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롯데, 아울렛 '2차 파주대전' 2013-04-11 17:38:46
◆신세계, “파주에서 역전한다” 신세계 자회사인 신세계사이먼은 파주 아울렛 매장을 축구장 5.6개를 붙인 것과 같은 4만182㎡로 넓혔다. 기존보다 27% 커진 매장에 55개 브랜드를 새로 입점시켜 220개 브랜드를 배치했다. 전략적으로는 해외 고가 의류 및 잡화 브랜드와 생활·가전 부문도 보강했다. 또 20~30대...
강명구 신세계사이먼 대표 "파주서 롯데 꺾을 것…올 매출 목표는 8000억" 2013-04-11 13:04:17
이길 것"이라고 말했다. 리뉴얼을 마친 신세계 파주 아웃렛은 기존 영업면적 3만1530㎡(9538평)에 8652㎡(2617평)을 증축해 총 영업면적이 4만182㎡로 커졌다. 질샌더, 토리버치, 엘리타하리, 보스 등 기존 165개 브랜드 이외에 씨바이끌로에, 톰보이, 찰스앤키스, 엘본, 나무하나 등 55개 브랜드가 추가로 입점한다. 총...
파주 아웃렛 전쟁 2차전… 신세계, '최대 규모' 확장으로 롯데에 반격 2013-04-11 11:57:47
아웃렛으로 수세에 몰렸던 신세계가 반격에 나섰다. 강명구 신세계사이먼 대표는 11일 경기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간담회를 열고 개점 2년여 만에 확장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국내 최대 규모의 아웃렛으로 재탄생한다고 밝혔다. 리뉴얼을 마친 새 아웃렛은 기존 영업면적 3만1530㎡(9538평)에 8652㎡(2617평)을 증축해...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등 캐주얼 브랜드에 집중하기로 했다.가방 신발 지갑 등 잡화 브랜드의 인기 역시 남성복 시장에서 주목할 대목이다. 최근 신세계 현대 등 주요 백화점마다 남성 전용관을 따로 만들어 제냐, 아르마니 등 럭셔리 브랜드는 물론 일반 남성복 브랜드의 잡화 상품만을 모아 판매하기 시작한 것도 같은 맥락이다. 에스콰이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