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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쓴다면…"앱 말고 웹에선 기존 가격으로 결제" 2022-06-01 06:05:01
= 최근 구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앱의 콘텐츠 이용료가 줄줄이 올랐다. 국내 주요 웹툰과 웹소설, 동영상 스트리밍(OTT) 플랫폼, 음원 앱 대부분이 앱 내 콘텐츠 구매 가격을 15∼20%씩 인상했다. 아직 이용료를 올리지 않은 일부 콘텐츠 앱도 있으나, 이런 경우도 대부분 인상안을 놓고 검토를 진행중이다. 이번 이용료...
유튜브 독점, 비트코인이 깨뜨린다[한경 코알라] 2022-05-30 09:12:45
/ 출처: 라이트닝 로그인 홈페이지 지금 스마트폰에 주로 사용하는 비트코인 지갑이 설치돼 있다고 가정해 보자. 이 지갑이 라이트닝 네트워크 기반 주소발급을 지원한다면 LNURL-auth 도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제 '라이트닝으로 로그인' 옵션을 제공하는 웹사이트에 접속한다. 스마트폰에 설치된 비트코인...
구글·네이버의 네모…검색창은 `AI 전쟁터` 2022-05-27 19:23:46
주제별로 모아놓은 스마트블록이 전체 검색의 10% 적용 됐다면 올해 말까지 그 비중을 30%로 늘리는게 네이버의 목표입니다. 결국 우리가 A라는 목적지를 갈 때 예전 통합검색은 10분이 걸렸다면 에어서치는 5분, 더 나아가 1분까지 그 시간을 줄어들게 만드는 것이 네이버가 추구하는 방향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삼성생명, 고객 디지털 거래율 41% 달해…단체·법인고객도 챗봇 응대 2022-05-18 15:56:37
내 ‘상담신청’을 클릭하면 본인이 원하는 컨설턴트를 선택해 상담받을 수 있다. 컨설턴트와의 상담 과정에서도 시공간의 제약을 없앤 비대면 화상상담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화상임에도 불구하고 가입설계 자료와 메모 사항 등까지 공유할 수 있어 대면 만남과 비슷한 양방향 소통 환경을 제공한다. 보험 계약...
한화손해보험, 업계 첫 디지털 화상창구 서비스…노령층 등 손쉽게 업무처리 2022-05-18 14:58:04
과정을 스마트폰으로 처리할 수 있는 디지털 영업지원 시스템이다. 이 앱을 통해 한화손보의 영업 대응 속도가 빨라지게 됐다. 설계사들이 고객 요청시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가입 설계를 할 수 있고 결과 또한 고객에게 즉시 전송할 수 있어서다. 병력고지와 같은 민감한 정보는 고객이 스마트폰을 통해 스스로 할 수...
구글 "안드로이드폰에 신용·교통카드, 자동차 키 저장해 이용" 2022-05-12 05:58:50
되면 비상상황이 닥치거나 자연재해가 벌어졌을 때 스마트워치에서 친한 친구나 가족, 응급서비스 기관에 곧장 전화를 걸 수 있게 된다. 태블릿 기기의 큰 화면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유튜브 뮤직, 구글 지도, 메시지 등 20여개 앱은 몇 주 내로 큰 화면에 최적화되도록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틱톡, 줌, 페이스북 등 외부 앱...
`실제 사람이 아니라고?`…24세 가상인간 이솔, 네이버서 첫선 2022-05-03 21:21:11
지난해 10월 통합검색을 대체하는 에어서치 브랜드를 발표하면서 소개한 서비스로, 트렌드와 개인의 관심사가 반영된 맞춤형 결과를 제공한다. 최 책임리더는 "스마트블록 일 평균 노출량은 약 2천900만건이고 일간 약 400만회 이상 스마트블록으로 제안되는 콘텐츠를 클릭하고 있다"며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마다 수백만...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가상인간 '24세 이솔' 첫선(종합) 2022-05-03 21:12:17
스마트블록 일 평균 노출량은 약 2천900만건이고 일간 약 400만회 이상 스마트블록으로 제안되는 콘텐츠를 클릭하고 있다"며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마다 수백만 개의 스마트블록을 자유자재로 조합해 수천만 사용자에게 서로 다른 검색 결과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네이버 검색, AI로 더 똑똑해진다 2022-05-03 17:15:46
스마트블록은 사용자가 검색어를 막연하게 입력해도 검색 의도와 사용자 취향에 맞는 주제를 자동으로 생성해 블록 형태로 제시하는 검색 결과다. 트렌드와 개인의 관심사가 반영된 맞춤형 결과를 제공한다. 최 책임리더는 “사용자들은 하루 400만 회 이상 스마트블록으로 제안되는 콘텐츠를 클릭하고 있다”고 말했다....
네이버 "사용자 맞춤형 스마트블록 검색, 연내 30%까지 확대" 2022-05-03 10:53:08
"스마트블록 일 평균 노출량은 약 2천900만건이고 일간 약 400만회 이상 스마트블록으로 제안되는 콘텐츠를 클릭하고 있다"며 "앞으로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마다 수백만 개의 스마트블록을 자유자재로 조합해 수천만 사용자에게 서로 다른 검색 결과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