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주연, 애프터스쿨 컴백 출연…러블리 ‘팔방미인’ 매력발산 2021-06-04 11:20:07
배우 이주연이 아름다운 센터 비주얼은 물론, 재치있는 토크까지 그야말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주연은 지난 3일 오후 유튜브 <문명특급> 채널을 통해 공개된 <문명특급 - 컴눈명 스페셜> 에서 자신의 데뷔를 함께한 그룹 애프터스쿨 멤버로서 가희, 정아, 베카,...
미래차 등 디지털 전환 R&D에 279억 투자 2021-05-24 17:43:56
관제센터 등에서 생성되는 데이터를 표준화하고, 이를 수집·공유하는 플랫폼을 구축한다. 이 플랫폼은 스마트 선박 고도화, 탄소 배출 저감 등에 활용된다. 미래차 분야에선 부산 미래차 부품 단지의 생산·품질·비용·배송 데이터 흐름을 담는 디지털 플랫폼을 개발한다. 가전 분야는 생활가전 제품의 제조, 사용,...
조선·미래차 등 주력산업 디지털전환 R&D에 279억원 투입 2021-05-24 11:00:05
기업·기관이 협업해 생활가전 제품의 제조, 사용, 애프터서비스(A/S) 등 전주기 데이터를 수집·활용하는 플랫폼을 구축한다. 이렇게 확보한 데이터는 신제품 개발 및 성능 향상, 고장진단, 부품 수명 예측, A/S 기간 단축 등 관련 서비스 개선에 활용된다. 향후 유사 생활가전 제품군으로도 확대 적용할 방침이다. 유통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완벽한 호캉스를 위한 식음 연계 객실 패키지 출시 2021-04-22 10:00:10
수 있는 ‘스위트 애프터눈’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은 애프터눈티 세트를 테이크 아웃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객실 1박, 체리앤베리 애프터눈 티 투고, 미니 모엣 샹동 2병, 피트니스센터, 실내&외 수영장 및 키즈존 무료 이용이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는 오는 6월...
쿠팡도 못 뚫었다…'가전 넘사벽' 하이마트 2021-04-15 17:22:25
넘보지 못하고 있다. 전국에 퍼져 있는 직영 물류센터만 14곳이다. 근무 직원은 총 3000여 명이다. 이 중 11곳은 애프터서비스(AS) 센터를 갖췄다. 이를 기반으로 전국 어디에서 구매하더라도 ‘오늘배송(오후 1시 이전 구매 시)’, ‘익일배송’을 구현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가전은 물건을 빠르게 배송하는...
상장 후 兆단위 실탄 확보…현대차그룹 지배구조 개편 시동거나 2021-04-13 17:33:30
애프터서비스(AS) 사업부를 현대글로비스와 합병하고, 현대모비스 존속법인을 그룹 지배회사로 두는 개편안을 내놨다. 시장에서는 현대모비스와 현대글로비스의 분할 및 합병 비율에 대해 이견이 많았다. 현대차그룹이 지배구조 개편 작업을 재개하더라도 3년 전과 크게 방향이 달라지지 않을 것이라는 관측이 지배적이다....
"G80보다 좋은데?"…기아 준대형 세단 K8 출시 [영상뉴스] 2021-04-13 17:11:51
컵홀더, 미디어 리모트 콘트롤이 적용된 다기능 센터 암레스트와 푹신하고 편안한 고급형 헤드레스트도 적용했다. 1열과 마찬가지로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통풍·열선 시트와 운전석 및 동승석과 독립적으로 2열의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3존 공조(뒷좌석 온도 제어)’ 기능을 적용했다. K8은 ▲실내 공기질을 실시간...
LG스마트폰 AS 수요 급증…수리 언제까지 가능? 2021-04-07 07:32:13
스마트폰 사업을 종료하기로 하면서 서둘러 애프터서비스(AS)를 받는 경우가 늘고 있다. LG전자가 사후지원에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약속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 때문이다. LG전자의 스마트폰 사업 종료 발표 후 소비자들의 콜센터 문의전화가 잇따르고 있다. 사소한 파손이나 고장 수리를 미뤄두다가 이번 발표 이후 ...
"내 LG스마트폰 AS는 어떻게 되나요"…일부 고객 서둘러 AS 예약 2021-04-07 06:15:01
콜센터 "고객 불편 없도록 최선"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LG전자가 스마트폰 사업을 종료하기로 하면서 소비자의 마음도 급해지고 있다. LG전자가 사후지원에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약속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콜센터로 문의하거나 서둘러 애프터서비스(AS)를 받는 경우가 늘고 있다. 7일 모바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 'CEO 직속' 격상한 지속가능경영 조직…제품 개발 때 환경 최우선 2021-04-05 15:16:12
지속가능경영추진센터로 격상하고 전사 지속가능경영 컨트롤타워로서의 역할을 강화했다. 더불어 사업부 단위에도 지속가능경영사무국을 설립해 제품 기획부터 R&D, 마케팅, AS(애프터서비스)까지 지속가능성을 제품과 서비스에 구현하도록 했다. 삼성전자는 ESG 경영 대응을 강화해 지속가능경영 기반을 착실히 다져나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