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우디, 美국적자 2명 등 정부 비판 활동가 8명 체포" 2019-04-05 22:55:01
당시 외국 외교관, 외신, 외국의 인권 단체를 접촉해 정보를 건넨 간첩 혐의로 여성 인권 활동가를 체포해 구속기소 했다. 공교롭게 이들을 체포한 시점이 사우디 정부가 여성의 권리와 사회 참여를 신장하는 개혁을 추진한다면서 여성의 운전을 허용하기 직전이었던 탓에 국제 인권 단체들은 사우디의 개혁 정책이...
1Q 영업이익 증가율 1위 화장품주는 클리오. 비결은? 2019-04-03 10:30:17
고신장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4분기 이후 국내 클럽클리오 채널에 일본인 및 동남아 인바운드 상승 수혜가 나타났다.?클리오의 최근 1년 주가 추이. [사진=네이버 증권]한경탐사봇이 기사는 한경닷컴과 버핏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탐사봇 알고리즘에 기반해 작성된 것입니다. - 기사오류문의...
'클리오' 10% 이상 상승, 채널구조 개선+대 중국 브랜드 인지도 제고 긍정적 - 하나금융투자, BUY(상향) 2019-04-02 12:22:15
신장하면서 브랜드 인지도 확대중. 중국 시장 진출이 성공적일 경우, 높은 성장 여력과 밸류에이션 프리미엄이 가능. 실적 턴어라운드 시기, 브랜드 업체들의 특성상 실적은 예상보다 가파르게 증가할 수 있음."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상향)', 목표주가 ན,000원'을 제시했다.한경로보뉴스이 기사는...
롯데면세점, 인도네시아 단체관광객 2천여명 유치 2019-03-28 09:37:04
2017년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사태 이후 중국인 단체 관광객의 발길이 끊기면서 대만에 해외사무소를 신설하는 등 고객 국적 다변화를 위해 노력해왔다. 이에 따라 지난해 4분기 명동 본점의 동남아 관광객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45% 신장하기도 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다양한 브랜드를 한곳에…패션·뷰티업계 복합매장으로 활로모색 2019-03-25 05:57:01
비교해 15% 신장하기도 했다. 또 복합매장에서는 인건비와 인테리어비를 절감할 수 있고 고객들에게 자사가 보유한 브랜드를 한꺼번에 소개해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업계 관계자는 "업체 입장에서는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았던 브랜드를 키우는 것은 물론 매출 경쟁에서 유리한 고지를 확보할...
롯데百, 본점 영플라자에 건담베이스…한정판 건담 선보인다 2019-03-21 10:03:31
롯데는 키덜트 상품군이 올해 들어 2월까지 150% 이상 신장하는 등 해마다 좋은 실적을 내고 있고, 10∼20대 젊은 고객과 외국인 관광객도 많이 찾는다는 점을 고려해 영플라자 본점에 세 번째 매장을 열었다. 314㎡(95평) 규모의 매장에서는 700여개의 건담 모델과 피규어, 액세서리, 서적 등 건담과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롯데百, 노원점에 프리미엄 음향 전문매장 열어 2019-03-19 09:18:07
대비 30% 이상 신장하며 인기를 끌었다. '아이디어 앤드 펀' 매장에서는 스위스에서 설계된 프리미엄 오디오로 유명한 제네바와 보스, 뱅 앤드 올룹슨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문 교육을 받은 직원이 직접 청음도 도와준다. 오는 31일까지는 금액대별로 사은품과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열린다....
"적과의 동침도 불사"…뭉쳐야 산다 2019-03-15 17:16:26
35% 신장하면서 고객들의 지속적인 방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적과의 동침을 선언한 건 외식업뿐만이 아닙니다. 자사의 제품만을 팔던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또한 매출감소를 타개하기 위해 타사 브랜드 라인업을 67개(2월 기준)로 대폭 확대 했습니다. 단일브랜드숍보다 편집숍을 선호하는 뷰티트렌드에 맞춰 `멀티...
GS수퍼마켓, 中企 상생 PB '리얼프라이스' 판매 '쑥쑥' 2019-03-14 09:48:19
최초로 생산업체 이름을 상품 정면에 함께 표기한 상생 브랜드다. 2018년도 상반기 대비 하반기 매출은 94% 증가했고 올해 들어 2월까지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242.3% 신장하는 등 판매에 가속도가 붙고 있다. GS수퍼마켓은 현재까지 49개 파트너사와 협력을 통해 리얼프라이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협력사를 2배...
운동도 쉽고 편하게…뉴스포츠 용품 판매 '쑥쑥' 2019-03-10 06:03:01
5%, 핸들러와 비슷한 탁구 관련 용품 판매는 3% 신장하는 데 그쳤다. 축구 관련 용품도 4% 성장에 그쳤고 테니스는 오히려 20% 판매량이 줄었다. 옥션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로 운동을 즐기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강도 높은 전통 스포츠보다는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고 비용이나 시간, 시설 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