25 16:19:17
농심은 1980년 국내 최초 생감자 스낵인 ‘포테토칩’을 출시한 이후 40여년간 국내 감자 농가와 함께 성장해 왔다. 그 경험을 바탕으로 청년 농부 육성 프로그램 청년 수미를 기획했다. 젊은 층의 귀농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청년 수미 프로그램으로 귀농 청년의 조기 정착을 돕겠다는 취지다. 농심은 매년 10명의...
'헬시플레저' 바람 타고 단백질 식품 매출 '쑥' 2023-10-25 09:21:33
늘었다. 품목별로는 단백질 음료 구매액이 135%로 증가세가 가장 컸고 스낵이 108%로 뒤를 이었다. 구매액 비중은 식단 관리를 위해 많이 찾는 가공 닭가슴살 37%, 단백질 음료 22%, 가공 계란 16%, 단백질 스낵 14%, 단백질 분말 11% 등의 순이었다. 고매 고객 유형을 보면 여성(60%↑)보다 남성(111%↑)의 단백질 식품...
건강관리 열풍에 '폭풍성장'…우유·라면 회사도 뛰어든 사업 2023-10-23 22:00:01
편의점 CU가 지난해 10월 선보인 고단백 저칼로리 콘셉트의 스낵 시리즈 '겟 밸런스드'는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정식품이 지난해 5월 출시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 역시 올해 8월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를 돌파했다. 고단백 설계를 내세운 이 제품은 한 팩(190mL)당 이 회사...
가처분소득 2.8%↓·먹거리 7%대↑…중동불안에 물가 더 오르나 2023-10-23 06:01:04
또 라면(12.9%), 발효유(12.6%), 두유(11.6%), 커피(11.5%), 빵(11.4%), 스낵 과자(10.7%), 생수(10.1%) 등은 10% 선을 웃돌았다. 우유와 아이스크림도 각각 9.0%, 8.6%로 높은 편이었다. 가공식품 73개 세부 품목 중 70개는 물가 상승률이 플러스(+)다. 처분가능소득이 2.8% 줄었을 때 가공식품 세부 품목의 95.9%는...
산과들에, 프리미엄 견과류 원데이올로스팅 2023-10-17 17:22:30
봉에 여러 견과류가 들어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된 상품이다. 산과들에는 다른 업체와 차별화된 장비와 노하우로 대량 생산시설을 갖췄다.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초코 견과류, 스낵, 에너지바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산과들에는 환경 보호와 사회공헌 활동도 앞장서고 있다. 식품회사 이미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