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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소비자들 돈쓰자…월마트, 올해 매출 전망 상향 2024-11-19 21:55:46
분기별로 5.3% 성장했는데, 이는 분석가들이 예상한 3.73%보다 높다. 조정 순익은 주당 58센트로 역시 분석가들의 예상치를 뛰어 넘었다. 이 회사는 3분기 실적이 좋아 연간 매출 지침을 높였다고 밝혔으며 연말 쇼핑시즌이 있는 4분기에도 매출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했다. 전자상거래 매출도 증가하고 있다. 최근 몇 달...
日 과자 어쩐지 맛있더라니…"우리도 바꾸자" 열광한 이유 [이슈+] 2024-11-19 20:26:01
두루뭉술한 편이었다. 일본의 사례가 온라인 상에서 주목받은 이유다. 국내의 경우 식약처에서 고시하는 '식품 등의 부당한 표시 또는 광고의 내용 기준'의 제2조 3항 자 항목에 따라, "합성향료물질만을 사용하여 원재료의 향 또는 맛을 내는 경우 그 향 또는 맛을 뜻하는 그림이나 사진 등을 사용하는 광고는...
"美법무부, 구글 크롬 브라우저 매각 요구 방침" 2024-11-19 19:18:23
온라인 검색 시장과 급성장하는 AI 산업이 재편될 가능성이 있다. 법무부는 트럼프 행정부 1기 때 구글을 독점 혐의로 기소했고, 조 바이든 대통령 하에서도 계속됐다. 구글의 광고 사업에서 크롬 브라우저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 크롬은 웹 사용자들이 구글 검색 엔진을 사용하는 주요 접근 지점이다. 회사는 로그인한...
가을 야구 홈런친 티빙, 겨울 농구로 넷플 추격 2024-11-19 18:04:20
1위’ 넷플릭스를 따라잡기 위해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업체들이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토종 업체 중 1위인 티빙은 야구 농구 등 스포츠 콘텐츠를 강화하는 쪽으로 사업 전략을 잡았다. 19일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티빙의 지난달 월간활성이용자(MAU)는 809만6100명이었다. 역대 최대다....
대형마트 역성장하는데…매출 4600억 늘린 코스트코 2024-11-19 17:39:57
한국의 경우 기본 멤버십이 연간 3만8500원, 프리미엄 멤버십은 8만원에 이른다. 코스트코 미국 본사는 연간 영업이익의 절반이 넘는 48억2800만달러(약 6조7500억원)를 2024회계연도에 멤버십으로 벌어들였다. 온라인 부문 성장세도 두드러진다. 코스트코의 온라인 매출 증가율은 16.2%에 이르렀다. 회원만 구매할 수 있고...
"피해자 2차 가해 방지"…이태원 참사 등 사회재난 중대본에 개보위도 참여 2024-11-19 17:38:39
구성원으로 참여하게 됐다. 사회재난 등이 발생했을 때 온라인 가해로 인한 2, 3차 피해자를 막는 등, 개인정보 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취지에서다. 19일 행정안전부는 지난달 28일 이 같은 내용의 '중대본 구성 및 운영 등에 관한 규정' 일부개정령을 게시했다고 밝혔다. 개정된 사회재난에 따른 중앙대책본부 편성...
[르포] '최악 대기오염' 덮친 뉴델리…건물 형체 흐릿·상점 매출 50%↓ 2024-11-19 17:10:17
온라인으로 전환해 자동차 운행을 줄이고 대형 차량 및 트럭 운행을 제한하는 등 교통량 감축에 초점을 맞춘 조치 시행을 행정 당국에 명령했다. 당국은 대기오염이 악화할 때마다 이런 조치를 잇따라 내놓는다. 하지만 두드러진 효과는 아직 나오지 않는 상황이다. yct9423@yna.co.kr '최악 스모그' 뒤덮은 인도...
상임위원 3명 공석 방통위, 인건비까지 삭감에 사면초가 2024-11-19 16:43:34
지역방송의 위기와 온라인상 불법 유해 콘텐츠로 인한 부작용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함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다만 여당 일각에서는 TBS eFM 지원 예산 신설과 관련해 의문을 제기하기도 한다. 25억원이면 eFM 인건비 규모로는 큰 액수인데, 결국에는 전용해 TBS를 지원하려는 것으로 해석된다는 것이다. 과방위는 오는...
환경보호·미래세대 지원·동반성장…사회공헌에 앞장서는 홈앤쇼핑 2024-11-19 16:15:56
협력해 대학생 서포터스 ‘홈앤그리너 3기’ 수료식을 열었다. 홈앤그리너는 8개월 동안 환경 보호 관련 강연을 듣고 환경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배포하는 등 환경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환경 보호에 기여하는 활동을 해왔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캠페인을 전개해 사회적 관심을 모으고 환경 보호 활동을 촉진하는 데...
더블제이, 운동기구에 붙이는 물병 파우치 2024-11-19 16:14:29
제품으로 선정됐다. 자석이 강력해 수직하중 3.5kg까지 버틸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물통 같은 물건은 입에 닿는 제품인데 운동할 때 바닥에 내려놓는 것이 비위생적이라는 데서 착안해 개발했다. 수건, 스마트폰, 물병 등의 소지품을 모두 파우치에 넣을 수 있어 이동할 때도 간편하다. 상표 등록, 디자인 특허...