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리츠화재,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2014-05-30 15:11:40
건강검진 안심보험` 상품개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았습니다. 일산 킨텍스에서 보건복지부 주최로 열린 `바이오 & 메디컬 코리아 2014 글로벌헬스케어` 시상식에서 메리츠화재는 글로벌헬스케어 유공을 인정받아 특별공로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시상식은 정부차원에서 해외환자유치 활성화에...
[글로벌 마켓NOW]美 고용지표 부진에도 연준 `마이웨이` 갈것 2014-02-10 13:37:07
본 것은 오바마 케어다. 오바마 케어가 고용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보면 2017년까지 200만 명의 근로자가 줄어들 수 밖에 없다. 첫 번째는 의료보험 때문에 직장을 다니는 사람이 있는데, 이 사람들이 줄어들 수 있다. 두 번째는 기업들이 의료보험 혜택을 전 직원에게 줘야 하기 때문에 부담 돼서 채용을 줄일 수 있기...
"美, 고용지표 서프라이즈에도 조정장세 판단 유효" 2014-02-10 11:28:11
수 밖에 없다. 그리고 주의 깊게 본 것은 오바마 케어다. 오바마 케어가 고용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보면 2017년까지 200만 명의 근로자가 줄어들 수 밖에 없다. 첫 번째는 의료보험 때문에 직장을 다니는 사람이 있는데, 이 사람들이 줄어들 수 있다. 두 번째는 기업들이 의료보험 혜택을 전 직원에게 줘야 하기 때문에...
KT, 새 스마트폰 보험…고객 부담금 20%로 낮춰 2014-01-01 22:15:33
부담금을 기존의 30%에서 20%로 내린 스마트폰 보험상품 ‘올레폰안심플랜 시즌2’를 내놨다고 1일 발표했다. 출고가가 80만원인 스마트폰을 잃어버려 보험 혜택을 받을 때 기존 보험 상품에선 보험 이용자가 24만원을 내야 했지만 새로 나온 보험상품 이용자는 16만원만 내면 된다. 또 휴대전화 분실 때 최대 100만원까지...
KT, 새해 더욱 새로워진 '올레폰 안심플랜' 시즌2 출시 2014-01-01 08:59:00
단말기를 분실·도난 당했을 경우, 기존 ‘올레폰 안심플랜’의 프리미엄형의 고객부담금은 30% 수준인 24만원인데 반해 ‘올레폰안심플랜 시즌2’는 20%인 16만원으로 줄게 된다.이와 함께 분실, 도난 사고 시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 지원하는 토탈케어 가입기준을 대폭 완화해 85만원 이상 가격대의 단말 구매 고객이라면...
[건강한 인생] 부민병원, 당뇨 때문에 허리 아파도 참는다?…'최소절개'로 통증서 벗어나세요 2013-10-31 06:58:25
경제적이며, 치료과정을 공유할 수 있어 안심하고 치료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정 이사장은 “cp는 환자 개인이 가장 좋은 치료효과를 볼 수 있는 치료시스템”이라며 “많은 임상결과를 토대로 최적이라고 판단된 치료법을 체계적으로 시행하기 때문에 치료 결과가 좋을 뿐 아니라 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김창준의 한국정치 미국정치] 美 정치 '치킨게임'…경제회복 발목 잡나 2013-09-29 17:18:43
있지만 아직 안심할 수 없는 상태라는 게 이유였다. 버냉키 의장의 이번 조치는 미국 경제가 본격적으로 회복될 때까지는 국채 매입을 계속하겠다는 게 주된 내용이다. 이렇게 국채를 사들여 저금리 정책을 유지하고 돈의 흐름을 계속 늘리겠다는 것이다. 그래야 부동산 경기가 활성화되고 따라서 고용 창출도 이룰 수...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전제일’ 대리운전? 2013-08-05 10:35:06
있다. 또한 전 직원이 대리운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소비자가 안심하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배차 취소비나 업소 홍보비와 같은 부담금을 기사에게 일체 요구하지 않을뿐더러 수익금의 일부를 환원함으로써 기자들에게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기사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아토팜 토털 케어 브랜드로… 민감 스킨 케어 1위 안착 2013-06-12 10:14:46
물티슈 3종으로 아토팜 스킨 케어 제품과 동일한 컨셉으로 출시된다. 민감한 아이들 피부 관리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며 ‘아이 피부가 좋아하는’이라 이름 지어 소비자가 이해하기 쉽고 직접적인 제품 설명이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아토팜 관계자는 “민감한 피부 관리를 위한 생활용품을 출시하는 이유는 아토피 및...
민감 스킨 케어 1위 아토팜, 토털 케어 브랜드로 발돋움 2013-06-12 10:13:11
물티슈 3종으로 아토팜 스킨 케어 제품과 동일한 컨셉으로 출시된다. 민감한 아이들 피부 관리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며 ‘아이 피부가 좋아하는’이라 이름 지어 소비자가 이해하기 쉽고 직접적인 제품 설명이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아토팜 관계자는 “민감한 피부 관리를 위한 생활용품을 출시하는 이유는 아토피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